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오늘은 매기 잠시 삼전등 중소형IT기술주들의 소부장으로 이동했는지는 몰라도 저라면 암튼 최근 엔터를 중심으로 메타버스/넷플릭스 주요 인기 드라마관련주에 집중합니다~~~^^

 

아래는 주말만 되면 절 대리했던 GI IR실장인 윤 숙영씨가 지난달 9월4일에 올린 두 개의 코멘트입니다... 10월2일 결혼후 유부녀에 신혼초라 충분한 휴지기 주고 있네요^^ 이번주말이나 복귀시킬까 생각중인데, 본인이 원하면요^^

 

 

"[GI IR실장]♬♬♬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은 전북도방이 있는 전주시에 도착하신거 같네요^^♪♪♪사장님이 '달고나'(제가 이 당시 넷플릭스의 신작 "오징어 게임"을 주식투자실전 관점에서 예고했다면 믿으실런지요^^)가 먹고 싶다고 하시네^^♥♥♥비거주 월가맨 남친은 낮만되면 깜감 무소식이고요^^ 개코(Gekko)님은 주간장 끝났지만, 제 예비신랑의 미증시는 10시30분에 금요일장 개장이라서리^^ 자겠죠, 뭐^^♥♥♥전 주업무 마저 볼께요^^☞☞☞

#주중초과근무

#재택근무자

#주중풍경

#금요일

#월가

 

제 남친은 먹고 싶다면 집에서 만들어줄 수 있네요^^ '달고나'요^^ 존경하는 직장상사한테는 이러고 싶네^^ "사장님, 애들도 아니고, 뭐예요??^^" GI IR실장 윤 숙영입니다^^

 

 

추석연휴기간동안에는 "오징어 게임"을 잘 봤고 매주 "서민갑부"는 기본적으로 보고요... 요즘은 두 늦둥이 아들들 재우고 아내랑 "마이 네임"을 보고 있는 중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514

아무튼 추석연휴이후 주요 제약/바이오(Bio)주보다는 매기 '오징어게임', '마이 네임'으로 이어지는 엔터테인먼트주들과 메타버스쪽에 쏠리고 있는 중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507

 

아무튼 추석연휴이후 주요 제약/바이오(Bio)주보다는 매기 '오징어게임', '마이 네임'으로 이어지

그 스튜디오산타클로스도 괜찮겠지만 에이스토리/대원미디어등 각종 드라마/영화관련 원천 콘텐츠들을 확보하고 있는 웹튠관련주들을 주목하시는 것이 좋을듯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50

blog.daum.net

 

독일도 오겜 열풍... 딱지·달고나 제작키트 '불티'

아시안 밀키트 스타트업서 하루 판매량 다른 제품의 10배...

 

 

"게임에 참여하시겠습니까?"

독일에서 오징어 게임의 열풍 속에 딱지와 달고나를 직접 만들어 게임을 실제로 해볼 수 있는 DIY(직접 만들기) 키트가 불티나게 팔리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데이터기반 아시안 밀키트 제조 스타트업인 이지쿡 아시아는 이번 주 오징어게임속 게임을 직접 해볼 수 있는 재료와 설명을 담은 한국게임박스를 출시한 이후 하루 판매량이 다른 밀키트의 10배를 넘어서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오징어게임 속 리본을 묶은 관처럼 포장된 키트에는 딱지를 접을 수 있는 종이, 달고나를 만들 수 있는 설탕과 소다, 누름판, 모형틀, 바늘과 구슬 20개와 주머니 2개가 들어있다.

설명서를 보면, 딱지를 접어서 딱지치기를 하는 법, 설탕과 소다, 누름판과 모양틀을 활용해 달고나를 만든 뒤 바늘로 뽑는 법, 상대방과 편을 갈라 구슬치기를 하는 법 등이 세세히 설명돼 있다.

이 민철 이지쿡 아시아 창업자 겸 대표는

"오징어게임 속 게임들을 직접해볼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한 뒤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하지 않았는데도 하루에 다른 세트의 10배 정도가 팔리고 있다"면서 "대부분 독일 내 주문물량이지만, 스페인이나 프랑스, 네덜란드, 스위스에서도 단체주문이 밀려들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당초 오징어게임이 워낙 인기를 얻다 보니 주변에서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달고나 등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달라고 하는 요청이 잇따라 한국게임박스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지쿡 아시아는 앞으로 베를린 프렌츠라우어베르크나 알렉산더광장 등 시내 곳곳에서 시민들에게 QR코드를 통해 게임에 참여할지 물은 뒤 직접 오징어 게임 속 딱지치기나 달고나 뽑기, 구슬치기 등을 하는 이벤트를 열 예정이다.

전 세계 1억 가구 이상이 시청해 넷플릭스 시리즈 역대 최다 기록을 세운 오징어게임은 넷플릭스가 서비스되는 83개국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2020년 1월부터 서비스를 개시한 이지쿡아시아는 유럽에 신선식품을 제외한 향신료 등의 재료와 요리팁, 해당 지역의 이야기를 담은 아시아 쿡박스를 판매하는 회사다.

김치와 비빔밥, 잡채, 치킨 등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한국 쿡박스를 비롯해 중국, 일본, 대만, 인도, 베트남, 말레이시아 쿡박스를 배송한다.

 

이달 독일 통일 기념일에는 남측을 대표하는 부대찌개와 북측을 대표하는 인조고기밥, 남북의 화합을 기원하는 비빔밥과 송편을 만들 수 있는 원코리아 쿡박스를 출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