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이것도 필독]그 전쟁관련 에너지/유가관련주외에 이 여름 중투할 테마군이 있다면 현대사료부터 국제 곡물가 지속적인 상승에 한일사료, 팜스토리등도 있습니다...!!!!!

 

그 점심먹으러 나가면서 지시한 테마는 러시아-우크라이나간 전쟁관련 유가/에너지 관련주라고 했습니다아이~~~ 왠간한 트레이딩 실력안되면 이런걸 3개월 중투하시고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795

그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 국내파트 교체매매 타이밍 죽이네요^^ 오전장 매도 물량이 없었던게 전화위복이 된 케이스... 근데 전쟁발 에너지/유가관련주 살아 있는거 같은데에

https://blog.daum.net/samsongeko/11759

 

그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 국내파트 교체매매 타이밍 죽이네요^^ 오전장 매도 물량이 없

좁은 국토에 인구는 많지... 그 코로나 오미크론의 가장 특성인 빠른 전파력에 전세계에서 연일 확진자가 많은 상위권에 계속 랭킹되게 생겼네요^^ 암튼 개인방역에 최선을 다하시기를 https://blog

blog.daum.net

 

 

아래는 장중, 장마감후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입니다...

 

 

"두 늦둥이 아들 녀석들도 짜장면 좋아하겠죠^^ 저 닮았다면요^^ 늦으막히 아내와 탕짜면에 밥먹고 이제서야 산본중심상가내 산본아지트 게코아카데미(GA) 임시사무실이 있는 곳으로 출근중이네요~~~^^ 거리에 활력이 좀 돌고는 있는데 말입니다..... 게코(Gekko)"

 

 

"지난 2년간 먈입니다... "현 집권여당관계자들이 부자증세/부동산세금을 대폭 늘려, 각종 코로나 긴급예산을 대규모로 집행하면서도 국민의 힘 반대에 뭍어가 그 중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들을 위한 전액 손실보상만큼은 외면해 왔다... 결국 어설픈 정책에 서울/부산시장에 대통령까지 모지리 윤 석열한테 내주고 이제서야 뭐가 바쁜지 여전히 10만명대고만 급격히 방역대책들을 풀고 있네~~~^^ 난 주요 국회의원들이 국민/민초/서민들을 챙기는 위정자들이 아니고 그들 자체가 있는 자들이라, 원천적으로 없는 자들을 생각하는게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이제 뭍어간 새로운 집권여당이 여소야대 국면에서 어떤 방역대책을 그것도 토사구팽당한 꺼벙이 안 철수와 시행하는지 또 보겠다... 서구 제약업계에 완전 놀아나고 있는 주요 백신은 국산도 없이 가을에 또 필요하고, 날이 풀려 온기에 취약한 코로나 바이러스의 특성때문에 자연스럽게 확진자가 줄어들고 있는 것이지, 방역/백신하고는 아무관련도 없으며, 남반구로 넘어간 이 전염병은 가을에 다시 새로운 변종으로 한층 강화되어 다시 돌아올 것으로 본다... 난 마스크 벗을 생각이 없으며, 개인방역외에 가족/친인척/지인들 보호에 아직은 긴장의 끈을 놓지는 않을 예정이고, GI 전계열사 전임직원들의 비상경영체제도 현재 어느 선까지 풀어야할지 장고중~~~^^" 암튼 윤씨의 지시를 받은 추 뭐시기의 그 발언이 생각나는 오후장마감 계좌정리후 소회입니다... 검수완박을 반대한 진보당도 한심하고요~~~^^ 아주 육갑들을 떠는 새파란 40대 한 동훈이를 법무부장관에 임명한 윤씨에게는 욕지거리를 퍼붇고 있네요^^ 점심을 짜장면을 먹어서 그런가 배고프고요^^ 역시 조선놈은 밥씸입니다^^ 일찍 퇴근해 저녁이나 먹을려고요^^ 일단 산본중심상가내 산본아지트에 있는 게코아카데미(GA:Gekko Academy) 임시사무실 상근 여직원 남 채라양부터 퇴근시키고 내려가면서 게코연구소(GI:Gekko Institute) 들려 사무장 개미군단님과 처리할 일이 있네요~~~ 게코(Gekko)"

 

 

[이곳에 있어야할 동영상은 너무 잔혹해 보고 싶으신 분들은]아래 주요 4개 SNS 방문하시고요^^

네이버 밴드 https://band.us/band/59958747

카카오스토리 https://story.kakao.com/samsongeko

트위터 https://twitter.com/samsongeko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amsongeko

"이것들이 아주 짐승짓들을 하네요~~~ 아무튼 일본 쪽바리 세끼들의 전쟁 대규모 위안소 설치등 성범죄등은 단죄되어야하고요~~~ 그간 남의 나라 일이라 관여하지 않으려고 노력했는데, 강성 진보주의자로서 러시아의 이번 우크라이나 전쟁 결과 안봐도 비디오고, 국제적인 지원에 한국도 적극적인 지원을 해야한다고 생각하고요!!!!! 미국은 이미 32억달러이상의 군사지원중이라는 뉴스가 들려오네요~~~ 게코(Gekko)"

 

 

하나 더 추가하고 야근(23:30~02:30) 들어갑니다...

