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A 공식논평 - 다시한번 이야기한다... 1965년 한일 청구권 협정부터 원천무효화시킨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311
NICA 공식논평 - 대통령/국무총리님... 이제는 말이 필요없는 상황... 2차 보복전에 미국에 양해를 구하고 일본과의 국교를 단절한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308
게코(Gekko)의 논평 - 그 진행 빠르네... 신 명나라 등장... 16세기 당시에도 우리편은 아니였다...!!! 누가 이 순신 할꺼냐고오~~~
http://blog.daum.net/samsongeko/8291
현 상황 - 일본은 2차보복 예고... 한국은 유약한 선조에 동인(침략)과 서인(아니다)으로 갈려 신(?) 왜란이 일어났는데도 내부분열중~~~
http://blog.daum.net/samsongeko/8288
대한민국 죽었나...?? 내가 알고 있는 현실은... 삼성/조중동(동은 판단유보중), 자한당을 비롯하여 국민의 40% 이상이 일본의 이익과 연결되어 있다는 것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285
NICA 공식논평 - 현실론...?? 무엇이 우리의 현실인가...!!! 우린 희토류도 불화수소에 맞대응할 것도 없고, 한심한 정치권만 갖고 있는 나라였네~~~
http://blog.daum.net/samsongeko/8282
지하에서 이 순신 장군이 울고 계신다...!!! 이참에 전세계및 미국에 일본의 부당성과 우리의 의지를 보여주자...!!!
http://blog.daum.net/samsongeko/8270
게코(Gekko)의 논평 - 미국, 니들은 참견마라... 해방이후 20년간 일본편 든게 이 근본적 사단의 원인이니깐이~~~
http://blog.daum.net/samsongeko/8249
NICA 공식논평 - 이래갖고는 안끝나니... 이참에 확실한 사죄와 완벽한 배상 받아내게 문대통령님, 국교단절부터 선언하시라고요~~~
http://blog.daum.net/samsongeko/8248
(두번째 글:대명천지, 신세계)게코(Gekko)의 공식논평 - 문대통령님, 일본과의 국교단절을 선언하시고 1965년 한일협정부터 원천 무효화시킨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237
강 경화 "백색국가 배제되면 한일관계 걷잡을 수 없게 악화"
"아세안 외교장관회의서 수출규제 관련 국제협력 강화"
"고노 日외상과 면담 일정 조율..한·미·일 회동도 가능"
"호르무즈해협 연합체 협의에 참석..가능한 방안 검토"
강 경화 외교부 장관은 30일 "일본이 각의 결정을 내려서 (한국이) 화이트리스트에서 제외되는 상황이 온다면 양국 관계를 정말 걷잡을 수 없을 정도로악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강 장관은 이날 오전 국회 외교통일위원회 전체회의에 출석해 일본의 화이트리스트 배제에 대한 정부 대응계획을 묻는 정병국 바른미래당 의원의 질문에 "정부로서는 다양한 가능성에 대해서 준비를 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외통위 업무보고에서 강 장관은 "현재 일본 언본보도에 따르면 8월2일 각의에서 한국을 수출허가 신청면제 대상에서 제외하는 결정이 이뤄질 가능성이 큰 것으로 보인다"고 전망했다.
그러면서 "정부는 일본 정부가 이미 실시 중인 수출규제 조치를 철회할 것과 화이트리스트 추진을 중단할 것을 강력히 촉구하고, 이들 조치가 양국관계에 가져온 부정적 영향에 대해 엄중히 경고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강 장관은 이어 "국제사회를 대상으로 일본 정부의 부당성을 설명하며 우리나라의 여론을 조성하고 일본의 입장 변화를 압박하는 적극적인 위치를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부연했다. 특히 "내일부터 참석 예정인 아세안 관련 외교장관회의에서 일본의 수출규제 조치, 한반도 이슈 등과 관련해 미국 등 국제사회와의 협력을 강화해 나가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강 장관은 이와 관련, 고노 다로(河野太郞) 일본 외무상 및 마이크 폼페이오 미 국무장관과 아세안지역안보포럼(ARF)을 계기로 회담하기 위한 일정을 조율하고 있다고 밝혔다.
강 장관은 '고노 외무상과 만날 약속이 돼 있냐'는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질문에 "지금 일정을 조율 중"이라고 밝혔다.또 '폼페이오 장관과 3자 회동도 추진 중이냐'는 질의에는 "가능할 것 같지만 아직 정해지지는 않았다"고 답했다.
한·일, 한·미·일 외교장관회담이 성사될 가능성이 높은지 묻는 유기준 자유한국당 의원의 질문에는 "높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강 장관은 미국이 추진 중인 호르무즈해협 호위연합체와 관련해 정부의 입장이 정해졌는지에 대해서는 "미측이 주요 우방국들과 협의하는 과정에 우리가 참석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호르무즈해협이 우리의 원유, LNG 공급선에 매우 중요한 만큼 이를 보호하기 위해서 어떤 방안이 가능한지 지금 검토를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