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전세계가 러시아산 석유를 대체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천연가스는 방법이 없다... 그래도 증권시장은 재료 그 자체로 움직이는 곳이라 에너지/유가관련주가 다 폭등입니다...

 

그 전쟁관련주들이 전방위적으로 퍼지고 있는 중입니다... 에너지/천연가스/유가에 이어 주요 곡물/사료관련주로 이번에는 식용유/팜유까지 아주 생난리네요... 위기는 곧 기회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826

그 러시아-우크라이나간 전쟁의 다른 측면을 보셔야 한다... 이게 중장기화되면 거대한 스태그플레이션의 쓰나미와 후속으로 금리인상 파고가 온다는 사실을 말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720

 

그 러시아-우크라이나간 전쟁의 다른 측면을 보셔야 한다... 이게 중장기화되면 거대한 스태그플

지난주 이틀간 급등하더니 월요일은 다시 경계감이 있는 전통기업들이 있는 다우(Dow)는 약세에 첨단기업들이 즐비한 나스닥(Nasdaq)만 사흘째 급상승이라...?? 쫌 더 보죠 https://blog.daum.net/samsongeko/

blog.daum.net

 

 

아래는 오늘 자정이후 장중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들입니다...

 

 

"이 사진, 다시한번 올림니다... 다음(Daum) 증권을 통해 제 회사 증권투자/주식투자실전을 하는 조직체들인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 국내파트 고객/회사(자가)계정,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에서 운용중인 장기대박계획(LMOI) 주/부계좌, 제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부외계좌들이 보유하고 있는 종목들을 총합적으로 통제하는 화면입니다... 어제 회사계정 다시한번 샘표, 신송홀딩스, 제이씨케미칼등 팜유로 추가 수익실현후 "셀트리온 3인방" 투자했고 고객계정도 이틀간의 테마주 식용유/팜유에 투자해 중대박중~~~^^ 그 부외계좌쪽은 전원 다 분기 수익 +100%가 넘어가는 곡물/사료관련주로 연일 노나고 있고요^^ 현재는 유로 주요 증시를 보고 있는 해외주식/2교대팀장과 퇴근시키면서 해외주식/3교대팀장 월가 담당자와 11시반이후 야근중요~~~^^ 이번주 상해/홍콩 폭락을 잘 받아낸 월가, 이 새벽 나스닥부터 폭락이고 현재 -5%까지 "블랙 화요일" 될것같네요..... 전 다시 국내증시 수요일장 대응해야되서리 잠니다.... 게코(Gekko)"

 

 