"지난 동계운용(2021.12~2022.2) 자산운용이 시원치 않아, 요즘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 국내외 파트에서의 직접 개입이 늘고 있는 중이네요~~~^^ 아직은 인터넷 비지니스 수익구조(BM)이 완성되지 않았고 코로나이후 2년간 적자국면이라 주요 계열사, 전체 임직원들 급여부터 자산운용으로 카버하고 있는 중이라서리~~~^^ 낮에는 국내파트, 밤에는 해외파트 월가 통제해야 합니다~~~^^ 게코(Gekko)"

 

 

[ET라씨로] 시오노기 해명에 일동제약 급등에 일동홀딩스 '상한가'... 오늘의 장마감 특징주...

 

 

14일, 인공지능 투자비서 애플리케이션 ET라씨로는

이날 시장 특징주로 일동홀딩스, 현대사료, 자화전자, 하이스틸, 현대무백스 등을 꼽았다. 일동홀딩스의 자회사 일동제약은 일본 시오노기 제약과 경구용 코로나19 치료제 S-217622를 개발하고 있다.

최근 이 치료제가 동물 실험에서 태아에 기형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결과가 나왔다는 보도가 전해지며 일동홀딩스 및 관련주가 곤두박질쳤다. 그러나 14일 시오노기 제약이 '허가 여부에 영향을 줄 사안이 아니다'라는 해명을 내놓으며 주가가 반등했다.

일동홀딩스 종가는 상한가인 2만 8950원이다.

현대사료는 배합사료 제조업체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전 세계 곡물 가격이 상승하고 있다.

지난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가 작성한 '국제곡물 4월호'에 따르면 2분기 곡물 수입단가지수는 식용 158.5, 사료용 163.1로 전 분기 대비 10.4%, 13.6% 각각 상승할 것으로 전망됐다.

사료용 곡물 가격이 상승할 것이라는 전망에 따라 현대사료가 상한가를 기록했다. 현대사료는 상승 제한폭까지 오른 10만 6300원에 마감했다.

자화전자는 전자감지장치 제조업체다. 전날 자화전자는 카메라 모듈 부품사업 관련 1910억원 규모의 신규시설 투자를 진행한다고 공시했다. 자기자본대비 63.9% 규모다. 이에 따라 주가가 급등했다.

자화전자는 전일 대비 26.29% 상승한 3만 500원에 마쳤다.

하이스틸은 강관 제조업체로 가스 관련주로도 검색된다. 서방의 러시아 제재 조치가 이어지고 있다. 러시아산 액화천연가스(LNG)를 대체하기 위한 움직임이 계속됨에 따라 가스⋅강관 관련주가 상승하는 모양새다.

하이스틸은 전일 대비 12% 상승한 5320원에 마감했다.

현대무벡스는 물류자동화 및 IT서비스 전문 업체다. 이날 현대무벡스는 네이버 신사옥 '1784'에 신개념 로봇 층간 이송 시스템 '로보포트(ROBOPORT)'를 공급했다고 밝혔다. 현대무벡스는 전일 대비 4.21% 상승한 3840원에 마쳤다.

 

 

곡물 가격 상승 전망에... 한일사료 등 관련주 강세...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여파로 국제 곡물 가격이 상승세를 보이면서 관련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들의 주가가 움직였다.

한일사료는 14일 오후 1시50분 기준 전거래일보다 23.52% 상승한 3650원에 거래중이다. 같은 시각 현대사료(28.48%), 팜스토리(2.54%) 등도 일제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사료 관련주가 급등한 배경은 우크라이나 사태로 인한 공급 차질 우려, 대미환율·해상운임 상승 등의 영향으로 곡물 가격이 상승할 것이란 전망이 나오자 이에 대한 제품 수익 확대 기대감이 반영되면서다.

국내 사료용 곡물은 대부분 수입에 의존하고 있어 곡물 가격 추이에 큰 영향을 받는다.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가 발행한 '국제곡물 4월호'에 따르면 올해 2분기 식용 곡물 수입단가지수는 158.5로, 전 분기와 비교해 10.4% 상승할 것으로 전망된다.

같은 기간 사료용 수입단가지수는 163.1로, 전 분기 대비 13.6% 오를 것으로 보인다.

국제 곡물 가격 선물지수도 큰 폭의 오름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달 시카고 상품거래소에서 국제 곡물 선물 가격지수는 전달 대비 19.1% 오른 195.2로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일각에서는 수입 곡물 가격이 최근 6개 분기 연속 상승세를 이어가는 만큼 이를 원료로 하는 식품, 사료 등의 가격도 오를 것이란 관측이 제기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