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게코(Gekko)의 논평 - 일본 쪽바리 게자슥들, 니넨 한민족 비극인 6.25 동란 전쟁특수때문에 오늘날이 있다고 보면 된다...!!!!!

B.S - 앞으로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주중(공휴일 포함)/주말 유튜브 인터넷 증권방송 본격화 준비에 의한 주말 부재중인 관계로 게코(Gekko)님의 주요 글 주말분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보유중...)인 GI 인터넷(홍보)팀장 윤 숙영인 제가 올림니다...

 

 

게코(Gekko)의 논평 - 뭐 이런 세끼들하고 외교를 하는가...!!!!! 국익을 위해 자존심을 버릴수는 있다. 그러나 자존감이 없다면 국가가 아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774

 

게코(Gekko)의 논평 - 고 노 무현 전대통령을 생각한다면 난 당신을 버릴수 없다... 근데 정말로 그러고 싶더이까.....!!!!!

http://blog.daum.net/samsongeko/8760

 

문대통령님, 국교단절 선언하시라고요... 재밋는 일 전개된다... 이걸 안하니 대한민국이 북한포함 주변 4대국에게 게무시 당하는 것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583

 

게코(Gekko)의 논평 - 문대통령님, 국교단절없이는 이 문제 해결안됨니다... 아님 북한말대로 일본한테도 굴종하든가요.....

http://blog.daum.net/samsongeko/8541

 

게코(Gekko)의 논평 - 미국, 니들은 참견마라... 해방이후 20년간 일본편 든게 이 근본적 사단의 원인이니깐이~~~

http://blog.daum.net/samsongeko/8249

 

(소변보러 일어났다가)고 박 정희 전대통령... 조국 근대화의 공로를...... 와아하~~~ 난 민족 고대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271

 

 

산케이 또 망언 "한국 발전은 일본이 남긴 자산 덕분"

위안부, 징용공등 피해는 자체 해결해야...

 

 

한국이 이룬 경제발전은 일본이 패전 이후 남긴 자산 덕분이며, 따라서 일본군 위안부 및 강제노역 피해자에 대한 보상은 한국이 알아서 해결해야 한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극우성향인 일본 산케이신문의 구로다 가쓰히로 서울주재 객원논설 위원은 7일자 칼럼에서 "스마트폰으로 유명한 한국의 재벌기업 SK그룹의 뿌리가 일제 강점시기 일본인 회사 '센 코요 직물'이었다"며 "1945년 패전으로 일본인이 철수한 후 직원이었던 한국인에게 불하돼 한국기업이 됐다"고 주장했다.

 

필자는 "SK그룹처럼 일본이 남긴 기업을 이어받아 발전한 한국기업이 지금도 많이 존재한다"면서 이대근 성균관대 명예교수의 저서 '귀속재산 연구'란 '굉장한 책'에 이런 사례들이 많이 적시돼 있다고 전했다. 그는 또 “패전 이후 막대한 일본 자산이 한국에 양도됐으며, 양도된 자산 총액은 당시 환률로 52억 달러(약 800억엔)였다.

 

현재 시세로 치면 수천억 달러에 이른다”고 강조했다. 그는 "미군에 의해 접수된 일본기업은 2373개였으며, 이것들이 한국인 소유가 되면서 한국 경제발전의 기초가 됐다"고 덧붙였다. 그의 주장은 일본이 한국 근대화에 기여했다는 한국근대화론으로, 한국의 공식 역사관인 수탈론을 정면으로 부정하는 것이다.

 

그는 마지막으로 "한국이 소유한 방대한 일본 자산을 감안한다면 이제 와서 징용공 보상 문제로 일본 기업의 자산을 압류하는 일은 부당하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