"올해 필요한 사업(운용)자금 1년치를 분기수익으로 다 벌어들이고 있는 중... 기백억원이 들어가 있는 GI 자산운용본부내 안 지명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샘표, 제이씨케미칼, 신송홀딩스를 넣고 수익실현후 전매도 완료후 대기중~~~^^ 그간 회사쪽은 연속되는 대박에 큰 자본주쪽 신경쓰고 있는데, 투기(테마)쪽 업태를 집어넣기는 영 껄끄러운 곳이지만 상황이 엿같아 어쩔수 없네요^^ 이쪽은 자문형 랩어카운트 성격이 강해 매번 큰 자본주 동의는 구함니다... 회사(자가)계정 "셀트리온 3인방"을 5:3:2의 비율로 어제이후 홀딩중~~~^^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그 러시아 우크라이나간 전쟁에 곡물/사료 대장주는 현대사료보다는 한일사료, 에너지/유가 대장주는 지에스이네요~~~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9명포함 주요 지인들 48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61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거래정지당한 한일사료, 고려산업, 팜스토리, 현대사료를 다 중대박 수익실현후 그 자리에 중앙에너비스, 한국석유, 대성에너지, 지에스이를 넣고 2:2:2: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개장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고객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에 단톡방에 카톡 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와 춘계에 들어오신 예비지인 9명등 10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주요 전쟁관련 테마주들이 순환매로 도네요^^ 에너지/유가, 곡물가/사료, 식용유/팜유로 돌더니 다시 원점으로요^^ 올해 필요한 사업(운용)자금 1년치를 분기수익으로 다 벌어들이고 있는 중... 기백억원이 들어가 있는 GI 자산운용본부내 안 지명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샘표, 제이씨케미칼, 신송홀딩스를 넣고 수익실현후 전매도 완료후 이번에는 중앙에너비스, 한국석유, 대성에너지를 넣고 4:3:3의 전격 매집후 보유중~~~^^ 그간 회사쪽은 연속되는 대박에 큰 자본주쪽 신경쓰고 있는데, 투기(테마)쪽 업태를 집어넣기는 영 껄끄러운 곳이지만 상황이 엿같아 어쩔수 없네요^^ 이쪽은 자문형 랩어카운트 성격이 강해 매번 큰 자본주 동의는 구함니다... 회사(자가)계정 돈안되는 "셀트리온 3인방"을 하루만에 빼고 다시 대성에너지, 흥구석유, 지에스이를 4:3: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장이 아주 널을 뛰는데, 두 제자들의 치열한 춘계운용은 오늘도 개장하자마자 전쟁중이고요~~~^^ 신축년 3:1로 끝난 바이오 vs 2차전지 전문가들의 두 제자의 대결... 임인년 춘계도 여전히 수석제자놈이 리드중~~~^^ 이곳은 장이 열리는한 춘계운용(2022.3~2022.5) 계속됩니다~~~^^ 장기대박계획(LMOI) 4800만원으로 춘계운용 시작한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일동제약, 삼천당제약, 셀리버리중 일동을 빼고 그 자리에 지씨셀를 넣고 4:3: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 4억8000만원으로 춘계운용 시작한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포스코케미칼, SK아이이테크놀러지중 SK를 빼고 와이엠텍을 -5%대에서 넣고 6:4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먼지 쌓인 3800만 배럴 러시아 원유... 누구도 사지 않았다...

 

 

러시아 최대의 석유기업 로즈네프트가 국제 사회의 제재로 인해 판매처를 찾지 못해 원유를 쌓아놓고 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2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WSJ에 따르면 로즈네프트는 지난주 원유 3800만 배럴을 판매하기 위한 국제 입찰을 시행했다. 로즈네프트는 발트해와 흑해의 항구에서 낙찰자의 수송선에 원유를 인도한다고 공지했다.

하지만 원자재 중개업체들은 입찰을 포기했다. 로즈네프트는 원유 수송선 19척을 가득 채울 만큼의 원유를 처리할 수 없게 됐다.

정유업체들은 다음 달 15일부터 시작되는 로즈네프트에 대한 유럽연합(EU)의 제재 때문에 입찰을 포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제재는 EU의 에너지 확보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곤

로즈네프트로부터 원유를 살 수 없도록 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로즈네프트의 원유를 구매해 EU에서 정제해 판매하면 제재 예외 취급을 받을 수 있으나, 중개업체들은 불필요한 리스크를 피하길 택한 것으로 보인다.

러시아 원유업체들은 경제 제재에도 불구 가격 경쟁력을 앞세워 수출을 늘렸다. 그러나 주요 고객사들이 구매하지 않고 있다. 스위스 기반의 다국적 원자재 중개업체 트라피구라는 다음 달 15일까지 로즈네프트와의 원유 거래를 중단한다.

로즈네프트가 정제한 석유 제품 거래도 축소할 방침이다. 세계 최대의 원유 중개업체 비톨도 올해 말까지 러시아산 원유 거래를 중단하기로 했다.

WSJ은 중개업체들의 손절은 로즈네프트를 곤란하게 만들 것이라고 봤다. 러시아는 원유 저장시설이 부족해 원유를 수출할 수 없게 되면 원유 생산 자체를 줄여야 한다. 이는 미래 생산 능력에까지 부정적인 연쇄 효과를 줄 수 있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