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인터넷(홍보)팀장]전 주로 한류관련 엔터테인먼트 종목에 투자중이네요... CJ ENM과 CJ CGV는 비자발적 장투중... 지난주에 NEW를 들어갔는데, 개봉작 '밀수' 기대

 

[인터넷(홍보)팀장]주말부터 IR실장은 휴가중이시고요... 전 어제 휴가지에서 돌아와 내일 출근입니다... 대표이사님은 현재 광주시내에서 주말쉬시고 내일부터 다시 지방순행 강행

https://samsongeko1.tistory.com/12639

 

[GI IR실장]이번주 여대 선배이기도한 사모님은 한 지인 동생 남편이 횡령을 했는데 원인이 주식이라시고요... 전 네이버와 카카오 장투중.. 제 남편은 요즘 에코프로에 미쳐있고요

https://samsongeko1.tistory.com/12637

 

 

 아래는 어제 GI IR실장님께서 마지막으로 올린 코멘트같네요...

 

 

"[GI IR실장]♧♧♧2주간의 휴가 첫 날은 애 시부모님한테 맡기고 남편과 주말데이트^^ 영화 "밀수" 보러 가는 중^^♡♡♡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은 바캉스도 못가시고 현재 광주 상무지구 한 호텔로 주말 쉬러 가시는 중^^ 지방순행은 다음주 월요일 전남도방/광주도방부터 다시 진행하실듯요^^♡♡♡다음주부터 다시 출근하는 GI 인터넷팀장 정 은영씨가 내일 이 게코(Gekko)님의 비지니스 스마트폰 인계받으러 오면 전 2주간의 정기여름휴가 본격화합니다"

#정기여름휴가철

#전국지방순행

#대표이사님

#상무지구

#호캉스

#밀수

 

 

 유쾌·상쾌·통쾌 '밀수' 300만 쾌거… 주역 16人 감사 인사...

 

 

여름 흥행 밀수 작전 성공이다.

 

올 여름 극장가에서 짜릿한 원톱 흥행 레이스를 펼치고 있는 영화 '밀수(류승완 감독)'가 개봉 11일째인 5일 누적관객수 300만 명을 돌파했다.

 

이로서 '밀수'는 2023년 개봉 한국 영화 중 '범죄도시3' 이후 첫 번째 300만 관객 돌파작이 됐다. 현재 입소문 상승 곡선을 본다면 이번 주말 뿐만 아니라 올 여름 관객들의 더위 탈출 1순위 영화로 사랑 받을 수 있을 전망이다.

 

300만 돌파 소식과 함께 '밀수' 프로젝트에 뛰어 든 16인의 배우들이 친필 메시지로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김종수 고민시 김재화 박준면 박경혜 주보비 정도원 안세호 신민재 김충길 이정수 곽진석까지 최근 최다 인원 무대인사를 진행하며 '무대인사 맛집'을 완성한 주역들이 메시지 릴레이에 참여한 것.

 

배우들의 진심과, 관객들의 진심이 한 마음으로 소통하며 흥행 원동력으로 이어지고 있는 만큼 '밀수' 팀은 개봉 2주 차에도 주말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작품으로, 또 극장이라는 공간을 통해 무더운 여름 더위를 시원하고 날려주고 있는 극캉스 체험 1순위 영화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이다.

 

JTBC 조 연경 기자

 

 

 영화 '밀수' 300만 관객 돌파… 흥행 순항...

 

 

류승완 감독의 신작 '밀수'가 300만 관객를 돌파했다.

 

배급사 뉴(NEW)는 '밀수'가 개봉 11일째인 5일 누적 관객 수 300만명을 넘겼다고 밝혔다. 지난달 26일 나온 이 영화는 개봉 나흘 만에 100만 관객을, 일주일 만에 200만 관객을 각각 돌파하며 흥행 가도를 달렸다.

 

이달 2일 김성훈 감독의 버디물 '비공식작전'과 김용화 감독의 SF 영화 '더 문'이 개봉하면서 치열한 3파전이 예상됐으나, '밀수'는 개봉 이후 10일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키고 있다.

 

'밀수'는 1970년대 한 바닷가 도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해녀들의 밀수 범죄를 다룬 영화로,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고민시 등 출연했다.

 

한국경제TV 이 휘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