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그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 국내파트 교체매매 타이밍 죽이네요^^ 오전장 매도 물량이 없었던게 전화위복이 된 케이스... 근데 전쟁발 에너지/유가관련주 살아 있는거 같은데에

 

좁은 국토에 인구는 많지... 그 코로나 오미크론의 가장 특성인 빠른 전파력에 전세계에서 연일 확진자가 많은 상위권에 계속 랭킹되게 생겼네요^^ 암튼 개인방역에 최선을 다하시기를

https://blog.daum.net/samsongeko/11757

확진자 반토막?? 제 회사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 국내파트 회사(자가)계정은 2주만에 포기하고 제대로된 치료제하나 개발못하는 "셀트리온 3인방" 또 매도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755

이런 무상증자 재료말고는 제약/바이오(Bio)주 모멘텀도 없고요^^ 50만명대를 넘어가 그 진단키트만 급등할려나요^^ 이것도 백신/치료제이상으로 아닌거 같고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747

GPMC 300내 90개 주력 투자처 제약/바이오(Bio)주들 일봉차트를 보면 살아나는것같기도 하고 주요 종목들 떨어지는 속도를 보면 죽어가는거같기도 하고요^^ 헷갈리네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745

 

GPMC 300내 90개 주력 투자처 제약/바이오(Bio)주들 일봉차트를 보면 살아나는것같기도 하고 주요 종

그 토건족들이 득세하는 상황에서 제약/바이오(Bio)주 재기/대반전/부활은 전혀 미동도 없는 상태에서 초단기대박계획 대중형 1기 재도전을 하게 생겼네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737 ​

blog.daum.net

 

 

아래는 오늘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입니다...

 

 

"이곳은 두 제자들의 치열한 춘계운용 전쟁중~~~^^ 신축년 3:1로 끝난 바이오 vs 2차전지 전문가들의 두 제자의 대결... 임인년 춘계도 여전히 수석제자놈이 리드중~~~^^ 이곳은 장이 열리는한 춘계운용(2022.3~2022.5) 계속됩니다~~~^^ 장기대박계획(LMOI) 4800만원으로 춘계운용 시작한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티앤알바이오팹, 루트로닉을 다 빼고 그 자리에 셀리드, 진원생명과학을 넣고 7: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중소형 제약/바이오주 전문가인 이 놈은 계속되는 교체매매로 바닥종목의 연속성을 확인하고 있는 중인거같네요^^ 4억8000만원으로 춘계운용 시작한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2차전지/전기차가 아니고 뭔 대체에너지/자원 관련주로 춘계운용 시작하더니 이제서야 본업으로 돌아왔는데, 동계에 이어 춘계도 2차전지 부품/장비/소재 업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중... 에디슨EV, 유앤아이중 에디슨을 빼고 그 자리에 대주전자재료를 넣고 6:4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다시 수익실현후 메타버스로 이동^^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9명포함 주요 지인들 48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61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효성오앤비, 미래생명자원를 빼고 선익시스템, 엔피를 넣고 7: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개장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고객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 단톡방에 카톡 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와 춘계에 들어오신 예비지인 9명등 10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다시 각개전투로 베팅중~~~ 기백억원이 들어가 있는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중앙에너비스, 한국석유, 대성에너지를 털고 삼성SDI, 에코프로비엠, 엘앤에프를 넣고 5:3:2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보유중~~~^^ 회사(자가)계정도 대성에너지, 흥구석유, 지에스이를 다 빼고 일진파워, 서전기전, 우진, 보성파워텍을 넣고 4:2:2:2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코로나 확진자 1000만명 넘었는데... 김 총리 "1~2주가 위기 전환점"

 

 

김부겸 국무총리는 최근 오미크론 변이 확산세와 관련, "앞으로 1~2주간이 코로나19 위기 극복의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김 총리는 23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코로나19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를 주재하고 "차근차근 준비해 온 대로 이 시간을 잘 견뎌낸다면 유행의 감소세를 하루라도 더 앞당기고 안타까운 희생을 최소화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정부는 정점 이후의 상황까지 염두에 두면서 중증과 사망을 최소화하는 일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오미크론 하위 변이인 스텔스오미크론(BA.2)의 국내 점유율이 40%를 넘어섰다며

"BA.2는 오미크론에 비해 전파력이 다소 높을 뿐 중증화율·입원율 등에서 차이가 없고 사용 중인 치료제나 백신의 효과가 같다. 기존의 방역체계로 충분히 대응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180만명 가량의 국민이 재택치료를 받는 상황"이라며 "중증 코로나 환자를 제외한 확진자를 일반 의료체계 내에서 치료할 수 있도록 의료현장의 인식과 행동 전환을 간곡히 요청한다"고 부연했다.

김 총리는

"최근 일각에서는 증상이 있어도 검사를 기피하는 경우가 있다고 한다"면서 "오미크론 위험도가 아무리 낮다 해도 실제 중증도는 사람마다 차이가 있고 검사를 미루다 감염이 확인되면 치료 시기를 놓칠 수도 있다"며 검사를 당부했다.

중앙방역대책본부에 따르면

이날 0시 기준 국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는 49만881명으로 집계됐다. 전날보다 13만여명이 늘어난 것으로 역대 두 번째 규모다. 이날 집계된 신규 확진자 수를 더하면 국내 누적 확진자 수는 1042만7247명에 달한다.

누적 확진자 수는 앞서 전날 오후 6시까지 집계에서 1000만명을 처음으로 넘어섰다. 이로써 국민 5명 중 1명이 코로나19 감염력을 가지게 됐다. 누적 확진자가 1000만명을 넘어선 건 지난 2020년 1월 20일 국내에서 첫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온 지 792일 만이다.

 

 

[단독] '코로나 사망자 급증' 장례식장 가보니..냉장고 밖에 시신 둬|뉴스룸 예고...

안치실 내부 장면들... 유족 모르게 시신 방치...

 

 

오늘 JTBC 밀착카메라는 코로나19 사망자가 크게 늘어나 화장 대란이 벌어지는 가운데 장례식장 내부를 취재해봤습니다.

매일 확진자 수십만 명이 쏟아지며 하루 평균 수백 명씩 코로나로 목숨을 잃고 있습니다. 화장시설이 폭증하는 사망자를 따라가지 못해 3일장을 치르지 못하는 경우가 크게 늘고 있습니다.

중수본에 따르면, 사망 3일차 화장률은 지난해 12월 82.6%에서 이달 들어서(9일 기준) 47.4%로까지 떨어졌습니다. 화장장이 없어 3일장, 5일장, 7일장까지 치르고 있는 유족들이 그만큼 많다는 뜻입니다.

이런 가운데 한 제보자가 안치실 내부의 장면들을 알려왔습니다.

경기 고양시의 한 장례식장 안치실에서 유족도 모르게 시신이 방치되고 있다는 주장입니다. 입관이 끝나고 화장장에 시신을 옮길 때까지는 안치 냉장고 안에 시신을 둬야 하는데, 이를 지키지 않고 있다는 건데요.

화장장 예약을 못한 유족은 서울에서 광주까지 화장장을 찾아 떠나고, 일부 상조회사는 예약을 위해 매크로 프로그램까지 쓰고 있는 상황입니다. 장례식장과 화장장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잠시 후 JTBC 뉴스룸에서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