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카카오엔터가 인수 의사가.... 이 정도면 거의 사기(Scam) 수준 아니야...?? 저도 오전장에 웹튠 세 개를 디앤씨미디어로 들어갈려다가 아차 싶어 포기했는데...!!!!!

 

아래는 장중에 4개 SNS에 올린 비주식투자실전 관련 코멘트입니다...

 

 

 "GPMC 경기남도방님과 볼 일이 있어 수원 영통쪽에서 일처리하고 있는 중인데, 기준금리 인상 피부로 느껴지네요^^ 증권의 양대산맥, 주식과 채권시장은 아무튼 반대로 움직이고 대표적 안전자산인 국공채와 대표적 위험자산인 주식(Stock)이 대대적으로 급격한 금리인상의 본격적인 영향권에 들었다는 이야기고요~~~^^ 실물자산의 양대산맥인 부동산과 금시장도 금리 영향 무시 못합니다~~~^^ 일처리 하나 더 하고 산본중심상가내 산본아지트 게코아카데미/게코연구소 쪽으로 넘어갑니다~~~~~ 게코(Gekko)"

 

 

[오전장 - 특징주]카카오엔터테인먼트 투자 기대감에... 디앤씨미디어 8% ↑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추가 투자가 이뤄질 것이라는 기대감에 디앤씨미디어(263720)가 급등하고 있다. 14일 오전 10시 8분 기준 디앤씨미디어는 전날 대비 8.37% 오른 3만 49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날 디앤씨미디어는 3만 6900원까지 오르며 상승폭을 키웠다. 디앤씨미디어 급등에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추가 투자가 이뤄질 것이라는 기대감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한 언론 보도에 따르면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카카오의 자회사인 카카오픽코마의 상장 추진을 계획 중인 가운데, 디앤씨미디어 등 계열사 지분 정리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이에 업계관계자는 “디앤씨미디어를 중심으로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계열사 정리가 이뤄질 가능성이 크다”며 “웹툰과 엔터를 동시에 석권하겠다는 의도”라고 설명했다.

디앤씨미디어는 ‘황제의 외동딸’ 등 웹툰을 담당하고 있는 회사로,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23%의 지분을 갖고 있다.

 

 

[공시]디앤씨미디어 "카카오엔터의 인수설, 사실 아냐"

 

 

디앤씨미디어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디앤씨미디어 인수 추진 보도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19일 공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