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이낙선자께서 하셔야할 일은 경기도지사 재출마가 아님니다... 저도 반대고요. 차기 당대표를 도모하시고 5년후 대선에 재도전하시는 장기대박계획(LMOI)를 준비하셔야 합니다....

 

 

제가 요즘 '선거 후 스트레스 장애(PESD·Post Election Stress Disorder)' 증후군 앓고 있는 중입니다... 2개월을 연기할 정도로 만사가 귀찮네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744

그 코로나의 최대 피해자는 더불어민주당과 이 재명 대선주자다...?? 어폐가 있을까요...!!!!! '국힘이 정권을 잡고 있었다면 어땠을까'를 생각하면서 전 계속 더민과 이주자편

https://blog.daum.net/samsongeko/11604

 

그 코로나의 최대 피해자는 더불어민주당과 이 재명 대선주자다...?? 어폐가 있을까요...!!!!! '국

전 쌍둥이 빌딩에 내려와 있고요... 수도권 7개 지역증권방 다시 영업중지했다네요^^ 월요일부터 다시 전임직원들의 90%이상 재택근무체계의 비상경영조치 빽도 취했고요^^ https://blog.daum.net/samsong

blog.daum.net

 

 

아래는 오늘 개장후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들입니다...

 

 

"다시 교체매매~~~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9명포함 주요 지인들 48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61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그 디앤씨미디어, 엠게임을 빼고 한일사료, 룽투코리아를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개장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고객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 단톡방에 카톡 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와 춘계에 들어오신 예비지인 9명등 10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도 비상경영체제 풀어 현재 70%이상 정상근무중입니다... 연결된 군포(산본) GPMC 리서치센터 주요 조사역들도 90%이상 출근중이고요^^ 핵심 임직원들 30%/10%만 여전히 재택근무중이고, 두 제자들의 치열한 춘계운용은 오늘도 개장하자마자 전쟁중이고요~~~^^ 신축년 3:1로 끝난 바이오 vs 2차전지 전문가들의 두 제자의 대결... 임인년 춘계도 여전히 수석제자놈이 리드중~~~^^ 이곳은 장이 열리는한 춘계운용(2022.3~2022.5) 계속됩니다~~~^^ 장기대박계획(LMOI) 4800만원으로 춘계운용 시작한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진단키트 에스디바이오센서, 랩지노믹스를 다 빼고 티앤알바이오팹, 서린바이오를 넣고 7: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4억8000만원으로 춘계운용 시작한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코스모 2인방"을 7:3의 비율로 화요일이후 변동없이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올해 필요한 사업(운용)자금 1년치를 분기수익으로 다 벌어들이고 있는 중... 기백억원이 들어가 있는 GI 자산운용본부내 안 지명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어제 쌍용차 인수 재료가 있는 광림, 쌍방울 +20%선에서 전매도 완료후 또 다른 쌍용차 인수 재료가 있는 KG케미칼, KG스틸도 오늘 따블 수익실현후 그 자리에 삼성SDI, 에코프로비엠, 엘앤에프를 넣고 5:3:2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보유중~~~^^ 그간 회사쪽은 연속되는 대박에 큰 자본주쪽 신경쓰고 있는데, 투기(테마)쪽 업태를 집어넣기는 영 껄끄러운 곳이라서리~~~ 다시 큰 자본주가 좋아하셨던 2차전지 관련주들을 투자중~~~ 이쪽은 자문형 랩어카운트 성격이 강함니다... 회사(자가)계정 일동제약, 일동홀딩스를 6:4의 비율로 홀딩중.... 현대사료부터 어제 거래정지당한 한일사료까지, 여기에 이지바이오, 팜스토리등 사료관련주 움직임좀 다시 보라고 지시만중이네요~~~^^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올해 필요한 사업(운용)자금 1년치를 분기수익으로 다 벌어들이고 있는 중... 기백억원이 들어가 있는 GI 자산운용본부내 안 지명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어제 쌍용차 인수 재료가 있는 광림, 쌍방울 +20%선에서 전매도 완료후 또 다른 쌍용차 인수 재료가 있는 KG케미칼, KG스틸도 오늘 따블 수익실현후 그 자리에 삼성SDI, 에코프로비엠, 엘앤에프를 넣고 5:3:2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보유중~~~^^ 그간 회사쪽은 연속되는 대박에 큰 자본주쪽 신경쓰고 있는데, 투기(테마)쪽 업태를 집어넣기는 영 껄끄러운 곳이라서리~~~ 다시 큰 자본주가 좋아하셨던 2차전지 관련주들을 투자중~~~ 이쪽은 자문형 랩어카운트 성격이 강함니다... 회사(자가)계정 일동제약, 일동홀딩스를 빼고 KG스틸, 금강철강을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현대사료부터 어제 거래정지당한 한일사료까지, 여기에 이지바이오, 팜스토리등 사료관련주 움직임좀 다시 보라고 지시만중이네요~~~^^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다시 부분 교체매매~~~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9명포함 주요 지인들 48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61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한일사료, 룽투코리아중 한일사료만 고가 수익실현후 그 자리에 넷게임즈, 드래곤플라이를 넣고 4:2:4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1시간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고객들과 친인척들은 1시간전에 단톡방에 카톡 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와 춘계에 들어오신 예비지인 9명등 10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올해 필요한 사업(운용)자금 1년치를 분기수익으로 다 벌어들이고 있는 중... 기백억원이 들어가 있는 GI 자산운용본부내 안 지명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어제 쌍용차 인수 재료가 있는 광림, 쌍방울 +20%선에서 전매도 완료후 또 다른 쌍용차 인수 재료가 있는 KG케미칼, KG스틸도 오늘 따블 수익실현후 그 자리에 삼성SDI, 에코프로비엠, 엘앤에프를 넣고 5:3:2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보유중~~~^^ 그간 회사쪽은 연속되는 대박에 큰 자본주쪽 신경쓰고 있는데, 투기(테마)쪽 업태를 집어넣기는 영 껄끄러운 곳이라서리~~~ 다시 큰 자본주가 좋아하셨던 2차전지 관련주들을 투자중~~~ 이쪽은 자문형 랩어카운트 성격이 강함니다... 회사(자가)계정 KG스틸, 금강철강을 빼고 바닥에서 건져올린 현대사료, 정말로 넣기싫은 한일사료를 다시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경기지사 후보 적합도 1위는 민주당 '김 동연' 국힘 '유 승민'

