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홍보)팀 게시판

[GI IR실장]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은 정동진만 가시면 끓으신 술을 드시는데요^^ 사모님도 모르는 첫사랑이 있지 않을까요... 전 하루종일 고스톱 삼매경에... 휴가끝^^ 출근

 

[GI IR실장]일단 수도권 경기도는 왜 안하는지가 궁금하고요^^ 이것을 전국화한다면 정부의 "저출산대책"의 하나로 정부지원이 들어갔으면 하고요... 이것도 복지개념으로 접근해야

https://samsongeko1.tistory.com/13417

 

 

[GI IR실장]"필리핀 이모" 신청했다는 말을 듣고 게코(Gekko)님왈... "윤팀장, 가능하면 국내인 써야... 회사에서 지원해주리..." '강남(사모님)엄마'들이 많아요.

https://samsongeko1.tistory.com/13416

 

[GI IR실장]그래도 제 남편은 2024 파리올림픽 축구경기는 보데요^^ 프랑스와 스페인이 펼친 연장전까지 간 역전, 재역전의 드라마는요^^ 전 개막식만 봤네요^^

https://samsongeko1.tistory.com/13414

 

[GI IR실장]주변 걸린 분들 보니 목부터 시작하고요... 독감이상으로 정말로 몸이 아프다고 하더군요... 저도 애음식부터 다시 가족 건강 챙기는 마지막 휴가 주말을 보내려고요

https://samsongeko1.tistory.com/13412

 

[GI IR실장]현재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이 이 여자에 대하여 관심이 많다는 것을 부언합니다... 집에 계시는 사모님이 아니고요^^ 봄부터 기업홍보실에서 집중 조사중이네요...

https://samsongeko1.tistory.com/13407

 

[GI IR실장]"코로나 때 학습효과... 3배 레버리지도 겁없이 산 개미들... '폭락 뒤 급등' 경험한 개미들, 삼전·현대차등 우량주 사들여..." 이 기사는 제가 올릴께요.

https://samsongeko1.tistory.com/13404

 

[GI IR실장]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은 전국지방순행 장도에 오르셨고요^^ 4주간의 활동 제 첫 글은 으음... 아무래도 혹서기/폭염/열대야 글로 시작해야할듯하네요^^ 최대 이슈

https://samsongeko1.tistory.com/13401

 

 

아래는 지난글이후 주요 5개 SNS에 올린 제 멘트네요^^

 

 

"[GI IR실장]주요 블로그와 SNS 활동끝내고 애도 재우고 남편과 오붓한 시간보내고 있는 중~~~ 남편과 넷플릭스 보면서 마지막 휴가 주말 소일중이네요^^♧♧♧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은 현재 강릉시내 모호텔에 GPMC 전국지방순행 수행원들과 투숙중^^♧♧♧개인적으로 넷플릭스에서 수년전부터 보고 있는 브리저튼 시리즈 보고 있는데, 시즌4는 2026년 공개 예정^^"

#전국지방순행

#신설분전지

#브리저튼

#하예린

#손숙

 

 

"한국계 배우이자 배우 손 숙(80)의 외손녀로 알려진 하 예린(29)이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브리저튼(Bridgerton)'에 합류한다네요~~~^^ 2년이나 기달려야하는 제 '넷플릭스 뭐, 봄?'의 애장품인데^^ 남편과 불토나 보내려구요~~~^^ GI IR실장 윤 숙영입니다..."

 

 

"[GI IR실장]주요 블로그와 SNS 관리후 아이와 남편 아침 준비중^^ 간편식으로 준비중인데, 데피고 있네요^^♧♧♧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은 오늘 점심은 강릉에서 7번국도 타고 쭉 내려가 정동진에서 GPMC 전국지방순행 수행원들과 드실려고 잠시 들르신다네요^^ 저녁에는 신설 분전예정지중의 하나인 원주에서 새로운 전주들과 회합 예정^^♧♧♧젼 남편과 애데리고 시댁에 가 점심 먹을 예정이고요^^"

#전국지방순행

#신설분전지

#원주시내

#정동진

#시댁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은 "모래시계", "여명의 눈동자"을 최고의 드라마로 생각하는 분^^ 첫사랑때문에 가시는건 아니겠죠^^ 암튼 정동진만 가시면 끓으신 술 드시는데, 사모님의 말에 의하면~~~ GI IR실장 윤 숙영입니다..."

 

 

"[GI IR실장]점심만 먹고 건너올라고 했는데^^ 시댁 식구들과 고스톱치느라고 시간가는줄 모르고 놀다가 아예 시어머니가 차려주신 저녁까지 먹고 왔네요^^♧♧♧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은 점심은 강릉 정동진에서 GPMC 전국지방순행 수행원들과 드시고^^ 저녁은 원주시내에서 새로운 전주들과 회합... 오늘은 이곳에서 투숙하신다네요... 내일은 전국지방순행 본격화를 의미하는 충북 충주와 충북도방 사무실이 있는 청주시내에서 비지니스 전개 예정^^♧♧♧젼 남편과 애데리고 시댁에서 건너와 뒷정리중^^ 남편은 애재우고 있고요~~~ 저도 내일부터는 출근이라, 여름휴가 아듀네요~~~^^"

#썬크루즈호텔

#신설분전지

#시어머니

#정동진

#시댁

 

 

(종합)역대급 폭염에… 올여름 동해안 해수욕장 730만 찾았다...

