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정조대왕의 할아버지 그 무수리 아들 영조대왕께서 귀를 씻었던가..... 오늘 윤 석열 테마주로 약자및 없는 이들을 위한 투자사업에 필요한 돈이나 벌어볼랐더니 상투 급락이고만~~~

 

가까운 미래 회장으로서 현재 전국투자클럽연합회(NICA)/GCC 전국본부는 당은 정의당을 정치인 개인후원은 이 재명경기도지사와 접촉중입니다...!!!!! 더민은 판단유보중~~~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92

 

가까운 미래 회장으로서 현재 전국투자클럽연합회(NICA)/GCC 전국본부는 당은 정의당을 정치인 개

3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열린 경기도청 주관 경기도 국회의원 초청 정책협의회에서 이재명 경기도지사(왼쪽)와 심상정 의원이 인사하고 있다. 3일 오전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이재명

blog.daum.net

 

그 차베스...?? 한경도 매경처럼 삼전 해바라기 보수 꼴통들화돼가네~~~ 제목 다시 단다. "그 실용주의 실사구시가 좌절된이후 무수리 증손자 정조대왕의 현신"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53

그 차베스...?? 한경도 매경처럼 삼전 해바라기 보수 꼴통들화돼가네~~~ 제목 다시 달아라 "그 실용주의 실사구시가 좌절된이후 무수리('조선시대 후궁이라고 표현한 어떤 보수 꼴통 사모님의 성추행적 언급은 일고의 가치도 없는 그렇고요^^ 게코님도 잘못 알고 계시네요... 영조의 모친께서 무수리니 그 사도세자의 아드님인 정조께서는 증손자입니다'라는 네이버 한 여성 블로거님의 지적에 오늘 제목 수정하고 다시 올리고 있는 중) 손자 정조대왕의 현신"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35

대한민국은 여전히 정조를 기여코 꺽은 조선시대 사림과 연결된 언관들이 문제의 중심... 이들이 혁파되지 않는 한 민초들의 삶을 위한 노/문대통령의 개혁도 불가능하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466

 

대한민국은 여전히 정조를 기여코 꺽은 조선시대 사림과 연결된 언관들이 문제의 중심... 이들이

정총리님, 이렇게 진언하신다... "전 계속 구미 백신 없이도 견딜 방역에 집중할 것이고 수출은 있는 것들만 살리니 자영업자 다 죽기전에 경기도지사 말 들어야합니다..."라고~~~ http://blog.daum.net/

blog.daum.net

 

이 재명 "윤 석열, 정치할 것... 잘해줬으면 좋겠다, 응원은 아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지난 4일 윤석열 검찰총장이 여권의 검찰개혁에 저항해 사퇴한 것과 관련해 "결국 정치를 할 것으로 판단된다"고 말했다.

이 지사는 이날 KBS 라디오 '주진우 라이브'와 인터뷰에서 "참 착잡하다"며 "과연 이게 검찰개혁이나 아니면 나라를 바로 세우는 일에 도움이 되는 건지 한번 생각해 볼 필요는 있다고 생각한다"고 비판했다.

이 지사는 윤 총장을 향해 "선출 권력으로부터 임명된 공직자의 책임이란 말을 한번 강조하고 싶다"며

"우리 사회에 검찰이 과연 국가의 공정한 질서를 유지하고 국민의 인권을 유지하는 데 정말 기여했나, 아니면 있는 죄도 덮고, 없는 죄를 만들면서 권력을 행사해온 적폐의 노릇을 하지 않았냐는 점에 대해 인식을 해야 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정치인 윤석열, 대선 주자 윤석열은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질문에는 "(윤 총장이) 지금은 검찰총장이라고 하는 임명직 공무원이었는데 그걸 벗으셨으니 한 명의 국민으로서 표현도 충분히 하고 정치적 자유를 충분히 누릴 것"이라고 내다봤다.

그러면서 "결국 정치를 할 걸로 판단되는데 잘해줬으면 좋겠다"며 "합리적으로 경쟁하고, 또 경쟁이라고 하는 과정을 통해서 국민에게 도움되는 정치 환경이 만들어지면 좋지 않겠나 생각한다"고 했다.

진행자가 "응원하느냐"고 묻자 이 지사는 "응원은 아니다. 그런 오해 받을 말씀 말라"고 선을 그었다.

 

 

게코(Gekko)의 논평 - 그 윤 석열 검찰총장 해임시켜라...!!! 그리고 공수처법 통과시키지 못하면 난 이 날부로 문 재인정권과 더불어민주당을 버린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362

 

게코(Gekko)의 논평 - 그 윤 석열 검찰총장 해임시켜라...!!! 그리고 공수처법 통과시키지 못하면 난

국민의힘 의원들이 8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안건조정위원회 회의실 앞에서 공수처법 개정안 처리에 항의하며 피켓 시위를 하고 있다. 안건조정위원회는 공수처법 개정안을

blog.daum.net

 

[어제 급등락주 짚어보기] 윤석열 테마주 서연ㆍ덕성ㆍNE능률 ‘上’

 

 

4일 국내 증시(코스피ㆍ코스닥)에서 8개 종목이 상한가, 3개 종목이 하한가를 기록했다. 이날 윤석열 테마주인 서연이 가격제한폭까지 주가가 상승했다. 서연은 사외이사 중 한 명이 서울대 법과대학 출신이라는 이유로 대표적인 ‘윤석열 테마주’로 꼽힌다. 서연의 자회사인 서연탑메탈도 상한가를 기록했다.

이날 윤석열 검찰총장이 사의를 표명하면서 내년 대선에 나설 수 있다는 기대감이 높아진 탓이다. 윤 총장의 사퇴 기자회견 후 주가는 상한가로 직행했다. 덕성과 덕성우 역시 윤석열 테마주로 묶여 주가가 급등했다. 덕성의 대표이사와 사외이사가 윤 총장과 서울대 법대 동문으로 알려진다.

