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현재 쎄미시스코는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부외계좌(특별고객)인 제 뒷배 투자가가 접근중... 현재 이 양반과 시즌2를 재일정을 재조율중이지만 말입니다...!!!!!

 

지난봄 2차전지/전기(수소)차 전문의 전장부품 전문가 차석제자놈이 +350%짜리를 +50%대에서 팔고 반년내내 마음고생한 쎄미시스코... 애디슨모터스와 연결되어 또 상한가라~~~

https://blog.daum.net/samsongeko/11529

 

지난봄 2차전지/전기(수소)차 전문의 전장부품 전문가 차석제자놈이 +350%짜리를 +50%대에서 팔고

[시즌2:본운용 156-27/28/29주째 합본분]제가 전국순행에 바빴네요^^ 따블차이가 세배차이로 벌어지고 있는 상황이고요^^ 내일 추석연휴후 상황은 다시 게재합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442

blog.daum.net

 

[시즌2:본운용 156-27/28/29주째 합본분]제가 전국순행에 바빴네요^^ 따블차이가 세배차이로 벌어지고 있는 상황이고요^^ 내일 추석연휴후 상황은 다시 게재합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442

[시즌2:본운용 156-17/18/19/20주째 합본분]한달의 3주차 휴가들을 보내고 있는 두 제자놈들에게는 오늘 아침 마저 4주차 여름휴가 보내고 8월17일 원대복귀 지시...

https://blog.daum.net/samsongeko/11241

=> 위 두 글안에 있는 차석제자 아이오닉님의 2차전지/전기(수소)차 관련 투자운용일지는 반드시 필독하시고요^^ 투자심리론 관점에서 흥미진진할 겁니다... 특히 쎄미시스코가 역방향으로 1만원까지 우하향으로 빠지고 있던 최근까지 주세력들인 주포들의 움직임을 파악하시는데도 아주 유용할 겁니다...

 

 

아래는 어제이후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입니다...

 

 

"해외쪽 테슬라 1200달러 돌파에 지난주이후 코스피 3000p, 코스닥도 천스닥 바로 복구중^^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압타바이오, 진원생명과학을 7:3의 비율로 변동없이 홀딩중~~~^^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아이티엠반도체, 하나마이크론중 하나를 빼고 파트론을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보유중~~~^^ 다시 2차전지/전장부품에서 정통 중소형IT기술주에 집중이라~~~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게코아카데미(GA) - GPMC 수석 재산관리 집사... 직접 개입형 그 과외(교습)서비스... 동계 참여자 모집(9.1~11.30)중^^ 대장금형과 허준형 많은 참여 바람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1520

 

 

그 부외계좌쪽^^ 전격 교체매매~~~^^ 경자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6명포함 주요 지인들 32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45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위즈윅스튜디오, 덱스터를 수익실현후 NHN벅스, 쇼박스를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개장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에 단톡방에 카톡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최근 엔터를 중심으로 메타버스/넷플릭스 주요 인기 드라마관련주에 집중중~~~^^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6명등 7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이번주 네이버 주력 밴드 2개(그 부외밴드 3개 포함^^) 활동이 제한되어 주요 SNS 활동이 여의치 않네요^^ 금요일 저녁이후에나 정상화됩니다..... 하루일과 마치고 산본중심상가내 산본아지트에서 남 채라양이나 퇴근시키죠^^ 저도 게코연구소(GI) 소장님과 사무장과 환담후 이곳에서 자택으로 퇴근하려고요~~~^^ 게코(Gekko)"

 

 

"부리나케 집(산본아지트에서 자택까지는 1km도 안됨니다^^)에 내려와 간단히 씻고 두 늦둥이들 안고 아내와 가정부 아주머니께서 준비한 저녁상 받으니 제가 제일로 좋아하는 시원한 식초가 듬뿍 들어간 오이미역냉국과 갈치조림이네요~~~^^ 전 이거면 됐습니다~~^^ 장은 신경끄고 밥먹고 제가 제일로 좋아하는 채널 A "서민갑부"나 봅니다~~~~^^ 밥도 밥이지만 이 프로 볼려고 서둘러 퇴근~~~~~"

 

 

"다시 코스피 3000p 재붕괴에, 코스닥도 천스닥 오후장 위험하고요^^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압타바이오, 진원생명과학중 진원을 빼고 엔케이맥스를 다시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아이티엠반도체. 파트론을 다 빼고 그 자리에 쎄미시스코, 후성을 넣고 7: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보유중~~~^^ 다시 2차전지/전장부품 집중이라~~~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게코아카데미(GA) - GPMC 수석 재산관리 집사... 직접 개입형 그 과외(교습)서비스... 동계 참여자 모집(9.1~11.30)중^^ 대장금형과 허준형 많은 참여 바람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1520

 

 

그 부외계좌쪽^^ 변동없고요~~~^^ 경자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6명포함 주요 지인들 32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45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NHN벅스, 쇼박스를 넣고 6:4의 비율로 어제이후 변동없이 홀딩중~~~^^ 이곳은 최근 엔터를 중심으로 메타버스/넷플릭스 주요 인기 드라마관련주에 집중중~~~^^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6명등 7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비공개중인데, 기백억원이 들어가 있는 이곳도 신축년 추계운용..... 잠시 공개^^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NAVER, 카카오를 결국 빼고 "에코프로 3인방"을 넣고 4:3: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보유중... 회사(자가)계정 위메이드 80%, 위메이드맥스 50%등 두 종목을 7:3의 비율로 변동없이 홀딩중... 10월중순인 14일이후 변동없다고네요~~~^^ 회사는 돌아가면서 노나고 있는데, 큰 자본주께서 영 재미를 못 보고 있어 안 지명 자산운용과장 결단을 내린듯요^^ 비제도권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에디슨모터스, 쌍용차 인수 MOU 체결...

 

 

쌍용자동차와 에디슨모터스가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본계약 체결을 위한 협상에 돌입한다.

3일 쌍용차에 따르면, 양사는 지난 2일 MOU를 체결하고 법원에 허가를 신청했다. MOU의 효력은 이르면 3일 법원 허가가 떨어진 후부터 발효된다. 에디슨모터스는 이날 이행 보증금으로 매각대금의 5%를 납입했다.

전기버스 등 생산업체인 에디슨모터스는 쎄미시스코·TG투자·키스톤PE·KCGI와 컨소시엄을 구성해 쌍용차 인수전에 나섰다. 이 과정에서 경쟁자이던 이엘비앤티가 자금 증빙 부족으로 평가에서 제외되며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됐다.

에디슨모터스컨소시엄이 제시한 인수가는 3100억원이다.

법원의 허가가 나면 에디슨모터스는 약 2주간 쌍용차에 대한 정밀실사를 진행한 뒤 본계약 협상에 나설 전망이다. 본계약 협상이 마무리되면 쌍용차는 향후 부채 상환 계획과 자금조달 계획 등이 담긴 회생계획안을 마련한다.

쌍용차의 부채는 현재 약 7000억원에 달한다. 업계에서는 향후 전기차 개발과 운영자금 등을 감안하면 쌍용차 인수 후 정상화까지 1조원대 자금이 투입돼야 할 것으로 보고 있다.

에디슨모터스는 쌍용차 인수에 1조4800억~1조6200억원 가량이 들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에디슨모터스는 유상증자를 통해 8000억원 가량을 마련하고, 나머지는 쌍용차 평택공장 부지 등을 담보로

산업은행에서 7000억~8000억원을 조달하겠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