17일 방문객 31만명… 10만 인파 찾은 강릉 '최다'

 

 

말복이 지났지만 역대급 폭염이 이어지면서 올여름 강원 동해안 해수욕장을 찾은 피서객이 700만명을 넘어섰다. 17일 강원도 글로벌본부에 따르면 이날 강원 동해안 86곳 해수욕장 방문객 수는 31만7520명으로 집계됐다.

 

이는 지난해 같은기간 23만6424명보다 34.3% 늘어난 수치다. 최근 이어지고 있는 폭염의 영향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시군별로는 강릉시가 10만5399명으로 가장 많았고, 고성군이 11만4240명으로 뒤를 이었다. 이어 동해시(3만4202명), 양양군(3만2025명), 속초시(2만2134명), 삼척시(9520명) 순이었다.

 

올여름 해수욕장 누적 방문객 수는 730만7518명으로 집계됐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633만573명)보다 15.4% 늘어난 수치다. 이날 동해안 대표 해변 관광지인 강릉 경포해수욕장엔 피서 절정이 지났음에도 '물 반 사람 반'일 정도로 붐볐다.

 

강릉 낮 최고기온이 32도를 넘기는 폭염이 이어지면서

 

피서객들은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시원한 바다 속에 들어가 물놀이를 즐겼다. 모터보트를 타고 스트레스를 날리거나 백사장에 누워 태닝을 즐기는 피서객들도 눈에 띄었다.

 

젊은 남녀는 이날을 위해 가꾼 멋진 몸을 자랑하며 해변 이곳저곳을 누볐다. 가족단위 관광객들은 뜨거운 백사장 대신 솔밭에 누워 솔바람을 쐬거나 수박 등 과일을 먹으며 여유를 즐겼다.

 

아이들은 해변에 설치된 대형 워터슬라이드에서 미끄러지며 환호성을 질렀고, 풀장에서 오리배를 타거나 물장구를 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부모는 아이가 재밌게 노는 모습을 휴대폰에 담느라 바빴다.

 

김 모씨(30대)는 "너무 덥지 않을 때 피서를 즐기려고 일부러 늦게 바다를 찾았는데 굉장히 덥다"며 "성수기 만큼 사람이 북적이는 것 같다"고 말했다.

 

뉴스1 윤 왕근 기자

 

 

(2024.3)"아이 낳은 직원에 최대 1억 지급" 강릉 썬크루즈호텔 파격 출산지원금 '화제'

저출생 극복 동참… 강릉지역 및 업계 최초...

첫째 5천만 원, 둘째 5천만 원… 최대 1억 원...

"출산율 높이고, 지역에 활력 주는 마중물 되길"

 

 

저출생이 사회적으로 심각한 문제도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강원 강릉시 정동진에 있는 '썬크루즈 호텔&리조트(이하 썬크루즈)'이 직원들에게 최대 1억 원을 지급하는 파격적인 출산 지원책을 시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썬크루즈는 12일 오전 호텔 연회장에서 최근 2년 내 자녀를 출산한 직원 2명에게 각각 5천만 원씩 모두 1억 원의 출산 지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지원금 전달을 시작으로 썬크루즈는 올해부터 직원이 첫째 아이 출산 시 5천만 원, 둘째 아이 출산 시에는 추가로 5천만 원을 지급하는 등 총 1억 원을 지급하는 출산지원 복지시책 시행에 들어가기로 했다.

 

출산 지원금 1억 원은 강릉지역 및 호텔 업계에서는 처음이다. 이 같은 파격적인 지원책은 우리나라 합계 출생률이 지난해 기준 0.72명으로 세계 최저를 기록하고 있는 데다,

 

강릉시를 비롯한 강원지역 대부분이 인구 감소와 고령화 심화로 농·어촌 소멸 위기감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에서 기업의 사회적 공헌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호텔 측은 설명했다.

 

이와 함께 회사는 직원들이 경제적으로 안정적인 기반을 마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주택 구매 시 최대 2억 원까지 무이자 대출을 제공하기로 했다.

 

또한 목돈 마련 캠페인을 통해 5천만 원과 1억 원 적금 만기시 원금의 10%에 해당하는 축하금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복지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이날 출산지원금 전달식에서는 5천만원 적금 만기에 도달한 직원 11명에게

 

각각 축하금 500만 원씩 5500만 원을 지급했다.

 

썬크루즈 박기열 회장은 "강릉시 인구도 매년 감소해 지역의 미래가 불투명한 상황에서 지역 기업 차원에서 출산율을 높이는데 기여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하다가 실질적 도움이 되는 지원금 지급을 결정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고 미래에 희망을 주는 마중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썬크루즈는 대외적으로도 지역사회에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강릉시미래인재육성 장학 기금 2억 원을 비롯해 경포 산불 피해복구에 1억 원 등 지금까지 공식 기부한 금액만 30억 원이 넘는 것으로 알려졌다.

 

노컷뉴스 강원영동CBS 전영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