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이대표와 홍부총리, 당신들포함 상위 60%와 관련된 각종 감면/공제 대정비하고, 있는 것들과 재벌 대기업들의 역외 탈루소득 건드려라~~~ 연 300조 나오고도 남는다...!!!!!

B.S - 구정연휴에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구정연휴기간동안 보유중...)인 GI IR 실장 윤 숙영인 제가 올리겠습니다...

 

그 망둥이가 뛰니깐 꼴두기도 뛴다고 임 종석 이 양반 왜 이래~~~ 당신은 대선주자 감도 안되니깐이 줄이나 잘서라이~~~

그 더불어민주당 의원님들, 내 예상은 도로 민주당의 4연패니... 천운(?)이 완성되면 헌법개정의 대통령 중임제 도입과 그 대선공약인 기본적 복지 국가 토대 마련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96

육갑떠는 집권여당관계자들 게무시하고 이 재명 경기도지사님, 계속 밀어붙히시라~~~ 천하의 게코(Gekko)인 내가 1년간 노 무현 전대통령을 부활시키겠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95

 

육갑떠는 집권여당관계자들 게무시하고 이 재명 경기도지사님, 계속 밀어붙히시라~~~ 천하의 게

이 재명 경기도지사님, 전국민중 하위 40%와 경기도는 당신을 지지한다...!!!!! 그러므로 기본적 복지국가(기본소득)를 왜 도입해야하는지 상위 60%들에게 잘 설명하시라~~~ https://blog.daum.net/samsongeko

blog.daum.net

 

정치인들이여, 전국 600만 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들 제2의 촛불혁명 보고 싶은가...!!!!! 참여 연대, 이제서야 소득/법인세 들고 기여나오는겨...?? 경실련 자냐~~~??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88

그 정 세균 국무총리와 이 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께... 미국은 1경을 쏟아붓고 있다... 한 민간업자의 제갈량식 3책론... 반드시 필독하시고 문대통령께 직언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23

그 집권여당관계자들에게, 아주 육갑들을 떠는구나~~~ 현실적이지도 진정성도 없는 짓거리들 그만하고 진보당에서 대통령나오기전에 어설픈 중도노선을 얼른 포기한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522

최악재 출현...!!!!! 잘 봐두시고~~~ 이게 현재 글로벌 경제 동향 현실이다... 미국도 유럽도 같은 맥락으로 이해하시고... 국내 정치권들도 명확하게 인식하라~~~

http://blog.daum.net/samsongeko/10508

정총리님, 이렇게 진언하신다... "전 계속 구미 백신 없이도 견딜 방역에 집중할 것이고 수출은 있는 것들만 살리니 자영업자 다 죽기전에 경기도지사 말 들어야합니다..."라고~~~

http://blog.daum.net/samsongeko/10458

구미 어떤 또라이(내려갔고요)보다는 잘하시니 지지층한테 호되게 비판받고 소신껏 밀어붙혀라~~~ 지난 대선/총선에서 봤듯이 국민들은 꼴통들 버린지 오래고 앞으로도 도로 민주당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452

문대통령과 현정권 참 일 어렵게들 하신다~~~ 기본적 복지 국가 완성하면 이런 논란도 없을 것을~~~ 이 재명 경기도지사님도 제 3개 블로그(Blog) 애독자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324

 

 

'꿔다놓은 보릿자루' - 서민들은 사경을 헤메고 있는데, 엄중하다는 여권 정치인들도 사사건건 현실적인 대안도 없는 보수 꼴통들도 다 주둥이들을 꿰매야한다는 생각뿐...!!!!!

