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홍보)팀 게시판

내 이 매국노 정권을 어찌해야 하나... 외교부는 당장 주한 일본대사를 초치해 엄중 항의하고, 대한민국 정부는 일본과의 국교 단절을 선언한다... 야이 상모질이 병신 세끼야..

양민 학살의 대명사 독재자 이 승만을 "건국전쟁"으로 미화하는 집안에서부터 역사 왜곡을 일상화하니 주변국들도 우리를 완전히 호구로 봐... 전국민들이여, 부탁합니다... 이번 총선에서 다시한번 더불어민주당으로 몰빵을 주어 우리 대통령 끌어내리자... 이제는 탄핵을 원한다... 부탁합니다... 강력한 민족주의자로서 나 "제3자 배상안"을 내세운 이 양반밑에서 정말로 국민으로서 살기 싫다...

 

 

시민사회단체 활동가들이 지난해 3월30일 오전 서울 종로구 일본대사관 앞에서 일본 역사왜곡 교과서 규탄 기자회견을 열고 ‘일본 역사왜곡 교과서 불합격’ 상징의식을 하고 있다.

 

 

22일 오후 서울 종로구 경주이씨중앙화수회관에서 열린 2024 일본 채택 일본중학교 사회과 교과서 검정결과 긴급 기자회견에서 아시아평화와역사교육연대 한혜인 운영위원이 역사 왜곡 부분에 대해 언급하고 있다.

 

삼일절에 양민 학살의 대명사 독재자 이 승만이를 언급하지를 않나... 여전히 반성하지 않고 있는 일본 쪽바리들을 위한 제3자 배상이라는 굴종외교처 한일 수교를 언급하지를 않나..

https://samsongeko1.tistory.com/13170

 

3.1절 기념에 갑자기 통일...?? 그렇다면 백범 김 구선생을 언급해야지... 이 승만/박 정희를 풍기는 뉘앙스는 또 왜 취하는건데... 내가 독재자 이 승만이 하면 생각나는 여러 부정적 평가중에 말이다... 6.25 전쟁 당시 대통령 이 승만, 국방부 장관 신 성모를 비롯한 대부분의 각료들은 이미 서울을 떠나 피란을 간 뒤, 이 승만은 27일 저녁에 대전 충청남도지사 관저에서 전국에 미국이 참전했으니 공산군에게 항복하라는 방송을 진행했다는 것이다. 이러한 방송에 낚여 피란을 떠나지 않은 일부 서울 시민들 및 정치인들은 다음날 한강 교량들이 폭파되어 발이 묶이고 서울시가 북한군에 의해 점령되는 것을 지켜봐야만 했었다. 한강 이북에는 국군 병력들도 많이 남아 있었는데 이로써 국군 전력에도 상당한 타격이 되었고 말이다. 요즘 고려거란전쟁에서 말이다... 거란의 외침에 개경 시민들부터 살리려고 했던 현종과는 판이하게 다른 모습을 모질이 이 승만이는 보였다는 사실이다... 지는 이미 대전에 가 있으면서 백성(국민)들에게는 피난가지말고 서울을 사수하라는 말을 했다는 것이다... 상모질이 윤씨 머리속에는 도대체 자주적 외교와 외세 침략의 대항의지는 있는건지, 이런 놈을 대통령으로 모시고 살아야하는 나를 포함 대한민국 국민들이 불쌍할 뿐이다... 오늘 기념사는 치욕과 오욕의 역사를 살아온 한민족에게는 일고의 들을 가치도 없는 굴종 기념사라고 혹평한다...

 

주변에 휘둘리지말고 대대적인 숙청의 혁신공천을 계속하신다... 이번 총선에서 국민들은 제3자 배상이라는 친일 매국노 정권과 내수 경제를 파탄시킨 국민의짐에게 철퇴를 내릴 것이다...

https://samsongeko1.tistory.com/13145

 

 

난 일본 쪽바리 개세끼들과는 국교단절을 원한다... 뭐... 이런 세끼들하고 정상적인 외교를 하겠다고 지랄들인가... 혈맹같지도 않은 양키 코쟁이들한테도 통보한다...!!!!!

https://samsongeko1.tistory.com/11196

 

