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아따아, 그 천연가스도 방법이 있네요~~~ 미국꺼야 그렇다치고 우리껄 유럽으로 돌리면 우리 택시들은 뭐 다 디지라는거여 뭐여~~~ 암튼 심한 수급 불균형 심화에 대비하시고요^^

 

전세계가 러시아산 석유를 대체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천연가스는 방법이 없다... 그래도 증권시장은 재료 그 자체로 움직이는 곳이라 에너지/유가관련주가 다 폭등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832

 

 

그 전쟁관련주들이 전방위적으로 퍼지고 있는 중입니다... 에너지/천연가스/유가에 이어 주요 곡물/사료관련주로 이번에는 식용유/팜유까지 아주 생난리네요... 위기는 곧 기회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826

그 러시아-우크라이나간 전쟁의 다른 측면을 보셔야 한다... 이게 중장기화되면 거대한 스태그플레이션의 쓰나미와 후속으로 금리인상 파고가 온다는 사실을 말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720

 

 

아래는 개장후 벌어진 치열한 전쟁기를 주요 4개 SNS에 실시간으로 올린 겁니다... 주요 3개 블로그는 장마감후에나 차후 대응으로 알려드리는 겁니다...

 

 

"주요 전쟁관련 테마주들이 순환매로 도네요^^ 올해 필요한 사업(운용)자금 1년치를 분기수익으로 다 벌어들이고 있는 중... 기백억원이 들어가 있는 GI 자산운용본부내 안 지명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중앙에너비스, 한국석유, 대성에너지를 다 수익실현후 다시 샘표, 제이씨케미칼, 신송홀딩스를 넣고 4:3:3의 전격 교체매매후 보유중~~~^^ 이쪽은 자문형 랩어카운트 성격이 강해 매번 큰 자본주 동의는 구함니다... 회사(자가)계정은 대성에너지, 흥구석유, 지에스이를 4:3:3의 비율로 어제이후 변동없이 홀딩중~~~^^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다시 순환매에 대응~~~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9명포함 주요 지인들 48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61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중앙에너비스, 한국석유, 대성에너지, 지에스이를 다 수익실현후 다시 샘표, 제이씨케미칼, 신송홀딩스를 넣고 4:3: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2시간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고객들과 친인척들은 2시간전에 단톡방에 카톡 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와 춘계에 들어오신 예비지인 9명등 10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주요 전쟁관련 테마주들이 순환매로 도네요^^ 올해 필요한 사업(운용)자금 1년치를 분기수익으로 다 벌어들이고 있는 중... 기백억원이 들어가 있는 GI 자산운용본부내 안 지명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샘표, 제이씨케미칼, 신송홀딩스를 4:3:3의 보유중~~~^^ 이쪽은 자문형 랩어카운트 성격이 강해 매번 큰 자본주 동의는 구함니다... 회사(자가)계정은 대성에너지, 흥구석유, 지에스이중 흥구만 빼고 그 자리에 팜스토리를 넣고 4:3: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장이 아주 널을 뛰는데, 두 제자들의 치열한 춘계운용은 오늘도 개장하자마자 전쟁중이고요~~~^^ 신축년 3:1로 끝난 바이오 vs 2차전지 전문가들의 두 제자의 대결... 임인년 춘계도 여전히 수석제자놈이 리드중~~~^^ 이곳은 장이 열리는한 춘계운용(2022.3~2022.5) 계속됩니다~~~^^ 장기대박계획(LMOI) 4800만원으로 춘계운용 시작한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지씨셀, 삼천당제약, 셀리버리중 수익실현의 삼천당제약, 셀리버리를 빼고 그 자리에 바이오에프엔씨, 미코바이오메드를 넣고 4:3: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 4억8000만원으로 춘계운용 시작한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포스코케미칼, 와이엠텍중 포스코를 빼고 그 자리에 원준을 넣고 6:4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올해 필요한 사업(운용)자금 1년치를 분기수익으로 다 벌어들이고 있는 중... 기백억원이 들어가 있는 GI 자산운용본부내 안 지명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샘표, 제이씨케미칼, 신송홀딩스 장중 고점에 고가매도 완료~~~^^ 이쪽은 자문형 랩어카운트 성격이 강해 매번 큰 자본주 동의는 구함니다... 회사(자가)계정 대성에너지, 지에스이, 팜스토리도 장중고점에 전부 수익실현 전매도 완료~~~^^ 내일부터 월요일까지 이곳 거래/매매 없습니다... 눈 돈 안과장이하 주요 운용역/트레이더들 강제휴가들 보냄니다.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이곳은 일부 교체매매~~~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9명포함 주요 지인들 48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61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샘표, 제이씨케미칼, 신송홀딩스중 신송만 빼고 팜스토리를 넣고 4:3: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1시간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고객들과 친인척들은 1시간전에 단톡방에 카톡 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와 춘계에 들어오신 예비지인 9명등 10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종합)[우크라 침공] 미, 러 천연가스 공급 중단하자 수출 확대로 응수...

