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쎄미시스코는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부외계좌(특별고객)인 제 뒷배 투자가가 접근중... 현재 이 양반과 시즌2를 재일정을 재조율중이지만 말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535
지난봄 2차전지/전기(수소)차 전문의 전장부품 전문가 차석제자놈이 +350%짜리를 +50%대에서 팔고 반년내내 마음고생한 쎄미시스코... 애디슨모터스와 연결되어 또 상한가라~~~
https://blog.daum.net/samsongeko/11529
아래는 오늘 장중에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입니다...
"지난주 코스피 3000p 재붕괴에, 오늘 코스닥 천스닥도 결국 하회이탈중~~~ 이번달 코스피 2700p, 코스닥 900p 언저리까지 예상중~~~^^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메드팩토, 아이큐어를 다 빼고 "프레스티지바이오 2인방"을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중대박중인 쎄미시스코, 서진시스템중 서진을 빼고 그 자리에 한송네오텍을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보유중~~~^^ 아무튼 이번 추계운용은 차섯제자놈의 계절입니다~~~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주간장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게코아카데미(GA) - GPMC 수석 재산관리 집사... 직접 개입형 그 과외(교습)서비스... 동계 참여자 모집(9.1~11.30)중^^ 대장금형과 허준형 많은 참여 바람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1520
부외계좌쪽^^ 장이 우하향 역번개형으로 꾸준히 흘러내려도 살아남는 종목은 있고요~~~^^ 경자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6명포함 주요 지인들 32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45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위즈윅스튜디오, 덱스터를 넣고 6:4의 비율로 지난주 목요일이후 홀딩중~~~^^ 이곳은 최근 엔터를 중심으로 메타버스/넷플릭스 주요 인기 드라마관련주에 집중중~~~^^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6명등 7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비공개중인데, 기백억원이 들어가 있는 이곳도 신축년 추계운용..... 잠시 공개^^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에코프로 3인방"을 다 빼고 지난달이후 자가계정에서 중대박난 위메이드와 펄어비스를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보유중이라네요... 회사(자가)계정 지난주 목요일 위메이드 80%, 위메이드맥스 50%등 두 종목을 전부 대박수익실현후 NAVER, 카카오를 넣고 6:4의 비율로 지난주 목요일이후 홀딩중~~~^^ 비제도권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종합)[핫스탁]카카오게임즈·쎄미시스코·엔씨소프트...
카카오게임즈, 3분기 실적 호조에 상승...
쎄미시스코, 쌍용차 인수 MOU 체결에 급등...
엔씨소프트, '리니지W' 출시에도 60만원선 후퇴...
◇ 카카오게임즈
= 카카오게임즈가 3분기에 역대 최고 분기 실적을 달성하면서 상승했다. 4일 카카오게임즈는 코스닥 시장에서 전 거래일보다 2200원(2.47%) 오른 9만1200원에 마감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전날에도 3% 이상 상승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전날 올해 3분기 매출 4662억원, 영업이익 427억원, 당기순이익 443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 같은 시기보다 각각 210%, 101%, 64% 증가한 것이다.
회사 측은 3분기에 신작 '오딘'의 출시 성과와 모바일 게임 및 기타 매출의 성과가 더해져 매출 및 영업이익에서 분기 최고 실적을 달성했다고 설명했다.
안 재민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오딘의 양호한 성과가 지속되고 있고, 1일 공시를 통해 오딘 개발사 '라이온하트' 지분 취득을 발표했다"며 "오딘의 매출이 여전히 견조한 상황이고 대만과 글로벌 진출이 예정돼 있어 내년 큰 폭의 실적 성장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이날 카카오게임즈의 목표주가를 기존 9만원에서 12만5000원으로 상향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성 종화 이베스트투자증권 연구원은
"라이온하트의 연결 편입은 실적 전망치의 상향 요인"이라며 "자회사 프렌즈게임즈와 가상화폐 보라코인 발행사인 웨이투빗의 합병을 통한 가상자산 시장 진출, 디지털자산 거래소 유통 등 신사업도 기대할 만하다"라고 말했다.