http://blog.daum.net/samsongeko/10470

"네이버(NAVER) 밴드에 재밋는 글이 있네요~~~^^ "여러사람이 모여 이야기하고 있는데 혼자서 가만히 앉아 서로 어울리지 못하는 사람을 일컬어 꿔다놓은 보릿자루라는 말을 씁니다. 연산군의 폭정이 극심해지자, 보다못한 몇몇 신하들이 역모를 꾸미게 되었습니다. 거사를 치루기 직전 박원종이라는 사람의 집에 모인 일행은 각자의 역할을 정하고, 궁궐에 집결하는 시간까지 세세하게 확인에 확인을 거듭하며 신중을 기했습니다. ​그들은 기밀유출을 방지하기 위해 어둠속에서 회의를 하곤 했는데요. 그러던 어느날 성희안이라는 사람은 누가 누군지 확인조차 어려운 이런 상황속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한마디도 하지 않는 이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상하게 여겨서 모인 사람의 숫자를 세어보니, 약속한 사람보다 한 사람이 많았던 것이죠. 그래서 성희안은 그 사실을 박원종에게 보고했고, 박원종은 그 사람을 살피다가 폭소를 터뜨렸다고 합니다. 첩자인줄만 알았던 그 사람은 사람이 아니라, 옆집에서 꿔다놓은 보릿자루였던거죠. 누군가가 그 위에 도포, 갓을 올려놓아서 더더욱 사람처럼 보였던거구요. ​그 후, 어떤 자리에서 있는 둥 없는 둥 말없이 듣고만 있는 사람을 '꿔다놓은 보릿자루'라고 부르게 되었다고 하네요~~~^^" 일보고 물한잔 마시려고 일어났네요~~~^^ 거실에서 잠시 튼 YTN에서는 서울시장 출마자들의 난투적인 발언들이 봇물을 이루네요~~~^^ 문대통령/정총리/이대표등 이들이 폭정하고 있다...?? 전 현재 방역을 위해 고분분투하는 대통령을 비롯하여 행정(공무원)들과 현장에서 K-방역의 성공을 위해 게고생하시고 있는 의료계종사자들말고는 이 국민들을 괴롭히는 주요 시끄러운 정치인들은 다 '꿔다놓은 보릿자루'로 만들고 싶네요^^ 다 주둥이들을 꿰메야한다는 겁니다.... 다시 잠이나 자죠~~~ 게코(Gekko)"

 

 

"현재 정부의 선별적 지원은 있는 것들과 재벌 대기업들의 주사업소득 일부인 건물에 밀린 임대료만 해결하고 있다... 몇 차를 지급해도 각종 준조세와 임대료말고는 해결하지 못한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미국도 시행하려고 하고 있는 부자 증세및 법인세 대폭인상없이 중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들을 살리겠다고 집권여당은 이 재명 경기도지사의 기본적 복지 국가 도입이나 보편적 긴급재난소득은 대선선호도 1위의 국민적 지지화되고 있고만 게무시한채 대규모 국채 발행의 나라빛 증가나 정부 규모를 30%이상 축소시키고 공공기관/공무원들의 대규모 구조조정없이는 할 수없는 "코로나 3법"을 공론화하려고 한다... 무엇이 현실적인가~~~?? 상책은 미국 바이든 행정부도 선택한 강력한 부자 증세와 여력 있는 법인세 대폭 인상이고 중책은 전염병은 이제 개인방역으로 전환하고 사회적 거리두기의 단계적 하향과 백신접종을 병행하면서 하위 60%만 중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 살리게 반드시 지역화폐로 긴급재난소득 지급하여 극도로 침체된 내수 경기와 밑바닥에 돈이 돌게하는 것이다... 구정전 1회(내 삼책론을 조기에 시행한 이는 이 재명 경기도지사밖에는 없다. 난 이 양반말말고는 다 개소리라고 생각한다.), 2개월후에 다시한번, 그 백신접종과 1단계후 신축년 추석전에 마지막 다시한번으로 말이다. 하책은 이 모든 것을 부자증세나 법인세 인상도 없이, 정부구조조정도 없이 대규모 국채발행으로 미래 세대에 나라빛이나 몽창 물려주면서 강력하게 시행하고 있는 양키 코쟁이들의 경자년/신축년 코로나 민생대책을 K-방역 성공국 대한민국도 따르는 것이다... 그들은 작년에 8700조, 올해 1200조등 총 1경을 쏟아 붓는다고 한다... 어떤가... 21세기 제갈량을 지향하는 민간인 게코(Gekko)의 대정부 건의문이 말이다... 난 문대통령과 집권여당관계자들의 어설픈 중도노선이 이 모든 사단의 중심에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선택해라~~~ 안 그러면 이제 전국민들이 국회와 정부/공무원 구조조정을 성토하는 국면으로 접어들면서 집권당 재보선/대선 대패에 야당조차 집권당이나 대통령 배출을 꺼리면서 진보당에서 대통령 나올 수 있는 엄중한 상황이다... 내 볼때는 이 재명 경기도지사가 영리한 정치인이고 나머지는 다 육갑들하고 있다고 보여진다~~~^^ 게코(Gekko)"