두번째 천연가스 수출 증대안 발표.."러, 에너지를 무기화해" 비난...

 

 

미국은 27일(현지시간) 러시아가 폴란드와 불가리아에 천연가스 공급을 중단하자 자체 수출을 늘리는 대책을 내놨다. 미 에너지부는 이날 액화천연가스(LNG) 프로젝트 2곳에 하루 5억 세제곱피트(약 1천415만㎥)의 LNG 수출을 추가로 허용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하루에 250만 가구가 난방을 할 수 있는 양이다. 해당 LNG 프로젝트는 엑손모빌과 카타르 페트롤리엄이 공동으로 텍사스주에서 건설 중인 '골든패스 LNG'와 글렌판 그룹이 루이지애나주에서 추진 중인 '매그놀리아 LNG' 등이다.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각종 제재에 직면한 러시아는 유럽연합(EU) 회원국인 폴란드와 불가리아에 천연가스 공급을 완전히 중단해 에너지를 무기화한다는 비난에 직면해 있다.

에너지부는 늘어난 수출 물량이 어느 나라로 갈지에 대해서는 미국 법과 정책에 의해 금지되지 않은 국가라고만 언급하며 구체적으로 밝히진 않았다.

제니퍼 그랜홈 에너지부 장관은 "우리가 파트너가 되고 싶다는 신호를 보내고 싶다"며 "이번 승인은 (천연가스를) 생산하려는 이들이 자유롭게 유럽으로 수출할 수 있게 허용할 수 있음을 보인 것"이라고 말했다.

블룸버그는 그러나 이번 조치가 EU의 천연가스 공급 부족 우려에 대한 당장의 해결책은 되지 않을 것으로 평가했다. 골든패스 LNG 프로젝트는 2024년에 첫 생산에 들어가고 수출은 2025년부터 할 것으로 예상된다.

매그놀리아 LNG 프로젝트는 아직 착공에 들어가지도 않았으며

이곳에서 가스 수출은 2027년경부터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조처는 에너지부가 지난달 하루 7억2천만 세제곱피트(2억388만㎥)의 천연가스 추가 수출을 허용한 데 이은 것이다.

당시 에너지부는 LNG 생산업체 셔니어에너지가 유럽 전체를 포함해

미국이 자유무역협정(FTA)을 맺지 않은 어떤 국가에도 수출할 수 있게 했다. 젠 사키 백악관 대변인은 이날 언론 브리핑에서 러시아의 수출 중단에 대해 "러시아가 취할 것이라고 이미 예상한 에너지 공급의 무기화 조처"라고 비난했다.

사키 대변인은 지난달 미국이 유럽연합과 함께 에너지 확보 문제에 대응하기 위한 태스크포스를 출범한 사실을 소개하고, 유럽을 강압하기 위해 에너지를 이용하는 러시아의 능력과 유럽의 러시아 에너지 의존도를 낮출 것이라고 말했다.

사키 대변인은 미국이 공급 중단의 피해국인 폴란드, 불가리아와도 접촉했다고 소개했다.

 

 

로이터 "한국, 올 여름까지 유럽으로 LNG 물량 일부 돌린다"

러시아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유럽 에너지 부족 위기...

미국 또는 유럽 요청에 따라 올 여름까지 LNG 전용키로...

 

 

한국이 러시아의 가스 공급 차단으로 에너지 부족 위기에 처한 유럽에 액화천연가스(LNG) 물량 일부를 돌릴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러시아는 27일(현지시간) 폴란드와 불가리아에 대한 천연가스 공급을 중단했다.

이날 로이터통신은 한국 내 익명의 소식통을 인용해 한국이 미국 혹은 유럽의 요청에 따라 올 여름까지 LNG 물량 일부를 유럽에서 사용하도록 전용한다고 전했다. 한국은 중동과 미국, 동남아시아 등으로부터 주로 LNG를 수입하고 있다.

앞서 러시아는 폴란드와 불가리아가 가스 대금을 러시아 통화인 루블화로 결제하지 않았다면서 루블화 결제에 동의할 때까지 공급을 중단하겠다고 통보했다.

이는 폴란드와 불가리아가 러시아의 침공을 받은 우크라이나를 지원한 데 따른 보복 조치로 풀이된다. 러시아는 향후 러시아산 천연가스 의존도가 높은 유럽 국가들을 상대로 가스 공급 중단을 확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유럽연합(EU)은 영국, 덴마크, 노르웨이 등 천연가스 대체 공급처를 통한 가스 수입을 추진하고 있다. EU는 올해 말까지 러시아산 석유와 가스 의존도를 3분의 1로 줄이고 2027년 말까지는 수입을 전면 중단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