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더불어민주당 대표님, 아니 그 집권여당, 니네 뭘로 재보선 두 곳 수성할꺼냐...?? 내 볼때는 두 곳다 석패에 이 낙연 뒤로 물러난다에 걸어야할 것 같다는 생각이다...!!!!!

B.S - 이번주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유중...)인 GI IR 실장 윤 숙영인 제가 올리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대표와 김태년 원내대표가 5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변창흠 국토교통부 장관이 5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당대표실로 들어서고 있다. 이 대표는 이날 변 장관과 장충모 한국토지공사(LH) 사장 직무대행을 소환해 LH 전·현직 직원들의 신도시 사전 투기 의혹을 문책했다.

국민의힘 소속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의원들이 5일 국회 국토교통위 회의실에서 변창흠 국토교통부 장관과 장충모 한국토지주택공사(LH) 사장 직무대행의 국토교통위 출석을 요구하고 있다. 이날 진선미 국토교통위원장을 비롯한 여당 의원들은 불참했다.

정조대왕의 할아버지 그 무수리 아들 영조대왕께서 귀를 씻었던가..... 오늘 윤 석열 테마주로 약자및 없는 이들을 위한 투자사업에 필요한 돈이나 벌어볼랐더니 상투 급락이고만~~~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94

 

정조대왕의 할아버지 그 무수리 아들 영조대왕께서 귀를 씻었던가..... 오늘 윤 석열 테마주로 약

가까운 미래 회장으로서 현재 전국투자클럽연합회(NICA)/GCC 전국본부는 당은 정의당을 정치인 개인후원은 이 재명경기도지사와 접촉중입니다...!!!!! 더민은 판단유보중~~~ https://blog.daum.net/samsongek

blog.daum.net

 

가까운 미래 회장으로서 현재 전국투자클럽연합회(NICA)/GCC 전국본부는 당은 정의당을 정치인 개인후원은 이 재명경기도지사와 접촉중입니다...!!!!! 더민은 판단유보중~~~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92

그 차베스...?? 한경도 매경처럼 삼전 해바라기 보수 꼴통들화돼가네~~~ 제목 다시 단다. "그 실용주의 실사구시가 좌절된이후 무수리 증손자 정조대왕의 현신"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53

그 차베스...?? 한경도 매경처럼 삼전 해바라기 보수 꼴통들화돼가네~~~ 제목 다시 달아라 "그 실용주의 실사구시가 좌절된이후 무수리('조선시대 후궁이라고 표현한 어떤 보수 꼴통 사모님의 성추행적 언급은 일고의 가치도 없는 그렇고요^^ 게코님도 잘못 알고 계시네요... 영조의 모친께서 무수리니 그 사도세자의 아드님인 정조께서는 증손자입니다'라는 네이버 한 여성 블로거님의 지적에 오늘 제목 수정하고 다시 올리고 있는 중) 손자 정조대왕의 현신"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35

대한민국은 여전히 정조를 기여코 꺽은 조선시대 사림과 연결된 언관들이 문제의 중심... 이들이 혁파되지 않는 한 민초들의 삶을 위한 노/문대통령의 개혁도 불가능하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466

 

대한민국은 여전히 정조를 기여코 꺽은 조선시대 사림과 연결된 언관들이 문제의 중심... 이들이

정총리님, 이렇게 진언하신다... "전 계속 구미 백신 없이도 견딜 방역에 집중할 것이고 수출은 있는 것들만 살리니 자영업자 다 죽기전에 경기도지사 말 들어야합니다..."라고~~~ http://blog.daum.net/

blog.daum.net

 

이번주 LH공사와 관련된 문제는 한마디만 언급하자...

