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그 중국... 확진자/사망자 통계 계속 조작해라이~~~ 난 그냥 이 경제통계로 니네들 국내 상황 파악할란다...!!!!!

 


 아래는 오늘 장중에 올린 주식투자실전관련 주요 5개 SNS 코멘트입니다...


 "지난주 Dow 대폭락에 주간장 오늘 지난주 게박살난거 복구중~~~^^ 지난달 영화 기생충 "바른손 2인방"으로 5상 잡았던 것은 옛 추억이고요~~~ 경자년 구정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 예비지인 2명포함 주요 지인들 12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25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는 코로나19 계열인 아이스크림에듀, YBM넷, 메가엠디를 넣고 5:3:2의 비율로 들고 있는중~~~ 개학이 연기된다고 하네요~~~^^ 참조하시고요^^"


 "전 바이오(Bio)입니다... 게코인터내셔널(GI) 고객계정 펄어비스넷마블을 7:3의 비율로 보유중~~~ 회사(자가)계정만 녹십자셀, 녹십자랩셀을 빼고 코로나19 관련 진단키트 씨젠, 수젠텍, 진매트릭스를 5:3:2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완료~~~^^ GI 재경팀내 자산운용과 주간초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그 팬데믹 선언후 지난주 사흘 직접 개입하고 다시 넘겨주었고요~~~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는 문닫은지 한달이 넘었고 고객서비스팀 일부 직원들 출근하에 다들 재택근무하에서 주도하고 있는 장기대박계획(LMOI)도 주계좌 전기차 이노인스투르먼트는 변동없네요~~~^^ 부계좌는 녹십자엠에스를 빼고 그곳에 녹십자셀을 넣었다네요~~~ 두 애마들이 맞교환 했구만요~~~^^ GPMC 트레이딩센터 주간초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이 비지니스 스마트폰이 늦게 도착해서리^^ 주요 공유가 늦었습니다... 어제는 대구에서 피난온 장모님과 아내 그리고 늦둥이 서일이 데리고 군포(산본) 수리산근처와 대야미쪽에 야외 산행에 쑥캐러 갔다왔었네요~~~^^ 돌아가신 어머니처럼 장모님도 쑥떡 해주신다고 하셔서리~~~ 조금밖에 못 캐 전 잘 먹었고, 아내는 안 먹더군요^^ 주말에 GI 인터넷(홍보)팀장이 올린 제철음식 사진중에 전 딸기보다는 더덕이나 쑥이 나을것 같습니다만~~~~~^^ 된장푼 쑥국이 땡기네요^^ 주간장 점심은 저도 재택근무중이라 집에서 소고기미역국 먹었고요^^ 반발 매수세에 의미도 없는 기술적 반등의 KOSDAQ만 오후장이나 보죠^^"


 "지난주 Dow 대폭락에 주간장 오늘 지난주 게박살난거 복구중~~~^^ 제발좀 상한가좀 찍어라^^ 세 종목 다~~~ 지난주 체면좀 망가진거 세우게~~~~~ 지난달 영화 기생충 "바른손 2인방"으로 5상 잡았던 것은 옛 추억이고요~~~ 경자년 구정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 예비지인 2명포함 주요 지인들 12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25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는 코로나19 계열인 아이스크림에듀, YBM넷, 메가엠디를 넣고 5:3:2의 비율로 들고 있는중~~~ 사상 초유의 전국 초/중/고 개학이 연기된다고 하네요~~~^^ 참조하시고요^^"


 "전 1부든 2부 게잡주든 바이오(Bio)입니다... 게코인터내셔널(GI) 고객계정 펄어비스와 넷마블을 7:3의 비율로 보유중~~~ 회사(자가)계정만 코로나19 관련 진단키트 씨젠, 수젠텍, 진매트릭스중 진을 빼고 그곳에 바이오니아를 넣고 5:3:2의 비율로 맟추는 일부 교체매매 완료~~~^^ GI 재경팀내 자산운용과 주간초 오후장 운용상황입니다…"


 "그 팬데믹 선언후 지난주 사흘 직접 개입하고 다시 넘겨주었고요~~~ 암튼 계속되는 폭락에 제자놈 완전 얼이 빠졌네요~~~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는 문닫은지 한달이 넘었고 고객서비스팀 일부 직원들 출근하에 다들 재택근무하에서 주도하고 있는 장기대박계획(LMOI)도 주계좌 전기차 이노인스투르먼트 목표가에 빼고 쎌마테라퓨틱스로 갈아탔다네요~~~^^ 부계좌는 녹십자셀을 오전장에 넣었었구요~~~ 호재에도 급락이구요~~~^^ GPMC 트레이딩센터 주간초 장마감전 오후장 운용상황입니다…"


 


 (종합)中 산업생산·소매판매·고정투자 '트리플' 추락...