김 동연, 지지율 29.1%로 안 민석·염 태영·조 정식 압도...

유 승민, 38.4%로 김은혜 10%p 차이로 따돌려...

당심선 김 은혜 과반 넘어... 유 승민, 33.7% 그쳐...

 

 

김동연 전 경제부총리와 유승민 전 의원이 각각 더불어민주당, 국민의힘의 경기지사 후보 적합도 조사에서 1위에 올랐다는 결과가 21일 나왔다. 기호일보가 여론조사업체 데일리리서치에 의뢰해 지난 18~19일 양일간 경기도 거주 만 18세 이상 유권자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여론조사 결과에 따르면,

민주당 경기지사 경선 후보에 오른 4명의 주자를 대상으로 한 후보적합도 조사에서 김동연 전 부총리가 29.1%로 타 후보들을 앞섰다. 안민석 의원은 11.9%, 염태영 전 수원시장은 11.8%, 조정식 의원은 5.0%로 뒤를 따랐다.

다만 부동층의 비율이 34.9%에 달해 향후 표심 향배에 따라 1위 자리가 바뀔 여지는 남아 있다.

민주당 지지층 내에서도 김 전 부총리의 지지율은 압도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김 전 부총리는 42.8%로 안 의원(18.6%), 염 전 시장(13.5%), 조 의원(5.9%)를 여유롭게 따돌렸다.

국민의힘 등 야권 후보 적합도 조사에서는 유 전 의원이 38.4%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경쟁자인 김은혜 국민의힘 의원(28.0%)과는 10.4%포인트의 격차를 보였다.

유 전 의원은 18∼29세, 30대, 40대에서 각각 49.1%, 45.5%, 44.7%로 앞섰고 60대 이상에서는 김 의원이 47.7%로 높은 지지율을 보였다.

다만 국민의힘 지지층에서는 김 의원의 지지율이 높았다. 국민의힘 지지층의 50.1%가 김 의원을 선택해 과반을 기록하면서 유 전 의원을 지지한다는 응답 33.7%를 오차범위 밖에서 앞섰다.

정당별 지지도는 국민의힘을 지지한다는 응답이 45.1%, 민주당을 지지한다는 응답이 40.7%로 집계돼 국민의힘이 민주당을 오차범위 내에서 앞섰다. 지지 정당 없음 9.7%, 기타 정당 2.4%, 정의당 1.5% 순이었다.

한편, 이번 조사의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서 ±3.1%포인트이다. 자세한 사항은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