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 한달간 지리한 보합권 등락의 횡보(장세)인 코스닥 지수는 신경끄고 주요 급등 종목의 종목별 관점, 개별주 논리, 선별적 대응만이 살길입니다...!!!!! 제 특별고객 대박중^^
https://blog.daum.net/samsongeko/11538
현재 쎄미시스코는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부외계좌(특별고객)인 제 뒷배 투자가가 접근중... 현재 이 양반과 시즌2를 재일정을 재조율중이지만 말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535
지난봄 2차전지/전기(수소)차 전문의 전장부품 전문가 차석제자놈이 +350%짜리를 +50%대에서 팔고 반년내내 마음고생한 쎄미시스코... 애디슨모터스와 연결되어 또 상한가라~~~
아래는 지난글이후 지난이틀간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입니다...
"게코아카데미(GA) - GPMC 수석 재산관리 집사... 직접 개입형 그 과외(교습)서비스... 동계 참여자 모집(9.1~11.30)중^^ 대장금형과 허준형 많은 참여 바람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1520
그 부외계좌쪽^^ 다시한번 재강조~~~ 장이 우하향 역번개형으로 꾸준히 흘러내려도 살아남는 종목은 있고요~~~^^ 경자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6명포함 주요 지인들 32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45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위즈윅스튜디오, 덱스터를 6:4의 비율로 지난주 목요일이후 홀딩중~~~^^ 이곳은 최근 엔터를 중심으로 메타버스/넷플릭스 주요 인기 드라마관련주에 집중중~~~^^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6명등 7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지난주 코스피 3000p 재붕괴에, 오늘 코스닥 천스닥도 다시 븡괴~~~ 이번달 코스피 2700p, 코스닥 900p 언저리까지 예상중~~~^^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코스닥 소속 "셀트리온 2인방"을 넣고 6:4의 비율로 어제이후 홀딩중~~~^^ 증소형 제약/바이오주에서 되게 넣을게 없는 고뇌가 느껴지네요^^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또 상한가에 접근중인 쎄미시스코, 후성을 빼고 지아이텍을 다시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보유중~~~^^ 다른 한 종목 투자수악률 거의 관심없고 봄철에 +350% 놓친거 제대로 보복중~~~ 아무튼 이번 추계운용은 차섯제자놈의 계절입니다~~~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비공개중인데, 기백억원이 들어가 있는 이곳도 신축년 추계운용..... 양시장 3000/1000 붕괴에 난리고요^^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에코프로비엠, 천보도 다 빼고 SK아이이테크놀러지, 원준을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보유중이라네요... 회사(자가)계정 어제이후 컴투스, 데브시스터즈를 넣고 6:4의 비율로 홀딩중이고요~~~^^ 이번 차석제자놈이상으로 선전중인 GI 자산운용본부장과 안 지명 자산운용과장이 GI 재경팀을 살리고 있는중요~~~^^ 비제도권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게코아카데미(GA) - GPMC 수석 재산관리 집사... 직접 개입형 그 과외(교습)서비스... 동계 참여자 모집(9.1~11.30)중^^ 대장금형과 허준형 많은 참여 바람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1520
그 부외계좌쪽^^ 다시한번 재강조~~~ 장이 우하향 역번개형으로 꾸준히 흘러내려도 살아남는 종목은 있고요~~~^^ 여담인데 가는 종목이 더 갑니다... 경자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6명포함 주요 지인들 32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45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위즈윅스튜디오, 덱스터를 6:4의 비율로 지난주 목요일이후 홀딩중~~~^^ 이곳은 최근 엔터를 중심으로 메타버스/넷플릭스 주요 인기 드라마관련주에 집중중~~~^^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6명등 7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어제 코스피 3000p, 코스닥 천스닥도 븡괴 완성~~~ 이번달 코스피 2700p, 코스닥 900p 언저리까지 예상중이라고 했습니다~~~^^ 연말을 앞두고 11월 하순 주식양도세 문제가 겹칠 것이고요^^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코스닥 