"반칙과 특권이 없는 사회를 위하여..."를 외치던 그 노 무현 전대통령을 자살에 이르게 한 것도 각종 부정부패를 척결하겠다는 문 재인 현대통령의 주요 개혁이 시원치않는 것도 난 이 있는 것들과 재벌 대기업들에 빌붙어 있는 일단의 중상위층들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들의 반칙, 특권의식, 갑질들이 정부의 공익에 우선시하는 개혁을 좌절시키고 있으며 없는 이들이 그 잡것들은 '우리를 도와주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월급 타먹을려고 자리에 앉아 있는 겁니다.' 소리들이 현재 기초생활수급자들부터 차상위계층 그리고 저임금 근로자내지 중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 입에서 나오고 있는 중이다... 현장에 나가보라... 정부의 복지/부동산 정책의 불편부당함을 호소하는 민원이 끓이지를 않고 있는 '이게 나라인가...?'라는 중하위층내지 서민들의 곡소리들이 들릴 것이다.

 

 

"윤석열보다 치명적인 LH 악재"... 민심 역린 건드린 與의 위기...

 

 

“진상조사도 재발 방지도 우리 당이 주도한다.” (최인호 더불어민주당 수석대변인) 한국토지주택공사(LH) 직원들의 부동산 투기 의혹에 민주당이 5일 전방위 대응을 선언했다. 4·7 재·보선을 앞두고 “윤석열 사퇴보다 LH 투기 의혹이 더 치명적”이라는 우려가 당내에 만연해서다.

이날 국회 국토위 소속 국민의힘 의원들은 “국정조사와 변창흠 국토교통부 장관 사퇴”를 주장했다. 이낙연 민주당 대표는 변 장관을 국회 당 대표실로 직접 소환하는 강수를 뒀다.

“안이하다” 李의 분노...

변 장관과 장충모 LH 사장 직무대행은 이날 오전 8시 20분쯤 이 대표를 찾았다. 30분 뒤 굳은 표정으로 나온 변 장관은 “사퇴 요구를 받았냐”는 기자들의 질문에 “(이 대표가) 어떤 선입견도 갖지 말고 철저히 원칙적으로 조사하고 그 결과를 국민에게 공개하라고 말씀하셨다”며 황급히 국회를 빠져나갔다.

이 대표는 “사안의 엄중함에 대한 인식을 좀 더 확실히 갖도록 요구하는 발언을 했다”며 “심할 정도로 매섭게 얘기했다”고 밝혔다. 이 대표는 “변 장관 본인이 누구보다도 먼저 조사받길 자청할 정도의 책임의식을 가져라. 추호라도 그 조직(LH)을 두둔하는 듯한 인상을 주는 것은 절대로 안 된다”는 경고를 날렸다고 한다.

당 핵심관계자는 “경위와 대책을 보고받은 이 대표가 굉장히 세게 화가 나 ‘상황을 너무 안이하게 본다. 국민의 분노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다’고 변 장관을 질타했다”고 전했다.

尹 넘어서는 대형 악재...

지난 2일 민주사회를 위한 변호사 모임(민변)·참여연대가 처음 제기한 LH 땅 투기 의혹은 민주당이 가덕도 신공항·4차 재난지원금으로 선거판을 막 다져놓을 때 터졌다.

‘부동산+불공정’ 두 발화점이 겹쳐 민심의 역린을 관통했다는 분석이 지배적이다. 박성민 정치컨설팅 민 대표는 “20대부터 80대까지, 집을 가졌든 안 가졌든 모두가 LH 사건에는 분노하게 된다”며 “여권에 메가톤급 악재”라고 봤다.

“재·보선 유세 내내 LH로 끌려가느니, 차라리 ‘윤석열 대 민주당’ 구도로 갈라치는 게 유리하다고 할 정도로 LH는 치명적인 사건”(이준호 에스티아이 대표)이라는 관측이다.

궁지에 몰린 민주당에서는 “국토교통부, LH 등 토지개발계획을 다루는 유관기관 임직원들의 경우 원칙적으로 주거 목적 외에 부동산 소유를 금지하도록 하는 방안을 검토하자”(진성준 의원)는 주장까지 나온다.

이와 관련해 박영선 민주당 서울시장 후보는 5일

“도시계획 및 지역개발과 관련한 일을 하는 공직자와 공기업 직원들이 사전에 토지거래와 아파트거래를 신고하도록 하는 제도를 도입, 시민기구가 항상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며 강경 대응 주장에 동참했다.

