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회장의 국내 원가 공급에... 그 효과도 별로없는 코로나19 국산치료제가 뭐 유럽허가신청에 "셀트리온 3인방"이 다시 급등인데, 아직은 관심없고요~~~ 다음달까지 좀 보죠~~~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60
그 미국에서 사라진 2천만회분 백신은 글로벌 표준 설정에 필요한 이스라엘로 갔다에 77.7% 걸고요... 우린 토종백신도 없이 OECD 국가중 가장 늦으막히 시작중...!!!!!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29
그 제약/바이오(Bio) 전문가가 일갈한다... 오늘부터 한국 제약/바이오(Bio) 산업에 대한 칭찬은 없다.. 업계종사자들에게, 철저한 환골탈태로 거듭나기를 바란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20
반공매도의 선봉장... "셀트리온 3인방" 폭등중... 조만간 300만원짜리 주식나올 그 코스닥(KOSDAQ) 제약/바이오(Bio)주 벗어나지 마시라고 했습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62
난 셀트리온 들고 신축년 3분기나 기다리면 되는거야...?? 구미 백신은 안맞고 싶고 최고의 방역/면역식인 마스크와 K-푸드 쓰고 먹으면서 버티고 싶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43
새벽에 모더나 급등...??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는 변이하면서 고양이등으로 새로운 숙주로 기존 백신을 피하면서 새롭고 강력한 변종 바이러스를 만들고 있는 중~~~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29
냅둬라... 지들 몸뚱이갖고 마루타 실험하겠다는데 말이다...!!!!! K-방역/진단 강국 대한민국 국민들은 차분히 기다린다... 국산 신토불이 치료제부터 백신까지를 말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489
K-방역 당국자들에게, 절대로 구미 백신에 의존해서는 안된다...!!!!! 여의치 않다면 3단계 발동해서라도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국산 치료제와 백신부터 확보하라~~~
http://blog.daum.net/samsongeko/10473
어제 삼전/현대차 급락...?? 관심없고 난 셀트리온 이틀간 폭락을 하루종일 지켜봤었다... 군중심리론으로 일갈한다... 기대할 것이 없으니 편승도 없는 것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465
그 변종바이러스 나오면 구미 백신들 다 쓰레기라고 했다아~~~ 국내 치료제 개발 동향과 신토불이 백신을 기다리고 코스닥(KOSDAQ) 제약/바이오(Bio)주 벗어나지 마시고~~~
http://blog.daum.net/samsongeko/10462
오늘은 이 이야기부터하고 시작하겠다... 그 셀트리온의 코로나19 치료제에 대한 임상결과는 판단유보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454
모더나/화이자등 구미 백신, 걱정안해도 된다... 조만간 변종 코로나바이러스까지 창궐하면 바로 쓰레기통에 들어갈 것이고, 남는건 "셀트리온" 항체치료제밖에는 없을 것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453
오늘 임상결과 발표하는 날인데, 파우치 돌았냐~~~ 바로 "셀트리온" 항체치료제에 대한 견제구 들어오네~~~ 니들 구미에서 개발한 백신 무용성이나 걱정해라이~~~~~
https://blog.daum.net/samsongeko/10451
그 존봉준에 코스피 3000p 돌파라..... 신축년 코스닥(KOSDAQ) 3300p와 연결된 제약/바이오(Bio)주로 코스피도 5000p까지간다아~~~ 난 동학개미 선봉장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434
J.P 모건 이 "~~(삐이이)~~"들은 한 술 더 뜨네~~~ 제목을 다시 단다... 2021년 코스닥 3300p 가고 동학개미 선봉장 날 믿고 "셀트리온 3인방"만 사라~~~
http://blog.daum.net/samsongeko/10367
재벌 해바라기 조선일보 게자슥들..... 주요 국내외 제약/바이오(Bio)주들을 제대로 씹네요~~~ 조만간 300만원짜리 나올 코스닥 벗어나지 마시라고 했다아...!!!!!
http://blog.daum.net/samsongeko/10366
그 NICA를 기달려라..... 외국 코쟁이들이여~~~ 이 상황, 내 반드시 되돌려주고 니네들 증시에서 갚아주겠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812
유럽 가는 렉키로나... 셀트리온그룹 올 영업익 '2조+α' 현실화되나...
셀트리온의 코로나19(COVID-19) 항체 치료제 '렉키로나'가 유럽 수출을 앞두고 있다. 렉키로나를 제외한 올해 셀트리온그룹의 영업이익 목표는 2조원인데 바이오시밀러(바이오복제약) 사업 성장에 렉키로나 수출이 더해질 경우 목표 이상의 실적 달성이 가능할 것으로 관측된다.