 

 


 오늘도 오후에 주목한다..... 하는 짓거리들은 밋지만 오늘도 중기 방향타 키는 중국 증시가 틀어쥐고 있다... 명심하시고~~~

 http://blog.daum.net/samsongeko/9243


 그 월가가 디지든 말든 관심없고 우린 지는 해 미국보다는 떠오르는 태양 중국 경제가 살아나야 같이 살 수 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219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의 여파로 중국의 산업생산과 소매판매, 고정자산투자가 트리플 급락했다. 중국의 올해 1분기 경제성장률이 마이너스 성장할 우려가 커졌다. 16일 중국 국가통계국에 따르면 1∼2월 산업생산은 지난해 같은 달보다 13.5% 하락했다. 이는 시장 예상치 -3%에 견줘 한참 넘어서는 수준이다.


 지난 해 12월 중국의 산업생산 증가율은 6.9%였다.


 월간 산업생산 증가율이 마이너스를 기록한 것은 관련 통계를 집계한 이후 처음이다. 중국은 춘절(설)이 있는 1~2월은 묶어 발표한다. 이같은 부진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통제와 감염 공포로 생산 활동이 중단됐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중국은 코로나19의 감염 속도가 빨라지자, 춘절 연휴를 두 차례 연기하는 등 인구의 움직임 자체를 차단했다. 근로자가 일을 하지 못하면서 공장 기계도 톱니가 멈춘 것이다.


 산업생산 부진은 민영기업과 외국투자 기업일수록 그 폭이 컸다. 민영기업 20.2%, 외국 투자기업 21.4%, 주식제 기업 14.2%, 국유기업 7.9% 등이다. 중국 당국은 코로나19에도 의료·의약·생필품 등 기본적인 생산활동은 상당부분 그대로 유지해왔다. 코로나19 확산세가 중국 본토에서 주춤할 때 가장 먼저 기지개를 켠 곳도 국영기업들이다.

 

 실제 산업종류별 보면 생산이 늘어난 곳은 마스크(127.5%)와 알코올(15.6%) 냉동육(13.5%), 라면(11.4%) 등 필수품뿐이었다. 제조업 15.7%, 전력가스공급업 7.1% 등 나머지 대부분은 하락했다. 생산은 소비활동도 가로막았다. 근로를 하지 못해 가정경제가 약해지면서 소비활동도 함께 위축된 것으로 풀이된다.


 소매판매는 작년 동기에 견줘 20.5%로 대폭 떨어졌다. 귀금속·보석(-41.1%), 자동차(-37%), 가구(-33.5%), 의류(-30.9%), 건축자재(-30.5%), 가전(-30.0%) 등 대부분 소비가 제 기능을 하지 못했다. 당장은 없어도 살 수 있는 품목이다. 반면 곡류와 식용류 9.7%, 음식류 3.1%, 음료는 0.2% 각각 상승했다.


 인프라 시설을 포함한 고정자산투자 역시 24.5% 추락했다. 기초인프라 투자 -30.3%, 제조업 -31.5%, 부동산 개발투자 -16.3% 등으로 집계됐다. 투자 비중 중 60%를 차지하는 민간 고정자산투자는 26.4%, 첨단산업투자는 17.9% 내려왔다. 반면 도시 실업률은 6.2% 상승했다.


 이와 같이 실물경제지표가 줄줄이 추락하면서 올해 1분기 중국 경제가 문화대혁명 후 첫 마이너스 성장을 기록할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오고 있다. 싱가포르국립대 동아시아연구소는 중국의 올해 1분기 성장률이 -6.3%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했다. 일본종합연구소는 -1%, 노무라연구소는 2분기까지 영향이 미칠 것으로 내다봤다.


 그러나 중국 국가통계국은 “단기적 영향”이라며 “장기적으로 개선세를 보이는 경제 기초체력과 발전 추세는 변함없다”고 긍정 해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