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 본운용전 예비운용 사상 첫 주간 +100%에 도전했다가 실패했네요... 데비시스터즈와 래몽래인으로 이어진 3거래일 거래/매매에서요^^
https://samsongeko1.tistory.com/12099
전형적인 가격조정이상의 기간조정 양상이 펼쳐지고 있는 5거래일째 빠지고 있는 코스닥(KOSDAQ)... 어제/오늘 보고 있는 급등주는 래몽래인과 핑거입니다...!!!!!
아래는 그 초단기대박계힉(MOAI) 공식 단톡방인 "동학개미들의 선봉장"에 주간장 마지막 금요일 장마감후 올린 코멘트들입니다...
"일단 다음주 주간 첫 익스종목으로는 래몽래인으로 결정했네요~~~^^ 주초에 다시한번 상한가내지 갭상승이 가능하다고 봤고요~~~^^ 다음주에는 연동되어 있는 토스증권 기준으로 600만원 돌파후 700, 800, 900, 1100만원까지 일단위로 다시한번 도전합니다... 연말장을 보려면 12월5일에는 들어가야해서리~~~ 게코(Gekko)"
"쫌 아쉬운 한 주간인데, 가능성이 보여 좋네요^^"
'래몽래인' 52주 신고가 경신, 단기·중기 이평선 정배열로 상승세...
◆ 차트 분석
- 단기·중기 이평선 정배열로 상승세
일봉 차트의 모습은 현재 단기·중기 이평선이 정배열 상태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그래프]래몽래인 차트 분석
◆ 기업개요
래몽래인은 방송 콘텐츠 제작과 연예매니지먼트 사업 영위업체로 알려져 있다.
[특징주]래몽래인, 50개국 1위 '막내아들' IP 공동소유... '오징어게임'서 배운 교훈..
래몽래인이 연일 강세다. 배우 송중기 주연작 '재벌집 막내아들'이 미국과 브라질, 영국을 포함한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1위를 차지했다는 소식이 주가에 영향을 주는 것으로 보인다.
24일 오후 1시38분 래몽래인은 전날보다 20.21% 오른 3만5100원에 거래되고 있다. OTT 라쿠텐 비키(Rakuten Viki)에 따르면 '재벌집 막내아들'은 서비스 론칭 5일이 지난 시점인 23일(현지시간) 기준
미국 캐나다 브라질 멕시코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호주 뉴질랜드 인도 등 5대륙의 50여개 이상 국가에서 1위를 차지했다. 서비스 중인 대다수 국가에서 최상위권 성적을 기록하고 있어
인기는 시간이 지날수록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라쿠텐 비키는 아시아 드라마 및 영화를 제공하는 미국의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다. 미주와 유럽을 비롯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서비스하고 있다.
SK증권은 '재벌집 막내아들' 제작비는 352억원으로 SLL 중앙과 래몽래인이 IP 를 공동으로 소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해외 OTT에 동시 방영권을 판매해 상당히 높은 리쿱율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했다.
앞서 '오징어게임'의 세계적인 흥행에도 추가 수익을 한국 제작사가 아닌 넷플릭스가 모두 갖는다는 사실이 알려진 뒤 갑론을박이 따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