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왜 그랬을까요...?? "웃자고 한 이야기를 죽자고 덤볐다는건데요~~~ 허기사 누가 내 아내를 농담거리 삼는다면 천하의 게코(Gekko)도 올라가 바로 선빵 날리겠지만서리~~~

 

요즘 3개 블로그 고정친구/이웃/Bloger 1668명/전체 팔로워 2040명(2022.3.28) 4개 SNS 사이트 회원들이 가장 많이 묻는 종목들은 여행주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766

전경련등 재벌위주의 정권이 들어서그런가 코스피이야기만하네^^ 난 관심없고 중견이하 중소형(벤처)기업들과 제약/바이오(Bio)주들이 있는 계속 코스닥에 집중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765

J.P 모건의 꺼벙이 주식보다는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장인 수석제자놈이 일동제약을 안산 이유를 이 주말내내 생각중입니다... 놓친건지... 알면서 안산건지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764

 

J.P 모건의 꺼벙이 주식보다는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장인 수석제자놈이 일동제약을 안산 이유

B.S - 이번주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주말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은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유중...)

blog.daum.net

 

 

아래는 어제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들입니다... 오늘 오전장 상황은 별 변동이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직까지는요... 주요 운용자들이 주간장 마지막 금요일이라 오후장에나 대응할듯요^^

 

 

"또 변동있네요~~~ 기백억원이 들어가 있는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지난주 수요일이후 삼성SDI, 에코프로비엠, 엘앤에프를 5:3:2의 비율로 보유중~~~^^ 회사(자가)계정 현대사료, 일동홀딩스중 일동홀딩스를 뺐네요^^ 우리 자산운용과장이 바로 교체매매한 종목은 어제 뺀 일동제약을 다시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두 제자들의 치열한 춘계운용 오늘도 전쟁중~~~^^ 신축년 3:1로 끝난 바이오 vs 2차전지 전문가들의 두 제자의 대결... 임인년 춘계도 여전히 수석제자놈이 리드중~~~^^ 이곳은 장이 열리는한 춘계운용(2022.3~2022.5) 계속됩니다~~~^^ 장기대박계획(LMOI) 4800만원으로 춘계운용 시작한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어제이후 프레스티지바이오파마,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를 7:3의 비율로 홀딩중^^ 4억8000만원으로 춘계운용 시작한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원준, 대주전자재료중 원준을 빼고 그 자리에 SK이노베이션을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다시 이동^^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9명포함 주요 지인들 48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61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유일로보틱스, 알에스오토메이션을 다 빼고 하이브, 에스엠, 와이지엔터테인먼트, JYP Ent.를 넣고 4:2:2:2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개장후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고객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 단톡방에 카톡 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와 춘계에 들어오신 예비지인 9명등 10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이 사진, 다시한번 올림니다... 다음(Daum) 증권을 통해 제 회사 증권투자/주식투자실전을 하는 조직체들인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 국내파트 고객/회사(자가)계정,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에서 운용중인 장기대박계획(LMOI) 주/부계좌, 제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부외계좌들이 보유하고 있는 종목들을 총합적으로 통제하는 화면입니다... 4상후 하루 거래정지후 다시 연상이라~~~ 현대사료로 회사(자가)계정 대박중이네요~~~^^ 오늘도 산본중심상가내 산본아지트에서 상근 여직원 남 채라양 퇴근시키고 저도 퇴근합니다..... 게코(Gekko)"

 

 

아카데미, '시상식 따귀' 윌 스미스 공식 조사 착수... "행동 규탄"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폭행 사건을 일으킨 할리우드 배우 윌 스미스에 대해 아카데미 측이 공식 조사에 착수했다. 아카데미상을 주관하는 미국 영화예술과학아카데미(AMPAS)는 28일(이하 현지시간) 성명을 내고

"아카데미는 어젯밤 쇼에서 스미스의 행동을 규탄한다"며 "우리는 공식적으로 이 사건에 대한 조사를 시작했고, 내규와 행동 규범, 캘리포니아주 법률에 따라 추가 조치를 검토하겠다"라고 밝혔다.

앞서 윌 스미스는

27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LA 돌비극장에서 열린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코미디언 크리스 록의 뺨을 때리고 욕설을 퍼부었다. 이날 장편 다큐멘터리 부문 시상자로 나선 크리스 록은 시상식에 참석한 할리우드 부부들을 소재로 농담을 던졌다.

그는 최근 자가면역질환으로 인한 탈모 증세로 삭발을 한 제이다 핀켓 스미스에 대해 "영화 '지. 아이. 제인2'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라고 말했다. 데미 무어 주연의 영화 '지. 아이. 제인'에는 주인공이 극 중 스스로 삭발하는 장면이 나온다.

윌 스미스는 아내의 질병을 농담거리로 삼은 크리스 록에 분노해 무대 위로 올라가 그의 뺨을 때렸다. 그는 자리로 돌아와 앉은 이후에도 "내 아내 이름을 입에 올리지 말라"며 욕설을 내뱉었다.

갑작스럽게 벌어진 상황에 시상식 참석자들은 일제히 당황했고, 크리스 록은 "TV 쇼 역사상 최고의 밤이었다"며 논란을 수습했다.

이후 윌 스미스는 영화 '킹 리차드'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그는 수상 소감을 통해 아카데미 측과 참석자들에게 사과했으나 정작 피해 당사자인 크리스 록에게는 별도의 메시지를 전하지 않았다.

이와 관련해 크리스 록은 윌 스미스를 고소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그러나 아카데미 측은 시상식 후 공식 SNS를 통해 "아카데미는 어떤 형태의 폭력도 용납하지 않는다"라고 강조했다.

사상 초유의 폭행 사건에 일각에서는 윌 스미스가 남우주연상을 반납하거나 수상이 취소돼야 하는 것 아니냐는 주장도 나왔다.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아카데미 측 한 임원은 "(윌 스미스의 행동은) 기본적으로 폭행"이라며

"그곳에 있던 사람들이 모두 너무 놀라서 불편했다"라고 지적했다. 미국 커뮤니티 레딧에서도 "무슨 일이든 공식석상에서의 폭행은 잘못됐다", "평정심을 유지한 크리스 록이 대단하다" 등의 반응이 나왔다.

다만 논란 확산에도 윌 스미스는 뒤풀이 행사에 참석해 춤을 추는 등 수상을 자축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는 할리우드 리포터에 "아름다운 밤이었다"라고 말하는 등 개의치 않은 모습을 보였다. 이에 연예 매체 버라이어티는 "윌 스미스는 폭행 사건을 후회하지 않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