NE능률은 최대주주가 윤 총장과 같은 파평 윤씨 종친회 소속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주가가 급등했다. NE능률은 출판 및 인쇄진흥법, 이러닝 산업발전법에 근거하여 영어교육과 출판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는 회사다.

소프트센은 지난 3일 지난해 영업이익이 39억4399만 원으로 전년 대비1495.0% 증가했다고 공시하면서 주가가 급등했다. 포스코엠텍은 포스코가 2018년 3100억 원에 인수한 아르헨티나의 리튬 호수의 미래 가치가 재평가받고 있다는 소식에 상한가를 기록했다.

지난 3일 포스코는 자체 추산 결과 아르헨티나 옴브레 무에르토 리튬 소금호수의 누적 매출액이 35조 원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35조 원은 해당 리튬 염호에서 채굴 가능한 리튬의 추정 누적 매출을 의미한다.

손오공이 디즈니 플러스의 한국 진출이 본격화된다는 소식에 급등했다. 손오공은 지난 2020년 제임스 전 월트디즈니 부사장 겸 마텔 제너럴 메니저를 사내이사로 신규 선임한 바 있지만, 직접적인 관련은 없다.

디즈니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디즈니 플러스(디즈니+)'의 한국 진출을 위한 조직 개편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이재명 경기도지사 관련주로 분류되며 주가가 급등한 섬유 기업 성안이 하한가를 기록했다. 오너일가가 계열사 성안합섬의 횡령 발생 사실을 공시하기 전 보유 지분을 다량 매도한 것으로 알려지면서다.

전일 성안은 종속회사의 성안합섬에서 200억 원대 횡령 사고가 있었다고 공시했다. 이와 함께 성안합성이 보유하고 있던 성안 주식 110만 주를 2월 15~23일에 거쳐 전량 매도했다는 사실도 공시했다.

이재명 지사와 중앙대 동문으로 알려진 성안합성의 박상완 부사장도 지난 1월 말부터 2월 8일까지 202만 주가량을 장내 매도했다. 일양약품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치료제 러시아 임상 3상에 실패했다는 소식에 주가가 급락했다.

이날 일양약품른 "라도티닙(Radotinib)의 COVID-19 임상3상을 러시아 R-PHARM사가 진행했으나, 표준 권장 치료(러시아 MOH 권장 사항)보다 우수한 효능을 입증하지 못했다"며

"이에 러시아 R-PHARM사는 러시아의 COVID-19환자 치료를 위한 라도티닙(Radotinib) 마케팅 승인 신청을 진행하지 않을 것"이라고 공시했다.

앞서 일양약품은 지난 2012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NERD 환자에 대한 ‘놀텍’의 유효성과 안전성을 평가하기 위한 임상 3상을 승인받았고, 2013년 환자 모집을 완료해 임상을 진행한 바 있다.

 

 

신축년 연초 동향들...?? 다 시끄럽고 강남 APT 주민들의 택배기사/라이더 갑질에 유명인들의 학폭 갑질등 온갖 있는 것들의 반칙과 특권의식만이 보일 뿐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80

그 기본소득이라... 영화 "공조"의 극중대사로 갈음... "사실 대한민국에 좌우는 없죠... 있는 놈와 없는 자라면 모를까~~~"​​​

http://blog.daum.net/samsongeko/9927

"노력보다 많은 富... 그 이상은 덤"

강성 진보주의자이자 강력한 민족주의자인 제가 생각하는 부는 이렇습니다... 누구는 가난한 이의 자식으로 태어나고요... 그 누구는 부자집 자식으로 태어남니다... 그 출발선부터 공정하지 않고요... 또 이 사회는 경쟁에서도 기회의 평등을 주지도 않습니다... 그러므로 이렇게 말합니다... 현재도 그렇고 앞으로 제가 이룰 모든 부/재산/돈은 제 능력과 실력이나 그 혁신에 의한 기여는 22.3%이고 나머지 77.7%는 그 누군가의 희생과 노력 그리고 본의아니게 그들에게 제가 저지를 각종 반칙과 특권의식, 때로는 갑질로 이루어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그 모든 것은 대부분이 내것이 아니며 사회 구성원으로서 존재할때도 가능하면 더불어사는 세상의 발전에 쓰여야하고요... 그 사망전 부존재가 예상될때에는 남아 있는 재산도 90%이상 사회환원해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정부에서 거두들이는 상속세및 증여세를 통하여 말입니다... 전 이것도 다내고 남을 것으로 예상되는 것이 있다면 다시 자식들에게도 10%만 넘겨줍니다... 잔여 90%는 다시 각종 후원과 기부처리합니다... 제 자식들은 그들의 노력으로 다시 시작해야죠... 그 부/재산/돈 물려줘서 그나마 사회적 폐악이나 저질르지 않으면 다행인데, 암튼 잘되는 경우를 별로 못봤고요... 제가 있는 것들과 재벌 대기업에 이빨을 드러내는 이유입니다... 이것을 안하니깐요... 이 말은 전국민들에게 해당합니다... 그 누군가의 희생과 노력에 의해 본인들이 생각하는 성공 대다수가 이루어지거나 특히 사회취약계층들이 부당하고 공정하지 못하게 당하면서 재산이 형성되거나 이루어지고요... 아니 본인들이 저지른 각종 반칙과 특권의식, 갑질에 의해서 본인들의 그 성공도 부도 이루어진다는 제 말 명심하시고요...

⚛ 오늘의 명언

 

공정함이란 남에게서 더 많은 것을 받지 않는 것이다.

– 톨스토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