2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셀트리온은 오는 4월 유럽에 렉키로나 수출을 시작할 가능성이 높다. 유럽 개별 국가들과 렉키로나 공급을 협의 중이다. 지난 26일(현지시간) 유럽의약품청(EMA)이 렉키로나의 정식 품목허가에 앞서 먼저 사용을 권고하는 의견을 제시하며 수출 절차에 탄력이 붙었다.
셀트리온 그룹은 올해 코로나19 치료제 외 기존 사업에서만 영업이익 2조원을 달성하겠단 목표를 세웠다. 셀트리온과 셀트리온헬스케어, 셀트리온제약의 합산 실적 기준이다.
서정진 셀트리온 명예회장은 지난 26일 제30기 셀트리온 정기주주총회에서 '코로나19 치료제 외에 기존 제품의 매출과 이익이 지속적으로 증가해야 한다'며 '쉽지 않지만 3사가 영업이익 2조원을 목표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는 렉키로나 사업 실적이 3사 영업이익 목표 2조원에 포함되지 않고, '플러스 알파' 효과를 갖는단 의미다. 유럽 공급을 위한 1차 관문을 통과한 만큼 곧 수출이 시작되며 실적에 반영될 것으로 예상된다. 서 명예회장은 렉키로나 해외 수출 때 경쟁 제품의 85% 수준으로 가격을 책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이명선 신영증권 연구원은
'일라이릴리의 코로나19 항체 치료제가 1바이알(병)당 1250달러인 점을 고려해 렉키로나 공급 가격을 1000달러로 가정하면 매출은 최소 1.5조원, 영업이익률 50% 안팎을 예상한다'며 '렉키로나의 유럽 사용 승인 권고, 추가적인 미국 사용 승인 기대감까지 (기업가치에) 반영될 수 있다'고 분석했다.
선 민정 하나금융투자 연구원은
'셀트리온의 올해 렉키로나 생산량을 200만도즈(회)로 가정하고, 유럽 의약품 가격이 미국의 70% 수준인 점을 고려해 렉키로나 수출 가격을 도즈당 875달러로 산정했다'며 '셀트리온이 셀트리온헬스케어에 공급하는 단가를 각 국 정부와 구매 계약의 60%로 가정하면 올해 렉키로나 매출액은 약 1.2조원으로 추정된다'고 분석했다.
이 같은 분석에 대해 다소 보수적이란 평가도 나오는 가운데 시장에선 대체로 렉키로나로 1조~2조원 수준의 추가 매출과 50% 정도의 이익률이 가능할 것이란 분석이 우세하다.
렉키로나 외 기존 사업의 성장도 빼놓을 수 없다.
셀트리온은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휴미라'의 바이오시밀러(복제약) 'CT-P17'(유플라이마)의 시장 안착을 기대하고 있다. 유플라이마는 지난 2월 유럽의약품청으로부터 류마티스 관절염, 염증성 장질환, 건선 등 휴미라가 보유한 모든 적응증에 대한 판매 허가를 받았다. 시장에선 유플라이마의 올해 매출액이 1600억~1800억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한다.
코로나19로 지연된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램시마SC'의 유럽 시장 공략도 기대 요인이다. 지난 2월 캐나다 판매 승인을 획득하는 등 북미 시장 진출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 램시마SC는 정맥주사(IV)를 피하주사(SC)로 제형을 변경해 환자가 병원을 방문하지 않고 직접 주사할 수 있어 치료 편의성이 높다.
이 외에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탤라라'의 바이오시밀러 'CT-P43', 황반변성 치료제 '에일리아'의 바이오시밀러 'CT-P42', 대장암 치료제 '아바스틴'의 바이오시밀러 'CT-P16', 골다공증 치료제 '프롤리아'의 바이오시밀러 'CT-P41', 알레르기성 천식과 만성 두드러기 치료제 '졸레어'의 바이오시밀러 'CT-P39' 등이 글로벌 임상 3상을 진행 중이다.
기존 주력 제품에 렉키로나와 유플라이마, 램시마SC가 더해질 뿐 아니라 추가로 글로벌 임상 3상에 돌입한 5개의 파이프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셀트리온 관계자는 '렉키로나의 유럽 수출을 위해 각국 정부와 원활하게 협의하고 있고,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위한 사전협의도 진행 중'이라며 '램시마SC의 경우 정맥주사 제형 선투약 없이 곧바로 투약이 가능해지면 유럽 환자들의 투약 편의성이 더욱 개선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임상 3상이 진행 중인 5개 파이프라인 모두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며 '다양한 파이프라인의 연구 및 경쟁력 강화를 통해 실적 성장을 지속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