소속 "셀트리온 2인방"을 사흘만에 다 빼고 셀리버리, 엔케이맥스를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연일 대박중인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어제에 이어 상한가인 쎄미시스코, 지아이텍중 지아이도 후성도 아닌지 이번에는 영화테크를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보유중~~~^^ 여전히 다른 한 종목 투자수악률 거의 관심없고 봄철에 +350% 놓친거 제대로 보복중~~~ 아무튼 이번 추계운용은 차섯제자놈의 계절입니다~~~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엄한 약장사들에 사기당하지 마시고 제 종합소득세 근거인 32명 주과외비가 나오는 그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이용자들이 투자하고 있는 코스닥(KOSDAQ) 주요 테마주내 급등종목과 제 회사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 국내외 투자 종목, 그리고 코스닥 중소형 제약/바이오(Bio)와 2차전지/전기(수소)차내 급등종목을 잘 찾아내는 두 제자 수석제자 회색늑대, 차석 아이오닉님의 장중 투자 동향도 아래 네 개의 SNS에 거의 실시간으로 무료 공개중입니다... 이걸 취합해 세 개의 블로그 "백만장자와 재산집사들?"에도 올리는데 SNS는 단기투자자들을 블로그는 중장기투자자들을 도와주려는 것이고요^^ 23년된 제 인터넷(Cyber) 활동 상당히 체계적으로 촘촘히 짜여 있고요^^ 게코(Gekko)
네이버 밴드 https://band.us/band/59958747
카카오스토리 https://story.kakao.com/samsongeko
트위터 https://twitter.com/samsongeko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amsongeko
"비공개중인데, 기백억원이 들어가 있는 이곳도 신축년 추계운용..... 양시장 3000/1000 붕괴에 난리고요^^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SK아이이테크놀러지, 원준을 다 빼고 "에코프로 3인방"을 넣고 5:3:2의 비율로 전격 빽도성 교체매매후 보유중이라네요... 회사(자가)계정 지난번 "위메이드 2인방"에서 중대박난후 다시 게임주 컴투스, 데브시스터즈를 6:4의 비율로 여전히 홀딩중이고요~~~^^ 이번 차석제자놈이상으로 선전중인 GI 자산운용본부장과 안 지명 자산운용과장이 GI 재경팀을 살리고 있는중요~~~^^ 비제도권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종합)"주식 팔까?" 트위터 설문했던 머스크, 테슬라 주식 50억달러어치 진짜 팔았다...
대규모 지분을 처분할지 설문을 트윗에 올린 미국 전기차 기업 테슬라의 일론 머스크 최고경영자(CEO)가 실제로 50억달러 상당의 테슬라 주식을 매각했다고 10일(현지시간) 블룸버그통신, 로이터통신, 미 월스트리트저널(WSJ) 등이 보도했다.
공시 등에 따르면 머스크는 8일 215만4천572주 규모의 테슬라 보통주 주식매수선택권(스톡옵션)을 행사한 뒤 이 중 93만4000주를 약 11억달러(약 1조3000억원)에 매각했다.
스톡옵션 행사 가격은 주당 6.24달러이며, 이날 테슬라 종가는 1067.95달러다.
이번 주식 매각은 “스톡옵션 행사와 관련된 원천징수 의무조항을 충족시키기 위한 것”이라고 머스크는 공시에서 밝혔다.
머스크가 테슬라 주식을 판 것은 소득세 5억9000만달러를 납부하기 위해 스톡옵션을 행사하고 매각한 지난 2016년 이후 이번이 처음이라고 블룸버그는 설명했다.
머스크는 이어 9일과 10일에도 테슬라 주식 360만주를 팔았다.
그가 이번 주 들어 3일간 매각한 주식은 총 450만주,
50억달러(약 5조9210억원)어치였다. 그가 보유한 테슬라 지분의 3%가량에 해당했다. 머스크가 제출한 공시 서류에 따르면 이번 첫 지분 매각은 9월 중순 사전에 계획된 거래이지만 9일과 10일의 매각에 대한 언급은 없었다.
또한 공시 서류엔 머스크의 주말 트위터 여론조사가 이번 주식 매각에 영향을 미쳤는지, 또는 10%를 매각할 때까지 지분 매각을 계속할 것인지에 대한 내용도 없었다고 블룸버그통신은 전했다.
머스크가 약속한 대로 그의 보유 지분 10%를 매각하기 위해선 그가 팔아야 할 주식 수는 모두 1700만주에 달한다. 앞서 머스크는 주말인 지난 6일 팔로워들에게 테슬라 지분 10%를 팔지 결정을 해달라는 돌발 트윗을 날렸다.
그는 “최근 들어 미실현 이익이 조세 회피 수단이 되고 있다는 것과 관련해 많은 논의가 있었다. 이에 내 테슬라 주식 10%를 매각하는 방안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어떤 결론이 나오든 설문 결과를 따를 것이라며 보유 재산이 주식뿐이라서 세금을 내려면 주식을 팔 수밖에 없다고 설명했다. 24시간 진행된 설문에는 총 351만9252명이 참여했고 57.9%가 찬성, 42.1%가 반대 의견을 냈다.
이 트윗에 테슬라 주가는 8∼9일 이틀간 16% 이상 급락했다. 이날도 장중 한때 987.31달러까지 떨어지고 시가총액이 잠시 1조달러를 밑돌았다가 이후 반등, 4.34% 상승 마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