 

 

이 낙연 "기본소득, 감당할 수 있을지 등 차분히 따져봐야"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대표는 11일 대권 경쟁자인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주창하는 기본소득에 대해 "감당할 수 있을지, 누가 감당할지, 그에 따른 효과는 어느 정도인지 차분히 따져볼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이 대표는 이날 채널A 인터뷰에서 '기본소득으로 1인당 50만원씩 주면 한해 300조원이 든다'는 사회자의 지적에 "우리가 한 해 세금으로 거두는 게 300조원쯤 된다.

그러면 (기본소득을 할 경우) 지금 세금의 두 배를 거둬야 한다는 이야기"라며 이같이 말했다. 다만 "제가 내놓은 신(新)복지체계도 부담이 늘기는 마찬가지"라며 "'흑이나 백이냐' 따지기보다는 효과를 따져봐야 한다"고 덧붙였다.

기본소득을 하는 곳은 미국 알래스카뿐이라고 한 지난 2일 발언에 대해선 "기자들이 자꾸 묻길래 질문을 차단하는 방편으로 짧게 말한 것"이라며 "짧은 말을 가지고 자꾸 부풀려지는 것은 정치발전에 도움이 안 된다"는 입장을 보였다.

이 대표는 대권주자로서 지지율이 1위에서 2위권으로 하락한 것을 어떻게 받아들이냐는 질문에 "조금 아프지만 무거운 짐을 내려놓은 것 같다. 높은 지지도는 짐인 면도 있다"고 답했다.

그는 여야 협치 방안을 묻자 "얘기도 하고 노력도 해봤는데 잘 안 된다"며 "그동안 약속한 것이 안 지켜지고 있는데 새로운 약속을 하는 것이 과연 소용이 있겠냐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4차 재난지원금과 코로나 손실보상 방안 등을 놓고 당 지도부와 홍남기 경제부총리가 드러낸 당정 갈등과 관련해선 "경제부총리의 생각이 중요하지만, 최종적인 것은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2019.7.15)게코(Gekko)의 논평 - 문대통령님, 당신의 개혁은 중대기로에 놓여 있다...!!! 그 개혁을 강골 진보 가신들이 없어 받쳐주지를 못하네 그려~~~

http://blog.daum.net/samsongeko/8262

 

(2018.12.4)신임 경제부총리 - 당신이 해야할 일은 소득주도성장을 성공시킬 주요 탈법, 불로소득을 원천봉쇄하는 일이라고 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7520

 

신임 경제부총리 - 당신이 해야할 일은 소득주도성장을 성공시킬 주요 탈법, 불로소득을 원천봉

 홍 남기 "경제활력·구조개혁·포용성·투자 등 4대정책 최우선"  - 4일 인사청문회…경제 원팀 강조, 민간 소통 정례화 추진...  - "최저임금 결정구조 개편…시장 수용성 반영"  문 재인정부는

blog.daum.net

 

홍남기, 4차 지원금 '선별지급' 시사... "더 두텁게 사각지대 지원"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10일 “3차 피해지원대책 집행 가속화와 함께 그간의 지원효과 등의 면밀한 점검을 토대로 ‘더 두터운 지원, 사각지대 보강지원’ 등을 검토하고 있다”며 4차 재난지원금의 선별지급 방침을 거듭 시사했다.

