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요즘 아내가 즐겨보는 프로라~~~ 같이 보고는 있는데, 그간 본 것중에 최고의 경기였다...!!!!! 2년전 개전초반에 -90%를 날려먹고 "복수의 칼"을 갈고 있는 상황입니다.

 

제가 요즘 '선거 후 스트레스 장애(PESD·Post Election Stress Disorder)' 증후군 앓고 있는 중입니다... 2개월을 연기할 정도로 만사가 귀찮네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744

[공지]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가을 2기/겨울 3기 사전 모집 공고 - 이시간 현재까지 132개의 이메일 문의와 2기 10명, 3기 11명등 4700만원 신청중이고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741

 

[공지]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가을 2기/겨울 3기 사전 모집 공고 - 이시간 현재까지 132개의

오늘부로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1기 재도전 본운용을 전격 2개월간 연기합니다... 서민형 대통령의 낙선... 러시아-우크라이나간 전쟁, 물가인상/금리인상, 스태그플레이션의 심화등 여러 대내

blog.daum.net

 

 

영화 "아저씨"에서 사랑하는 아내와 아이를 잃고 방황하던 차 태식역의 원빈이 전화로 이럼니다... "난 하루만 산다아... 그게 얼마나 ~~~(삐이이)~~~같은 것인지 내가 보여줄께~~~" 그리고 같은 특작부대 출신의 문 달서역의 친구가 이런 말도 합니다... "뭔지 모르겠지만, 그거 하지마라~~~"

 

 

저요??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 본운용 기여코 10기 완성시키고 수만명 중소상인들과 자영업자, 차상위계층/기초생활수급자들 부자로 만듬니다..... 게코(Gekko)

 

 

(9시간전)'골 때리는 그녀들', ‘FC개벤져스’ VS ‘FC아나콘다’ 대반전 드라마 예고!

- 전승무패 ‘FC개벤져스’ VS 전패무승 ‘FC아나콘다’ 혈투...

- ‘FC아나콘다’, 윤 태진X노 윤주 투혼으로 첫 승 거머쥘까?

- 노 윤주, 타고난 반사신경으로 골문 지켜...

 

 

오늘(23일)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FC개벤져스’와 ‘FC아나콘다’의 대전이 펼쳐진다. 이번 경기는 전패 무승으로 현재 리그 꼴찌인 ‘아나콘다’와 전승 무패로 리그 현재 1위인 개벤져스의 대결이다.

아나콘다는 오직 첫 승을 위한 필사의 각오로 임할 예정이다. 하지만 상대는 뛰어난 실력으로 슈퍼리그 진출을 코앞에 둔 개벤져스여서 아나콘다가 과연 반전을 일으킬 수 있을지 주목된다.

마지막 경기를 앞둔 만큼 아나콘다의 기세는 심상치 않다. 비록 슈퍼리그 진출은 실패했지만 ‘1승’이라는 목표가 남아 있기 때문이다. 아나콘다는 첫 승을 따내는 것은 물론 개벤져스의 전승 목표를 무산시킬 각오로 출전 준비를 마쳤다.

특히 에이스 ‘윤태진’의 각오가 남다르다.

무서운 기세로 1골 목표를 달성하고 이제는 1승 목표를 새로 내세운 만큼 그 어떤 때보다 필사의 각오로 임할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이전 경기에서 선제골로 경기 흐름을 이끌었던 바, 이번 경기에서도 위협적인 공격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천재 골키퍼 ‘노윤주’의 활약도 기대해볼 만하다.

타고난 반사신경으로 골문을 지키는 것은 물론, 상대 골문까지 위협하는 날카로운 킥을 소유한 골키퍼다. 에이스 콤비 윤태진과 노윤주의 플레이에 현영민 감독의 전술까지 더해져 아나콘다가 어떤 기량을 펼칠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개벤져스는 아나콘다에게서 승리할 경우, 목표인 전승에 한 발자국 더 가까워진다. 과연 아나콘다가 개벤져스를 상대로 간절했던 1승을 거머쥘 수 있을지, 개벤져스가 또 한 번의 승점을 따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승리의 여신이 어느 팀의 손을 잡을 지는 23일 수요일 밤 9시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MOAI 재도전 2022년3월에 시작]그 3개월안에 성공할 수 일인데, 그 대기획의 기본정신 "참여와 공유"를 발현시키려는데에 기억원과 수년이 걸리고 있는 중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612

주식투자실전을 안하고 있다는 말은 게구라고요^^ 코로나가 창궐을 하든 세상이 멸망하지 않는한 제 도전은 끝나지 않습니다... 특히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이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605

 

주식투자실전을 안하고 있다는 말은 게구라고요^^ 코로나가 창궐을 하든 세상이 멸망하지 않는

[전주 상한가 정리]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전 주식투자실전 이번주 연습상황이요...?? NHN벅스 총 77% 육박의 투자수익률후 다시 빽도성 세종메디칼 투자로요 https://blog.daum.net/samsonge

blog.daum.net

 

 

"현재 당신이 처리해야할, 그것도 현 집권여당과의 공조로 가장 시급한 현안이다... 가까운 미래(Near Future) 그 동학개미들의 선봉장을 자처하고 전국에 산재한 중소상인들과 자영업자 개인투자가들의 이익을 대변할 전국투자클럽연합회(NICA) 회장 내정자 게코(Gekko)"

 

 

(1시간전)‘골때리는 그녀들’ 개밴져스, 아나콘다 누르고 슈퍼리그 진출...

- 승부차기 끝에 승리...

 

 

개밴져스가 아나콘다를 제치고 슈퍼리그 진출을 확정했다.

23일 방송된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FC개벤져스와 FC아나콘다의 마지막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경기에는 전승을 기원하는 개벤져스와 첫 승이 간절한 아나콘다가 맞붙었다.

리그 2위인 개벤져스는 6위인 아나콘다를 겪을 경우 슈퍼리그 진출이 확정되므로 더욱 맹렬한 공격을 퍼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