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상반된 정보성 기사들... 그 코로나 바이러스 이상으로 결코 끝날꺼 같지 않은 러시아-우크라이나간 전쟁이네요... 그 관련주들 계속 주목하시고요... 이곳말고는 돈 나올데 없을듯

 

아래는 주요 4개 SNS에 올린 장중 코멘트들입니다...

 

 

"지난주부터 두 제자놈들도 움직였고요^^ 이번주 금요일 다시 그 하계운용도 마감 지시중~~~^^ 장기대박계획(LMOI) 9600만원으로 하계운용 시작한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퀀타매트릭스, 한창바이오텍를 7:3의 비율로 변동없이 홀딩중~~~^^ 9억6000만원으로 하계운용 시작한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대성하이텍, 지아이텍을 다시 다 빼고 금양, 티에스아이를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보유중~~~^^ 주요 운용권이 수석제자인 GPMC 여의도트레이딩센터장에게 있고요^^ 그 하계운용(2022.6~2022.8)기간도 얼마남지 않아 이번주까지 몸만 풀고 바로 연말(추계/동계운용)장세 대비해야할듯요^^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전격 교체매매^^ 러시아에 맞서 유로는 태양광을 미국은 풍력에 집중한다~~~?? 임인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2명포함 주요 지인들 50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63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대성에너지, 지에스이를 수익실현후 그 대체에너지 관련주 씨에스윈드, 현대에너지솔루션, 삼강엠앤티를 넣고 4:4:2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이곳은 아내와 하계에 들어오신 예비지인 2명등 3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주요 회진/소독도 끝났고^^ 군포 G샘병원 15층 하늘공원에서 찍은 군포시 산본신도시 전경입니다..... 그 금정역, 수리산, 군포역순으로 찍었는데, 수리산말고는 보이는게 없네요~~~^^ 게코(Gekko)"

 

 

"지난주부터 두 제자놈들도 움직였고요^^ 이번주 금요일 다시 그 하계운용도 마감 지시중~~~^^ 장기대박계획(LMOI) 9600만원으로 하계운용 시작한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퀀타매트릭스, 한창바이오텍중 퀀타를 빼고 그 자리에 샐리드를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 9억6000만원으로 하계운용 시작한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금양, 티에스아이를 6:4의 비율로 보유중~~~^^ 주요 운용권이 수석제자인 GPMC 여의도트레이딩센터장에게 있고요^^ 그 하계운용(2022.6~2022.8)기간도 얼마남지 않아 이번주까지 몸만 풀고 바로 연말(추계/동계운용)장세 대비해야할듯요^^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이곳도 주요 임직원들이 여름휴가에서는 다들 돌아왔는데 뭐 오자마자 전형적인 기간조정 양상에 약세장이라 개점휴업중~~~^^ 지난 춘계운용(2022.3~2022.5)때 거의 1년치 수익을 다 벌어들여 광복절이후 하계운용(2022.6~2022.8) 잔여 10일도 그냥 쉬게하고 있는 중이네요~~~ 들어갈만한 대형주들도 없고요^^ 기백원이 들어가 있는 GI 자산운용본부내 안 지명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회사(자가)계정도 아직 보유종목 없네요~~~^^ 주간장 개장후 주초중반 장중 상황입니다...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종합)젤렌스키 "크림반도에서 전쟁 끝난다... 타국과 상의 않을 것"

"러, 대화 생각 없어..러 진정 위한 전선 동결 반대"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8년 전 러시아에 빼앗긴 크림반도를 이번 전쟁에서 되찾겠다고 공언했다. 23일(현지시간)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젤렌스키 대통령은 이날 크림반도 반환을 논의하는 '크림 플랫폼' 개회사에서 크림반도 탈환을 공식 선언했다.

흑해의 전략적 요충지인 크림반도는 2014년 러시아에 강제 병합됐으나 국제법상 우크라이나 영토로 남아 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모든 것은 크림반도에서 시작됐고, 크림반도에서 끝날 것"이라며 크림반도 수복이 "세계 법과 질서"를 다시 세우는 데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크림반도 탈환은 반전운동의 측면에서도 가장 큰 조치가 될 것"이라며 "그건 사실이고 나는 100% 그렇다고 믿는다"고 강조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공포를 극복하고, 우리 지역과 유럽, 전 세계의 약속과 안보를 되찾기 위해선 러시아의 침략에 맞서 승리를 쟁취할 필요가 있다"고 역설했다.

그는 "크림반도를 러시아의 점령에서 해방해야 한다"며 "이것이 세계 법과 질서를 부활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회의 후 기자회견에서는 "우리는 다른 나라와 상의하지 않고 우리가 옳다고 생각하는 모든 수단을 동원해 크림반도를 되찾을 것"이라고도 했다.

러시아와의 협상 가능성에 대해서는 "러시아는 대화를 전혀 생각한 적이 없고 지금도 그렇다"면서 "우크라이나는 러시아를 진정시키기 위해 전선을 동결하는 데 동의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만약 세계가 우크라이나 전쟁에 피로감을 보인다면 이는 전 세계에 큰 위협이 될 수 있다"며 "우크라이나는 러시아에 맞서 여전히 많은 무기가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로이터 통신은 러시아가 크림반도를 포기할 것이라는 징후는 없다고 전했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목표물을 향한 미사일 발사 기지로 크림반도를 활용하고 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러시아가 크림반도에서 우크라이나로 발사한 순항 미사일이 750발에 달한다고 밝혔다.

'크림 플랫폼'은 크림반도 반환과 관련한 국제적 지지 확보를 목적으로 우크라이나가 만든 정상급 국제회의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온라인으로 열리는 이번 회의에 약 40명의 대통령과 총리를 포함해 60개 국가 및 국제기구의 대표가 참가했다고 소개했다.

 

 

"러 공격 우려로 우크라 수도 키이우에서 민간인 대거 탈출"

우크라 국방부 "독립기념일에 러 도발할 가능성 있다"

 

 

우크라이나 수도 키이우에서 독립 기념일을 앞두고 많은 민간인들이 러시아 공격에 대한 우려로 도시를 탈출하고 있다고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 측근이 말했다고 영국 일간 가디언이 2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가디언에 따르면 젤렌스키 대통령 고문인 알렉스 로드니얀스키는 이날 BBC 라디오4에 출연해 "내일 독립 기념일에 러시아가 공격할 것이라는 소문이 나돌면서 민간인들이 키이우를 떠나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러시아가 의사 결정의 중심지를 공습할 수 있다는 우려가 확산하고 있다"며

 

"시민들은 그 정보에 반응하고 있다. 그들은 정부가 비상 계획을 세웠는지 확인하려고 한다. 그리고 시민들은 정부 청사 건물 주변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려고 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우크라이나 전쟁이 6개월째 접어든 가운데 전장에서 뚜렷한 성과를 얻지 못한 러시아가 전략적 실패를 보상받기 위해 키이우 공격을 재개할 가능성이 거론됐다.

앞서 미국 정부는 러시아가 수일 내 우크라이나 민간 인프라와 정부 시설에 대한 공격을 강화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우크라이나 국방부는 24일 독립기념일에 러시아가 미사일 공격 등으로 도발할 수 있다며 자국 국민들에게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