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외 제약·바이오(Bio) 동향

될때까지 도전^^ 오늘은 공모가 하단 종목입니다... 여섯번째 "따따상" 종목 볼때까지입니다... 개장전 최근 상장한 루미르와 오늘 상장한 제약/바이오(Bio)주 쓰리빌리언 매수

투자권고중입니다... 그 79명의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이용자들인 부외계좌 고객들에게 말입니다... 일단 주요 단타 세력들이 공모가 하단에서 정해져 끌어땡길려고 무던히도 노력중... 6천원만 넘어가면 +100%나 오늘 일내는 따따상 가능할 거 같습니다... 제약/바이오(Bio)중에서도 하나 나올데 됐습니다... 인공지능(AI)기반 의료/정밀관련주 루닛, 뷰노, 신테카바이오등 같이 보시고요...

 

 

 14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한국거래소에서 열린 쓰리빌리언 코스닥시장 상장기념식에서 상장기념패 전달 후 김대영 한국IR협의회 부회장(왼쪽부터), 민경욱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장, 금창원 쓰리빌리언 대표이사, 최신호 한국투자증권 IB본부장, 강왕락 코스닥협회 부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최근 열종목에서 어제 에어레인 +20% 먹은게 유일무이한 투자수익률 제고... 최근 신규 상장주의 당일 성적표... 공모가 확정 자체에 거품이 있으니 아예 -30% 할인중....

https://samsongeko1.tistory.com/13575

 

상장 당일 시초가에서 주요 개인투자가들이 개장전 동시호가에서 말입니다... 동학개미들이 호구입니까... 기관투자가들과 상장 대주주들의 접대성 결탁에 대응하는 방법입니다... 장중 대주주및 기관들이 부양하지 않으면 그대로 끝나는 겁니다... 그래서 시초가에서 결코 오르지 못하는 것이고, 장중 단타들의 미친 부양밖에는 없고 이들에게 물리지 않도록 상장당일 이후에 베팅하시고요... 장마감전 오후에 사서 다음날부터 급등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틀째가 대목이라고요... 그 이후는 실적과 재료로 추세를 확인하는 방법밖에는 없고요...

 

 

개장하자마자 GPMC 트레이딩센터장이자 제 수석제자인 회색늑대가 셀리드를 빼고 바로 넣은 종목입니다... 중소(강소)기업 토모큐브, 오늘 신규 상장한 제약/바이오(Bio)주고요.

https://samsongeko1.tistory.com/13571

 

신규 상장주는 제약/바이오(Bio)주도 안 먹히네요^^ 마이크로바이움 치료제 관련주 에이치이엠파마 주목하시고요... 내일 백 종원씨의 더본코리아가 반전 모멘텀좀 마련했으면 좋겠네...

https://samsongeko1.tistory.com/13568

 

 

[핫종목]쓰리빌리언, '새내기株 잔혹사' 끊고 상장 첫날 +16%대 강세...

 

 

인공지능(AI) 기반 희귀유전질환 진단 기업 쓰리빌리언(394800)이 코스닥 상장 첫날 16%대 강세를 보이고 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14일 오전 11시10분 기준 쓰리빌리언은 공모가(4500원) 대비 730원(16.22%) 오른 5230원에 거래 중이다. 쓰리빌리언은 2016년 설립된 AI 기반 희귀유전질환 진단검사 전문 기업이다.

 

지난달 24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 기관 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에서 254.5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최종 공모가액을 희망 범위 하단인 4500원으로 확정했다.

 

이후 일반 투자자 대상 청약에서는 23.32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고, 약 420억 원을 청약 증거금으로 모았다.

 

뉴스1 김 정현 기자

 

 

쓰리빌리언, 코스닥 상장 첫날 +10%대 강세...

 

 

쓰리빌리언이 코스닥 상장 첫날 10%대 강세를 나타내고 있다. 14일 오전 10시10분 현재 쓰리빌리언은 공모가 대비 455원(10.11%) 오른 4955원을 기록 중이다. 쓰리빌리언의 공모가는 4500원이다.

 

쓰리빌리언은 AI(인공지능) 기반 희귀유전질환 진단 검사 전문기업이다. 생명공학 전공 엔지니어 출신 희귀유전질환 진단 검사 사업화 전문가 금창원 대표가 지난 2016년 설립했다.

 

회사의 핵심기술인 AI기반 희귀질환 진단 검사 기술은

 

▲환자의 10만 개 유전변이 각각의 병원성 여부를 5분 이내에 99.4%의 정확도로 해석하고 ▲환자의 질병을 유발한 원인 유전변이를 톱5 기준 98.1% 정확도로 찾아낼 수 있다.

 

영위하고 있는 주요 사업은 ▲희귀유전질환 풀 서비스 진단 검사 ▲특정질환 진단검사 지원 ▲데이터 기반 진단 검사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구독 서비스 등이다.

 

금 창원 대표이사는

 

"설립 이래 연구개발 활동을 통해 축적한 희귀유전질환 진단에 대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미국 시장을 공략하고 더 나아가 희귀질환 치료를 위한 신약후보 물질 발굴을 통해 치료제 사업으로 확장할 것"이라며

 

"코스닥 상장을 통해 글로벌 희귀유전질환 진단 검사·치료제 시장의 톱클래스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강조했다.

 

뉴시스 김 경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