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단연 첫번째 관심종목은 1주일간 +64.8%가 오른 제2의 '오징어 게임'화돼가고 있는 제작사 래몽래인의 향후 주가추이와 제2의 '버킷 스튜디오'화 여부다...!!!!!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 본운용전 예비운용 사상 첫 주간 +100%에 도전했다가 실패했네요... 데비시스터즈와 래몽래인으로 이어진 3거래일 거래/매매에서요^^

https://samsongeko1.tistory.com/12099

전형적인 가격조정이상의 기간조정 양상이 펼쳐지고 있는 5거래일째 빠지고 있는 코스닥(KOSDAQ)... 어제/오늘 보고 있는 급등주는 래몽래인과 핑거입니다...!!!!!

https://samsongeko1.tistory.com/12096

 

전형적인 가격조정이상의 기간조정 양상이 펼쳐지고 있는 5거래일째 빠지고 있는 코스닥(KOSDAQ)..

목요일 장중 상승 변동성 완화(VI) 걸려 들어갔네요... 그리고 적당한 가격에 팔고 나왔네요... 주간장 마지막 금요일 개장후 급락을 예상하고... 그러나 인디에프 바로 상한가 https://samsongeko1.tistor

samsongeko1.tistory.com

 

 

아래는 그 초단기대박계힉(MOAI) 공식 단톡방인 "동학개미들의 선봉장"에 주간장 마지막 금요일 장마감후 올린 코멘트들입니다...

 

 

"일단 다음주 주간 첫 익스종목으로는 래몽래인으로 결정했네요~~~^^ 주초에 다시한번 상한가내지 갭상승이 가능하다고 봤고요~~~^^ 다음주에는 연동되어 있는 토스증권 기준으로 600만원 돌파후 700, 800, 900, 1100만원까지 일단위로 다시한번 도전합니다... 연말장을 보려면 12월5일에는 들어가야해서리~~~ 게코(Gekko)"

 

 

"쫌 아쉬운 한 주간인데, 가능성이 보여 좋네요^^"

 

 

'래몽래인' 52주 신고가 경신, 단기·중기 이평선 정배열로 상승세...

 

 

◆ 차트 분석

- 단기·중기 이평선 정배열로 상승세

일봉 차트의 모습은 현재 단기·중기 이평선이 정배열 상태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그래프]래몽래인 차트 분석

 

 

◆ 기업개요

래몽래인은 방송 콘텐츠 제작과 연예매니지먼트 사업 영위업체로 알려져 있다.

 

 

[특징주]래몽래인, 50개국 1위 '막내아들' IP 공동소유... '오징어게임'서 배운 교훈..

 

 

래몽래인이 연일 강세다. 배우 송중기 주연작 '재벌집 막내아들'이 미국과 브라질, 영국을 포함한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1위를 차지했다는 소식이 주가에 영향을 주는 것으로 보인다.

24일 오후 1시38분 래몽래인은 전날보다 20.21% 오른 3만5100원에 거래되고 있다. OTT 라쿠텐 비키(Rakuten Viki)에 따르면 '재벌집 막내아들'은 서비스 론칭 5일이 지난 시점인 23일(현지시간) 기준

미국 캐나다 브라질 멕시코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호주 뉴질랜드 인도 등 5대륙의 50여개 이상 국가에서 1위를 차지했다. 서비스 중인 대다수 국가에서 최상위권 성적을 기록하고 있어

인기는 시간이 지날수록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라쿠텐 비키는 아시아 드라마 및 영화를 제공하는 미국의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다. 미주와 유럽을 비롯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서비스하고 있다.

SK증권은 '재벌집 막내아들' 제작비는 352억원으로 SLL 중앙과 래몽래인이 IP 를 공동으로 소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해외 OTT에 동시 방영권을 판매해 상당히 높은 리쿱율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했다.

앞서 '오징어게임'의 세계적인 흥행에도 추가 수익을 한국 제작사가 아닌 넷플릭스가 모두 갖는다는 사실이 알려진 뒤 갑론을박이 따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