그는 이날 라디오 인터뷰에서 “내부 정보를 이용한 공기업의 행위는 일벌백계해야 한다”며 “단호한 대처”를 강조했다.

‘부동산 민심’ 즉각 반응...

민주당 지지율은 심상찮은 조짐이다. 한국갤럽이 지난 2~4일 전국 만 18세 이상 1002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이달 첫째 주 민주당 지지율은 32%로 문재인 정부 출범 이후 최저치를 기록했다. 1주전에 비해 4%포인트나 하락한 수치다.

국민의힘은 1%포인트 오른 24%였다. 현 정부의 부동산 정책에 대해선 잘못하고 있다는 응답이 74%, 잘하고 있다는 응답이 11%였다. (자세한 내용은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 홈페이지 참조)

민주당은 자체 내부 조사 카드도 꺼냈다. 최인호 대변인은 5일 최고위 후 “이 대표가 윤리감찰단에 긴급 지시를 내려 우리 당 소속 선출직 공직자에 대한 전수조사에 들어갔다. 강도 높은 점검이 있을 것”이라고 알렸다.

하지만 야당이 요구한 국토위 긴급 현안 질의에는 비협조로 일관했다. 국민의힘 국토위원들이 전날 소집요구서를 내고 이날 회의장에 모였지만 민주당 국토위 간사인 조응천 의원은 “공식적으로 국정조사 제안을 받은 바가 없다”며

“3월 10일 (정부 합동) 진상조사단의 결과 나오는 걸 지켜봐도 늦지 않다”고 불참을 선언했다. 국민의힘 측은 정부 조사를 ‘셀프 조사’, ‘블라인드 조사’라고 비판하고 있다.

 

 

난 그 사면이야기할때부터 아니였고 오늘부로 동아일보 기자 출신을 버린다...!!! 경북 안동 고향, 제 2의 노 무현대통령감인 이 재명 경기도 지사를 공식 지지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63

 

난 그 사면이야기할때부터 아니였고 오늘부로 동아일보 기자 출신을 버린다...!!! 경북 안동 고향

그 차베스...?? 한경도 매경처럼 삼전 해바라기 보수 꼴통들화돼가네~~~ 제목 다시 단다. "그 실용주의 실사구시가 좌절된이후 무수리 증손자 정조대왕의 현신"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

blog.daum.net

 

선출직인 대통령과 국민위에 군림하려는 전형적인 정치검찰의 모습... 뭐, 그간은 민주주의와 법치주의 수호에 검찰이 나섰는가...!!!!! 집권여당의 검찰개혁은 지지한다고 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93

난 88학번이다... 지난 4년간을 지켜본 도덕성과 사회경제정책에서 실패한 86친문그룹은 뒤로 빠지라~~~ 그 이 재명 경기도지사같은 정치소신 없으면 니들은 아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40

문대통령과 현정권 참 일 어렵게들 하신다~~~ 기본적 복지 국가 완성하면 이런 논란도 없을 것을~~~ 이 재명 경기도지사님도 제 3개 블로그(Blog) 애독자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324

 

문대통령과 현정권 참 일 어렵게들 하신다~~~ 기본적 복지 국가 완성하면 이런 논란도 없을 것을~

정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수도권 2단계 발동 - 저희 GI/GPMC 전계열사도 하루전인 오늘 자정부로 1단계(1개월) 비상경영체계로 돌입합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302 ​ 3차?? 두..

blog.daum.net

 

[한국갤럽]민주 지지율 32%... 문재인 정부 출범 후 최저...

국민의힘 24%... 양당 격차 8%p 한자릿수 좁아져...