◇ 쎄미시스코
= 쎄미시스코가 전날 쌍용차 인수를 위한 양해각서 체결 영향으로 급등했다. 이날 코스닥 시장에서 쎄미시스코는 전 거래일 대비 6650원(29.89%) 오른 2만8900원을 기록했다.
쎄미시스코는 지난달 28~29일 이틀 연속 상한가로 마감했으며 이날까지 6거래일 연속 두 자릿수대 상승을 이어오고 있다.
쎄미시스코는 전날 쌍용자동차 인수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법원의 허가를 받았다고 공시했다. 쎄미시스코는 에디슨모터스 컨소시엄을 통해 쌍용차 인수를 추진 중이다.
에디슨모터스 컨소시엄에는 전기버스 전문기업 에디슨모터스와 쎄미시스코, 행동주의 사모펀드(PEF) 운용사 KCGI, 키스톤PE가 참여하고 있다.
2000년 10월 설립된 쎄미시스코는 2011년 11월 코스닥시장에 상장했다.
디스플레이 검사장비와 초소형전기차 사업을 추진한다. 플라즈마 공정진단 장비와 유리기판 검사장치 등 다양한 디스플레이 검사장비 솔루션과 초소형 전기차를 생산한다.
◇ 엔씨소프트
= 엔씨소프트가 글로벌 신작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W' 출시에도 급락했다. 이날 유가증권시장에서 엔씨소프트는 전 거래일보다 6만2000원(9.44%) 하락한 59만5000원에 거래를 마쳤다.
엔씨소프트는 전날까지 '리니지W' 흥행 기대감이 커지면서 상승해 65만원선을 회복했으나 이날 60만원선 아래로 후퇴하며 상승폭을 반납했다. 리니지W는 2일 사전 다운로드 시작에 이어 이날 정식 출시됐다.
리니지W는 이날 한국, 대만, 일본, 동남아, 중동 지역 등 총 12개국에 동시 출시했다. 그러나 게임에 대한 실망감이 반영되면서 주가가 급락한 것으로 풀이된다. 엔씨소프트는 앞서 '블레이드&소울2'의 부진으로 주가가 하락한 바 있다.
이에 '리니지W' 출시가 엔씨소프트의 부진을 만회할 기회가 될 것으로 여겨졌다.
쎄미시스코 "에디슨모터스, LG에너지솔루션과 배터리 셀 공급 계약 체결"
에디슨EV 로 변경한 쎄미시스코의 관계사 에디슨모터스가 LG에너지솔루션과 배터리 셀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에디슨모터스는 이번 LG에너지솔루션과의 배터리 셀 공급 계약을 통해 향후 양사 협업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LG에너지솔루션이 공급하는 배터리 셀은
전기버스에 특화된 제품으로 기존 제품 대비 용량이 20%가량 높고 성능과 안정성이 향상된 제품이다. 에디슨모터스는 LG에너지솔루션 배터리 셀 공급 계약으로 안정적인 공급망 확보와 국산화 비율 증대를 이룰 예정이다.
계열사 에디슨테크에서 LG 에너지솔루션 배터리 셀을 적용한 배터리팩에 세계 최고 수준의 자체기술 BMS를 탑재해 전기버스의 향상된 주행성능 및 품질 안정성을 확보한다.
적용 차량은 직행좌석 전기버스 ‘스마트 110E’에 우선 적용되며 이후 대형 저상 전기버스 ‘스마트 110’과 1톤 전기트럭 ‘스마트 T1’ 외 다양한 차종으로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실제 에디슨모터스는 자사의 최신 차량 설계 기술과 축적된 부품 개발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 최초로 직행좌석 전기버스 ‘스마트 110E’를 개발했다. 배터리는 LG에너지솔루션 배터리 셀이 적용된 배터리팩을 장착하여 9월에 인증을 완료했다.
배터리 용량은 347kWh에, 일 충전 주행거리는 국내 최대인 475km에 달한다. 또 LG 에너지솔루션은 자사의 배터리 셀이 적용된 에디슨모터스 전기버스에 대하여 최고 수준을 보증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공급 계약에 따라 LG에너지솔루션은 오창 공장에서 생산한 파우치형 배터리 셀을 내년부터 2026년까지 공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