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동안 의료계의 강력한 저항에 의대생 증원이나 원격진료를 한 발도 추진하지 못했는데, 상모질이 윤씨와 집권여당이 강성으로 대응하네요^^ 이걸 만약 통과시킨다면 상모질이는 빼줍니다... 문 재인 전 대통령도 더불어민주당도 못한 사안이라 말입니다... 암튼 보수 우익 꼴통들이 보수 성지를 건드네요^^
있는 자들 논리의 온갖 규제 장막으로 처막고 있는 대형병원포함 의(약)사업 면허 소지자들이 국내 제약/바이오(Bio) 산업의 혁신성장을 막고 있는 것은 분명하다...!!!!!
https://samsongeko1.tistory.com/10446
그 원격의료 논쟁 - 요즘 의료진들이 고생하시는 것은 알겠는데, 이건 의사들이 목숨을 걸고 강력히 막고 있는 중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310
아래는 개장후 주요 5개 SNS에 올린 코멘트들입니다...
"이곳도 동계운용(2023.12~2024.2) 본격화~~~^^ 그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8명포함 주요 고객들 62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 덕성, 씨씨에스를 전량 수익실현후 빼고 그 자리에 비트컴퓨터, 유비케어, 인성정보를 넣고 4:3: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이곳은 동계에 들어오신 예비지인 8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매매법상의 문제만 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이곳도 동계운용(2023.12~2024.2) 본격화... 장기대박계획(LMOI) 61억4400만원(156억8000만원)으로 추계운용 시작한 제약/바이오(Bio) 전문가 수석제자 회색늑대(GrayWolf) 주계좌 클래시스, 엔케이맥스를 빼고 그 자리에 루닛, 뷰노를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614억4000만원(180억4000만원)으로 추계운용 시작한 전장부품 전문가 차석제자 아이오닉(Ioniq) 부계좌 금양, 에코앤드림를 수익실현후 빼고 그 자리에 코스모신소재, 코스모화학을 넣고 7: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보유중~~~^^ GPMC 여의도트레이딩센터 주간장 마지막 금요일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이곳도 동계운용(2023.12~2024.2) 본격화... 기백억원이 들어가 있는 GI 자산운용본부내 안 지명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그 부외계좌에서 3년이상 과외를 받고 잔고가 10억원이 넘어 건너온 33명) 파워로직스, 덕성, 서남을 수익실현후 빼고 그 자리에 인피니트헬스케어, 케어랩스, 라이프시맨틱스를 넣고 4:3: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보유중~~~^^ 회사(자가)계정 어제이후 레인보우로보틱스, 두산로보틱스를 빼고 그 자리에 셀바스AI, 셀바스헬스케어를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비제도권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이곳도 동계운용(2023.12~2024.2) 본격화... 기백억원이 들어가 있는 GI 자산운용본부내 안 지명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그 부외계좌에서 3년이상 과외를 받고 잔고가 10억원이 넘어 건너온 33명) 인피니트헬스케어, 케어랩스, 라이프시맨틱스를 수익실현후 빼고 그 자리에 덕성, 서남, 씨씨에스를 넣고 4:3: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보유중~~~^^ 회사(자가) 셀바스AI, 셀바스헬스케어를 6:4의 비율로 홀딩중~~~^^ 비제도권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핫종목]尹 "비대면 진료 법 개정 추진" 발언에… 원격진료株 강세...
최근 윤석열 대통령이 비대면 진료 강화 의지를 밝히자 헬스케어·원격진료 관련주가 장 중 강세를 보이고 있다. 1일 오전 9시45분 기준 비트컴퓨터(032850)는 전일 대비 1310원(17.82%) 오른 866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외에도
유비케어(032620) +17.37% 인피니트헬스케어(071200) +15.30%, 인성정보(033230) +5.77% 등 관련 주들도 오름세다. 이같은 원격진료 관련 주들의 주가 상승은 윤 대통령이 최근 민생 토론회에서
디지털 기술 기반 비대면 진료 필요성을 강조한 영향 때문으로 풀이된다. 윤 대통령은 지난달 30일 오전 판교 제2테크노벨리 기업지원허브 창업존에서 '상생의 디지털, 국민권익 보호'를 주제로 열린 일곱 번째 민생토론회에서
"비대면 진료는 중요한 의료 서비스의 디지털화라는 측면에서 봐야 한다"고 언급했다.
윤 대통령은 디지털 의료서비스 혁신 분야에 대해 "많은 국민이 비대면 진료에 관해 법 제도가 시대에 역행하고 있다고 비판하고 있다"며 "오늘 제기되는 문제를 법 개정에 반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뉴스1 김 정현 기자
궐기대회·동맹휴학에… 정부는 ‘원격진료’ 맞불...
[앵커]
의대 증원에 반발하는 의사들이 전국 곳곳에서 궐기대회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전공의는 개별 사직, 의대생은 동맹 휴학 카드를 꺼내들었는데요, 정부는 의사들이 집단행동을 하면 원격 진료를 확대하겠다고 맞섰습니다. 의사 궐기대회가 열리고 있는 용산으로 가보겠습니다.
서 주희 기자, 현장 상황 전해주시죠.
[기자]
조금 전 오후 7시부터 대한의사협회 소속 의사 200여 명이 대통령실 앞인 이곳에 모여 궐기대회를 시작했습니다. 집회 인원 양쪽으로는 바리케이트가 설치됐고 서울 각 지역구를 표기한 노란 깃발을 든 의사들은 의대증원 반대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오늘 낮부터 대전, 강원, 경남 등 의협 산하 16개 시도의사회의 의대 증원 반대 집회가 전국 곳곳에서 이어지고 있는데요. 빗속에서 의대 증원 강력 반대, 근거 없는 증원이라고 적힌 피켓 등을 들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의대증원 의학교육 훼손한다! 훼손한다, 훼손한다, 훼손한다!"
집회에 나선 의사들은 점심시간이나 진료를 마친 저녁에 집회를 열고 있어 당장 오늘 환자들의 불편은 크게 없었습니다. 비대위 체제로 전환한 의협은 모레 1차 회의를 열고, 앞으로 투쟁 방안과 로드맵을 결정하기로 했습니다.
전공의들의 개별 사직 선언도 계속되고 있는데요. 어제 한 대학병원 인턴이 공개 사직 선언을 한데 이어, 박단 대한전공의협의회 회장도 "오는 20일 사직서를 제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현직 의사들뿐 아니라 의대생들의 집단행동 움직임도 가시화되고 있습니다. 한림대 의대 4학년생 전원이 1년간 휴학을 진행하기로 결정한 데 이어 전국 40개 의대 대표들도 동맹휴학을 위한 뜻을 모아가기로 했습니다.
정부는 교육부와 협력해 학생들이 집단행동에 나서지 않도록 적극적으로 설득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또 의사들의 파업 등 집단행동 시 비대면 진료 전면 확대와 수술보조 PA간호사 활용을 거론하며 압박에 나섰습니다.
지금까지 용산 대통령실 앞 집회현장에서 서 주희입니다.
채널A 서 주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