1단계, 도쿄올림픽 불참 선언... 2단계, 일본과의 문화교류 차단... 3단계, 지소미아 종료... 4단계, 국교단절 통보... 진보(중도)정권과 대한체육회 니들 지켜본다이~~~

https://blog.daum.net/samsongeko/11021

 

태극전사들아...!!! 독도를 지네땅이라고 주장하는 일본 쪽라리들 들러리 행사에 가고 싶냐고오...?? 니들도 현정권의 외교정책이상으로 배알도 없냐고 묻고 있잖어~~~

https://blog.daum.net/samsongeko/11010

진보정권 정부, 뭐하냐~~~ 뭐 이런 세끼들하고 정상적인 외교를 한다는건지..... 그 문화교류 차단의 사전예고후 당장 지소미아 종료하고 국교단절하라니깐이~~~

https://blog.daum.net/samsongeko/10863

오늘은 대한민국 임정수립일이다... 우린 이렇게 대응한다... "이간질중인 그 양키 코쟁이들 간섭 않으면 일본 쪽바리들과는 국교단절 진즉 했었다."라고 말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841

 

 

아래는 방금전에 주요 6개 SNS에 올린 코멘트입니다...

 

 

"조기 퇴근할라 했고만, 일본 쪽바리 세끼들이 뭣같은 소리를 지껄이네요~~~ 정부는 당장 주한 일본대사를 초치해, 엄중 경고하고 대정부 성명을 발표해야 한다... 이런 개세끼들하고 뭔 외교를 한다는건지, 상모질이 윤씨를 탄핵해야 한다... 강제 징용에 '제3자 변제'라는 것을 갖다바치니 이런 개소리들을 일본 쪽바리들이 하는 것이다... 내가 대통령이였으면 일본과는 국교 단절했다... 이런 개세끼들이~~~ 게코(Gekko)"

 

 

‘강제 동원’이 강제가 아니었다?... 일본 역사교과서 왜곡 반복...

교육부 “강력히 항의하며 즉각 시정 촉구”

 

 

조선인 강제 동원 사실을 축소하고 독도 영유권 주장을 반복한 일본의 중학교 역사교과서가 또 검정을 통과했다. 교육부는 역사를 왜곡·축소한 일본에 “강력히 항의하며 즉각적인 시정을 요구한다”고 밝혔다.

 

교육부는 22일 일본 문부과학성이 검정 결과를 발표한 일본 중학교 사회과 교과서 18종을 분석한 결과를 공개했다.

 

교육부는 2020년 검정을 거친 일본 사회과 교과서와 비교했을 때 일본의 조선인 강제동원, 종군위안부 서술이 역사를 은폐하는 쪽으로 변경됐다고 분석했다.

 

우선 일본 중학교 역사교과서 8종에서 1940년대 조선인 노동력 동원을 기술하며 일본의 ‘강제성’을 누락하고 ‘강제연행’ 등의 용어를 사용하지 않았다.

 

예를 들어 제국서원에서 낸 역사교과서에는 2020년 ‘조선인이나 중국인을 징용하고, 일본 각지의 탄광, 광산에 데리고 가서 낮은 임금으로 과도하게 일을 시켰습니다’라고 서술했다.

 

이번 검정본에는 “많은 사람들이 일본 각지의 탄광, 광산에 끌려 가서 낮은 임금으로 과도하게 일을 하게 되었습니다”로 바뀌었다.

 

육봉사의 2020년 역사교과서에는 “전쟁말기에는 조선이나 대만에서도 징병이나 징용이 적용되어, 일본의 광산이나 공장등에서 가혹한 노동을 강제로 했습니다”였다가

 

올해에는 “조선이나 대만에서도 일부 징병이나 징용이 적용되어, 일본의 광산이나 공장등에서 가혹한 환경에서 일했던 사람들도 있었습니다”로 표현을 바꿨다.

 

일본군 위안부 기술도 역사교과서 2종에 다루고는 있으나 ‘종군위안부’ 용어가 빠졌다.

 

산천출판이 2020년 검정을 받은 역사교과서에는 “전쟁지역에 설치된 ‘위안시설’에는 일본·조선·중국·필리핀 등에서 여성이 모여졌다(이른바 종군위안부)”라고 썼다.