 

 

한국갤럽 여론조사에서 더불어민주당의 지지도가 문재인 정부 출범 후 최저치를 기록했다. 한국갤럽은 지난 2~4일 전국 만 18세 이상 1천2명을 대상으로 현재 지지하는 정당을 물은 결과 민주당 지지율이 전주 대비 4%포인트 떨어진 32%를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국민의힘은 전주보다 1%포인트 오른 24%로 집계돼 두 당의 격차는 8%포인트로 좁혀졌다. 문재인 정부 출범 후 두 당의 지지도 격차가 한 자릿수대로 좁혀진 것은 2019년 10월 셋째 주(9%포인트), 2020년 8월 둘째 주(6%포인트) 이후 세 번째다.

이어 정의당(7%), 국민의당(4%), 열린민주당(2%) 순이었고 무당층은 다소 늘어 30%로 나타났다.

중대범죄수사청 설립을 비롯해 민주당이 추진하고 있는 '검수완박(검찰 수사권 완전 박탈)'과 이에 따른 윤석열 전 검찰총장과 전면 대치 상황 등이 이 같은 지지율 변동에 영향을 미쳤을 것으로 분석됐다.

문재인 대통령의 국정 지지율은 전주 대비 1%포인트 오른 40%를 기록했다.

부정 평가 역시 1%포인트 하락한 51%로 나타나며 보합세를 유지했다. 이번 조사의 오차범위는 95% 신뢰수준에 ±3.1%포인트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갤럽 홈페이지나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신축년 연초 동향들...?? 다 시끄럽고 강남 APT 주민들의 택배기사/라이더 갑질에 유명인들의 학폭 갑질등 온갖 있는 것들의 반칙과 특권의식만이 보일 뿐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80

그 기본소득이라... 영화 "공조"의 극중대사로 갈음... "사실 대한민국에 좌우는 없죠... 있는 놈와 없는 자라면 모를까~~~"​​​

http://blog.daum.net/samsongeko/9927

"노력보다 많은 富... 그 이상은 덤"

강성 진보주의자이자 강력한 민족주의자인 제가 생각하는 부는 이렇습니다... 누구는 가난한 이의 자식으로 태어나고요... 그 누구는 부자집 자식으로 태어남니다... 그 출발선부터 공정하지 않고요... 또 이 사회는 경쟁에서도 기회의 평등을 주지도 않습니다... 그러므로 이렇게 말합니다... 현재도 그렇고 앞으로 제가 이룰 모든 부/재산/돈은 제 능력과 실력이나 그 혁신에 의한 기여는 22.3%이고 나머지 77.7%는 그 누군가의 희생과 노력 그리고 본의아니게 그들에게 제가 저지를 각종 반칙과 특권의식, 때로는 갑질로 이루어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그 모든 것은 대부분이 내것이 아니며 사회 구성원으로서 존재할때도 가능하면 더불어사는 세상의 발전에 쓰여야하고요... 그 사망전 부존재가 예상될때에는 남아 있는 재산도 90%이상 사회환원해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정부에서 거두들이는 상속세및 증여세를 통하여 말입니다... 전 이것도 다내고 남을 것으로 예상되는 것이 있다면 다시 자식들에게도 10%만 넘겨줍니다... 잔여 90%는 다시 각종 후원과 기부처리합니다... 제 자식들은 그들의 노력으로 다시 시작해야죠... 그 부/재산/돈 물려줘서 그나마 사회적 폐악이나 저질르지 않으면 다행인데, 암튼 잘되는 경우를 별로 못봤고요... 제가 있는 것들과 재벌 대기업에 이빨을 드러내는 이유입니다... 이것을 안하니깐요... 이 말은 전국민들에게 해당합니다... 그 누군가의 희생과 노력에 의해 본인들이 생각하는 성공 대다수가 이루어지거나 특히 사회취약계층들이 부당하고 공정하지 못하게 당하면서 재산이 형성되거나 이루어지고요... 아니 본인들이 저지른 각종 반칙과 특권의식, 갑질에 의해서 본인들의 그 성공도 부도 이루어진다는 제 말 명심하시고요...

⚛ 오늘의 명언

 

공정함이란 남에게서 더 많은 것을 받지 않는 것이다.

– 톨스토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