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제 아내는 안살림에 사업 뒷돈을 댈 정도로 수년간 제 뒷바라지에 사활을 걸고 있는중요^^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앞으로 5년간 10기 완성의 강력한 후원자고요~~~

 

왜 그랬을까요...?? "웃자고 한 이야기를 죽자고 덤볐다는건데요~~~ 허기사 누가 내 아내를 농담거리 삼는다면 천하의 게코(Gekko)도 올라가 바로 선빵 날리겠지만서리~~~

https://blog.daum.net/samsongeko/11768

 

"윌 스미스는 27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LA 돌비극장에서 열린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코미디언 크리스 록의 뺨을 때리고 욕설을 퍼부었다." 다시 엔터주들을 볼까하는데 말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767

 

왜 그랬을까요...?? "웃자고 한 이야기를 죽자고 덤볐다는건데요~~~ 허기사 누가 내 아내를 농담거

"윌 스미스는 27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LA 돌비극장에서 열린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코미디언 크리스 록의 뺨을 때리고 욕설을 퍼부었다." 다시 엔터주들을 볼까하는데 말입니다.... https://blog.daum.ne

blog.daum.net

 

 

아래는 오늘 장중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입니다...

 

 

"변동없네요~~~ 기백억원이 들어가 있는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지난주 수요일이후 삼성SDI, 에코프로비엠, 엘앤에프를 5:3:2의 비율로 보유중~~~^^ 회사(자가)계정 수요일이후 현대사료, 어제이후 일동제약을 7:3의 비율로 홀딩중....^^ 4상후 거래정지, 다시 2상후 또 거래정지당한 현대사료로 중대박중~~~ 우리 자산운용과장이 분기수익으로 1년치 일당을 다 벌려고 그러나요^^ 비제도권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이곳도 변동없고요^^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9명포함 주요 지인들 48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61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어제이후 하이브, 에스엠, 와이지엔터테인먼트, JYP Ent.를 넣고 4:2:2:2의 비율로 홀딩중~~~^^ 이곳은 아내와 춘계에 들어오신 예비지인 9명등 10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두 제자들의 치열한 춘계운용 오늘도 전쟁중~~~^^ 신축년 3:1로 끝난 바이오 vs 2차전지 전문가들의 두 제자의 대결... 임인년 춘계도 여전히 수석제자놈이 리드중~~~^^ 이곳은 장이 열리는한 춘계운용(2022.3~2022.5) 계속됩니다~~~^^ 장기대박계획(LMOI) 4800만원으로 춘계운용 시작한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어제이후 프레스티지바이오파마,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를 다 빼고 티앤알바이오팹, 랩지노믹스를 넣고 7: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4억8000만원으로 춘계운용 시작한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SK이노베이션, 대주전자재료을 다 빼고 그 자리에 SKC, 일진머티리얼즈를 넣고 7: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보유중~~~^^ 이번에는 동박이네요^^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오후장 운용상황입니다..."

 

 

[종합]'아카데미 상 박탈 논란' 윌 스미스 아내 제이다 옹호 나섰나... "지금은 치유할 때"

 

 

윌 스미스의 아내 제이다 핀켓 스미스가 자신을 위해 나선 남편을 위해 나섰다. 윌 스미스의 대한 비난 여론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보고 걱정하는 것으로 보인다.

윌 스미스의 아내 제이다는

29일(한국시각)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금은 치유할 때. 나는 여기에 있다”라는 메시지가 담긴 사진을 게시했다.직접적으로 남편을 옹호하는 발언은 아니지만 서로 받은 상처를 치유하자는 메시지를 통해 화해하자는 뜻이다.

지난 28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LA 돌비 극장에서 열린 제 94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윌 스미스는 진행자 크리스 록의 뺨을 때렸다. 크리스 록은 윌 스미스의 아내의 삭발을 조롱하는 농담을 했다.

윌 스미스는 분노 해서 “내 아내 이름을 함부로 입에 담지마라”라고 말한 뒤에 뺨을 때렸다.

윌 스미스가 크리스 록을 때리는 장면은 전세계에 생중계 됐으며, 파장은 커졌다. 더군다나 윌 스미스는 시상식에서 ‘킹 리처드’로 남우주연상까지 수상했다. 트로피를 회수 해야한다는 여론까지 더해졌다.

결국 윌 스미스는 자신의 SNS에 사과문을 올렸다.

윌 스미스는 “내 행동은 용납 될 수 없고, 변명의 여지가 없다. 농담을 받아들여야 했지만 아내의 건강에 대한 농담을 참지 못했다”라고 사과했다. 뺨을 맞은 크리스 록은 폭행과 관련해 어떤 대응도 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윌 스미스의 사과와 크리스 록의 대처로 사건을 마무리 되는 것으로 보였지만 짐 캐리, 샤론 스톤 등 수많은 배우들이 이 사안에 입을 열면서 점점 더 커지는 상황. 결국 크리스 록의 조롱의 당사자인 제이다까지 등판한 상황에서 과연 어떻게 사태가 진행될지 관심이 집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