 

올해 검정본에는 “전쟁지역에 설치된 ‘위안시설’에는 일본·조선·중국·필리핀 등에서 여성이 모여졌다”로 바뀌면서 ‘종군위안부’ 용어가 빠졌다.

 

조선인 강제연행 표현 미서술이나 종군위안부 삭제는 모두 2021년 일본 각의 결정에 따라 이뤄졌다. 내각 의사를 결정하는 합의체 기관인 일본 각의는 2021년 ‘강제연행’에서 ‘연행’은 부적절하며,

 

‘종군위안부’는 군과 위안부를 분리해 설명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일본 각의는 강제가 아닌 자의로 참여한 이들도 있다고 주장하면서 ‘강제성’을 삭제하기로 결정했다.

 

이번에 검정을 받은 모든 중학교 사회과 교과서에서도 일본의 독도 영유권 주장은 지속됐다.

 

지리교과서 4종은 모두 독도를 ‘일본 고유영토’ ‘한국 불법점거’로 기술했다. 역사교과서 8종에서는 ‘일본 고유영토’(6종), ‘한국 불법점거’(5종), ‘시마네현 편입’(8종) 등을 주장했다.

 

이날 일본이 발표한 중학교 사회과 교과서 검정결과는 2017년 ‘학습지도요령 및 해설’을 반영했다. 2017년 개정된 학습지도요령 및 해설에선 독도의 일본 고유 영토 주장, 한국 불법 점거 등의 서술을 강화했다.

 

2019년부터 일본의 초·중·고 사회과 교과서에선 일본의 징병·징용 등 동원의 강제성과 피해 사실 기술이 축소되기 시작했다. 종군위안부의 강제성도 누락시켰으며 독도 영유권 주장도 이어갔다.

 

교육부는 이날 성명에서 “자국 중심의 그릇된 역사관과 영토관으로 역사를 왜곡 기술한 중학교 사회과 교과서를 검정 통과시킨 데 대해 강력히 항의하며 즉각적인 시정을 촉구한다”고 밝혔다.

 

교육부는 “미래 지향적 한·일 관계를 위해 우리 영토와 역사에 대한 부당한 주장이 담긴 중학교 사회과 교과서 내용을 스스로 시정하기 바란다”고도 밝혔다.

 

경향신문 김 원진 기자

 

 

교육부, ‘왜곡 심화’ 일 역사 교과서에 항의 “즉각 시정 촉구”

 

 

교육부는 22일 일본 문부과학성이 ‘강제동원 합법성’을 강조하는 등 역사를 왜곡하는 표현이 추가된 새 중학 교과서의 검정을 통과시키자 일본 정부를 상대로 “즉각 시정”을 촉구했다.

 

일본 문부과학성의 중학교 사회교과서 검정결과 발표가 전해진 22일 오후 교육부는 대변인 명의의 성명을 내어

 

“일본 문부과학성이 자국 중심의 그릇된 역사관과 영토관으로 역사를 왜곡 기술한 중학교 사회과 교과서(지리·공민·역사)를 검정 통과시킨 데 대해 강력히 항의하며, 즉각적인 시정을 촉구한다”고 밝혔다.

 

교육부는 “특히 이번 중학교 사회과 교과서의 경우, 우리 고유 영토인 독도에 대한 부당한 주장과 함께 조선인 강제 동원, 일본군 ‘위안부’ 등 역사적 사실에 대해 축소‧은폐하는 내용이 있어

 

지난 2020년 처음으로 검정 심사를 통과할 당시 시정을 요구하였음에도 이번 검정 결과에 반영되지 않았다”고 비판했다.

 

이어 “한‧일 양국이 얽힌 매듭을 풀고 보다 건설적인 관계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그간 지속된 독도 영유권 주장과 역사 왜곡을 바로잡아 미래 세대에게 진실을 알려주는 것에서부터 시작해야 한다”며

 

“일본 정부는 미래 지향적 한‧일 관계를 위해 우리 영토와 역사에 대한 부당한 주장이 담긴 중학교 사회과 교과서 내용을 스스로 시정하기 바란다”고 촉구했다.

 

한겨레 박 태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