홍 부총리는 이날 정부서울청사에서 ‘비상경제중앙대책본부회의’를 주재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 소상공인 등 피해계층의 고통에 대해 엄중히 인식하고 있다”며 이렇게 밝혔다.

홍 부총리 발언은 ‘4차 재난지원금’ 지급을 위한 작업을 본격화하고 있다는 의미로 풀이된다. 홍 부총리는 추가지원 대상을 ‘코로나 피해계층’으로 한정했는데, 이는 4차 재난지원금이 전국민 대상 보편지급이 아닌 선별지급이 될 것임을 강조한 것으로 보인다.

이날 통계청이 발표한 ‘1월 고용동향’ 관련해서는 “1월 취업자 감소 폭이 98만2000명으로, 62만8000명 감소한 지난해 12월보다 확대됐다”며 “비록 예상된 것이지만 고용지표의 힘든 모습에 무거운 마음을 금할 수 없다”고 했다.

홍 부총리는 “지난해 11월 코로나 3차 확산 이후 강력한 방역조치가 가장 길게 집중 시행되면서 숙박·음식, 도소매 등 서비스업 취업자 감소가 약 90만명을 차지했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 충격이 고용취약계층에 집중되면서 일용·임시직 취업자 감소가 약 80만명에 달했다”고 밝혔다.

홍 부총리는 “최근 방역상황, 경기상황, 고용 추이와 방역의 고용파급속도 등을 종합 감안하면 1월 고용을 바닥으로 해 조금씩 나아지는 모습을 보일 것으로 조심스럽게 예상한다”고 했다.

그러면서도 “지금의 고용상황이 엄중함을 감안해 ‘고용유지 및 직접일자리 기회 제공’, ‘고용시장 밖 계층에 대한 보호 강화’, ‘민간부문 일자리 촉진’에 최우선순위를 두고 총력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정부는 1분기 중 중앙정부·지자체 협력을 바탕으로 90만+α개 직접일자리를 제공한다. 공공기관은 상반기 채용인원을 확대하고, 3월까지 체험형 인턴 4300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정부는 취업 취약계층에 3월까지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제3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을 전액 지급한다. 110조원 투자 프로젝트 추진, 현장규제 혁파, 벤처창업 활성화 등으로 민간부문 일자리 창출 기반도 강화할 방침이다.

홍 부총리는 이날 안건으로 논의한 ‘주요 원자재 가격동향 및 대응방향’ 관련해서는 “민간 원유 재고 감소 등으로 국내 수급에 차질이 발생하면 정부비축유 약 1억배럴 방출을 추진하겠다”고 했다.

이어 “비철·희소금속은 시장수급 상황을 고려해 필요시 조달청 27만톤, 광물공사 7만8000톤 등 비축물자 재고량을 탄력적으로 방출하겠다”며 “상반기에 외상방출 이자 감경수준 확대 등 비철금속 방출제도 개선도 추진할 것”이라고 했다.

또 다른 안건인 ‘중소기업 판로혁신 지원방안’에 대해서는 “중소기업 판로지원 온라인플랫폼 내에 B2B 전용몰을 별도 구축해 3년 동안 약 6000개 제품 판매를 지원할 것”이라며

“중소기업의 구독경제 진출을 위해 올해부터 2023년까지 매년 50개씩 구독경제 적합제품을 발굴·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그 기본소득이라... 영화 "공조"의 극중대사로 갈음... "사실 대한민국에 좌우는 없죠... 있는 놈와 없는 자라면 모를까~~~"​​​

http://blog.daum.net/samsongeko/9927

"2001년 게코클리닉센터(GCC)를 창업할때부터 전 증권의가 사업 모토였습니다... 개인투자가들인 개미(Ant)들의 의사가 되자...로 말입니다... 아직은 미친 의사지만서리~~~^^ 위/아래 두 장의 사진은 그런 차원에서 이해하시길 바람니다..."

⚛ 오늘의 명언

 

공정함이란 남에게서 더 많은 것을 받지 않는 것이다.

– 톨스토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