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요즘 3개 블로그 고정친구/이웃/Bloger 1668명/전체 팔로워 2040명(2022.3.28) 4개 SNS 사이트 회원들이 가장 많이 묻는 종목들은 여행주입니다...!!!!!

 

전경련등 재벌위주의 정권이 들어서그런가 코스피이야기만하네^^ 난 관심없고 중견이하 중소형(벤처)기업들과 제약/바이오(Bio)주들이 있는 계속 코스닥에 집중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765

J.P 모건의 꺼벙이 주식보다는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장인 수석제자놈이 일동제약을 안산 이유를 이 주말내내 생각중입니다... 놓친건지... 알면서 안산건지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764

 

J.P 모건의 꺼벙이 주식보다는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장인 수석제자놈이 일동제약을 안산 이유

B.S - 이번주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주말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은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유중...)

blog.daum.net

 

 

아래는 오늘 장중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들입니다...

 

 

"두 제자들의 치열한 춘계운용 이번주 오늘도 전쟁중~~~^^ 신축년 3:1로 끝난 바이오 vs 2차전지 전문가들의 두 제자의 대결... 임인년 춘계도 여전히 수석제자놈이 리드중~~~^^ 이곳은 장이 열리는한 춘계운용(2022.3~2022.5) 계속됩니다~~~^^ 장기대박계획(LMOI) 4800만원으로 춘계운용 시작한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루트로닉, 프레스티지바이오파마중 루트로닉를 빼고 바이젠셀을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 중소형 제약/바이오주 전문가인 이 놈은 계속되는 교체매매로 바닥종목의 연속성을 확인하고 있는 중인거같고요^^ 4억8000만원으로 춘계운용 시작한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2차전지/전기차가 아니고 뭔 대체에너지/자원 관련주로 춘계운용 시작하더니 이제서야 본업으로 돌아왔는데, 동계에 이어 춘계도 2차전지 부품/장비/소재 업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중... 두 종목 다 하한가에 유앤아이, 에디슨EV를 개장후 손절매에 그 자리에 원준, 후성을 넣고 7: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보유중~~~^^ 일단 냅둡니다...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주간장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앞으로 그 초단기대박계획 대중형 재도전 본운용시 주간상황은 다른 참여자들과 실시간 댓글/답글, 채팅을 공개중인 네이버 밴드(Band) "주식투자실전, 코스닥(KOSDAQ)투자"(https://band.us/band/80650361)외에 관련분들을 위해 다시 개설된 '동학개미들의 선봉장'에도 올리는데 아래는 오전장 그 단통방에 올린 코멘트입니다... "작년 연말 텐버거 종목인 구 쎄미씨스코 이야기입니다... 인수 예정인 유앤아이도 연결된 하한가..... 이런 종목 잡으면 그 100억도 한방에 30억원 날라가니 급등종목을 찾지는 못해도 보유종목에 대한 리뷰 부탁드림니다~~~^^ 게코(Gekko)""

 

 

"다시 이동^^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9명포함 주요 지인들 48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61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토건족관련 범양건영, 일성건설을 빼고 그 자리에 유일로보틱스, 오토앤을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개장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고객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 단톡방에 카톡 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와 춘계에 들어오신 예비지인 9명등 10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다시 부분 이동^^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9명포함 주요 지인들 48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61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유일로보틱스, 오토앤중 오토앤만 수익실현후 빼고 그 자리에 알에스오토메이션을 넣고 6:4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30분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고객들과 친인척들은 30분전 단톡방에 카톡 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와 춘계에 들어오신 예비지인 9명등 10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여행주, 리오프닝·입국자 격리면제에 '방긋'... 실적은 '글쎄'

 

 

리오프닝 기대와 해외 입국자에 대한 자가격리 면제로 인해 여행주가 관심을 받고 있다. 다만 여행주의 실적 개선까지는 시일이 더 필요하다는 게 전문가들의 지적이다.

28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하나투어는 전거래일 8만3300원에 거래를 마쳐 올해 초 대비 11.06% 상승했다. 모두투어는 전장 2만3150원을 기록했는데 올해 초보다 4.28% 올랐다.

여행주는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감과 다시 시작되면 나타날 보복 소비로 인해 기대를 받았다. 여행 상품의 가격 상승에 대한 가능성도 나왔는데 코로나19 감염 우려 때문에 여행비가 선진국을 중심으로 재개될 것으로 예상됐기 때문이다.

인력 조정 뿐만 아니라 그간 부진했던 자회사들을 매각하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는 점도 긍정적인 요인으로 꼽혔다. 해외여행 시 더 이상 자가격리를 하지 않아도 된다는 소식도 호재로 작용했다.

이달 11일 정부가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완료한 해외 입국자에 대해서는 무격리 조치를 시행한다는 발표를 하자 이를 기점으로 상승했다. 해당 조치는 이달 21일부터 시행됐다.

국내는 물론 미국과 캐나다, 프랑스 등도 백신 접종 시 자가격리를 면제토록 하고 있다. 하나투어와 모두투어는 이달 11일 각각 5.29%, 8.31% 올랐다. 참좋은여행, 레드캡투어 역시 같은 날 6.48%, 7.1% 상승했다.

이처럼 여행주가 기대를 받으며 주가가 오르고 있지만 연말 실적 개선으로 연결되기는 어렵다는 지적이 나온다.

김 현용 현대차증권 연구원은 "리오프닝과 해외여행길이 열리면서 투자 심리 측면에선 여행주가 관심을 받고 있다"라면서도 "해외여행 출국자 수가 코로나19 이전과 비교하면 여전히 적은 상황"이라고 했다.

이어 "국내 여행주의 경우 패키지 여행사가 대부분인데 현재 상황에서 해외여행을 가는 사람들은 대체로 젊은층"이라며 "이들은 패키지 여행을 상대적으로 선호하지 않기 때문에 구조적인 수요 회복과는 아직 거리가 멀어 보인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