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수석제자놈은 진단키트주로, 차석제자놈은 여전히 쌍용차 인수종목들을 보고 있고 두 제자의 스승은 GI 자산운용과장이 하도 답답해 그 전쟁관련 유가/에너지 관련주 매집 지시중요^^

 

 

매일 잘 될수는 없고 오늘은 주요 '갑툭튀' 테마주들에게 GI 자산운용본부 국내파트,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주요 운용역들 먹토냄(먹은거 다 토해냄)날이였고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783

긴축쇼크에 나스닥(NASDAQ)이 급락을 하든 중국 코로나 봉쇄의 전국화든 GI 자산운용본부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는 매일 종목으로 전쟁(워어~~~)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782

 

긴축쇼크에 나스닥(NASDAQ)이 급락을 하든 중국 코로나 봉쇄의 전국화든 GI 자산운용본부 GPMC 여의

아따아^^ 제 두 제자들, GPMC 여의도트레이딩센터장인 회색늑대의 오른팔인 전장부품 전문가 아이오닉님 고집도 장난 아니네요^^ 두 번 손절매한 종목을 상한가를 잡아냈다...?? https://blog.daum.net/sa

blog.daum.net

 

 

"두 제자들의 치열한 춘계운용 주간장 개장하자마자 또 전쟁중이네요~~~^^ 수석제자놈은 대박중~~~^^ 신축년 3:1로 끝난 바이오 vs 2차전지 전문가들의 두 제자의 대결... 임인년 춘계도 여전히 수석제자놈이 리드중~~~^^ 이곳은 장이 열리는한 춘계운용(2022.3~2022.5) 계속됩니다~~~^^ 장기대박계획(LMOI) 4800만원으로 춘계운용 시작한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일동홀딩스, 티앤알바이오팹을 6:4의 비율로 변동없이 홀딩중^^ 4억8000만원으로 춘계운용 시작한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2차전지 대주전자재료, 코스모신소재를 다 빼고 KG케미칼, 와이엠텍을 7: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주간장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룽투, 아주 널을 뛰네요^^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9명포함 주요 지인들 48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61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룽투코리아, 액션스퀘어를 다 빼고 그 자리에 디앤씨미디어, 넷게임즈를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개장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고객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 단톡방에 카톡 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와 춘계에 들어오신 예비지인 9명등 10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두 제자들의 치열한 춘계운용 주간장 개장하자마자 전쟁중이네요~~~^^ 차석제자놈 다시 교체매매~~~^^ 신축년 3:1로 끝난 바이오 vs 2차전지 전문가들의 두 제자의 대결... 임인년 춘계도 여전히 수석제자놈이 리드중~~~^^ 이곳은 장이 열리는한 춘계운용(2022.3~2022.5) 계속됩니다~~~^^ 장기대박계획(LMOI) 4800만원으로 춘계운용 시작한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일동홀딩스, 티앤알바이오팹을 6:4의 비율로 변동없이 홀딩중^^ 4억8000만원으로 춘계운용 시작한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2차전지 KG케미칼, 와이엠텍중 와이를 빼고 그 자리에 후성을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주간장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우리 GI 자산운용과장 전종목 현금화 지시~~~ 천억원이상이 들어가 있는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LG에너지솔루션, 에코프로비엠, 엘앤에프, 에코프로를 전매도 완료~~~^^ 회사(자가)계정 포스코케미칼, LG전자, NHN벅스를 전매도 완료중^^ 비제도권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우리 GI 자산운용과장, 전종목 현금화 지시했더니 반만 처리했네요~~~ 천억원이상이 들어가 있는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LG에너지솔루션, 에코프로비엠, 엘앤에프, 에코프로를 전매도 완료~~~^^ 회사(자가)계정 포스코케미칼, LG전자, NHN벅스중 포스코케미칼, NHN벅스를 매도하고 삼성전자, SK텔레콤을 넣고 4:4:2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보유중^^ 비제도권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위는 어제, 아래는 오늘 주요 4개 SNS에 올린 주요 코멘트들입니다... 주요 계정/계좌들의 주초반 급락장 대응상황이라고요^^

 

 

"두 제자들의 치열한 춘계운용 개장하자마자 전쟁중이네요~~~^^ 차석제자놈 다시 교체매매~~~^^ 신축년 3:1로 끝난 바이오 vs 2차전지 전문가들의 두 제자의 대결... 임인년 춘계도 여전히 수석제자놈이 리드중~~~^^ 이곳은 장이 열리는한 춘계운용(2022.3~2022.5) 계속됩니다~~~^^ 장기대박계획(LMOI) 4800만원으로 춘계운용 시작한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일동홀딩스, 티앤알바이오팹을 수익실현 다 빼고 에스디바이오센서, 미코바이오메드를 넣고 7: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4억8000만원으로 춘계운용 시작한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2차전지 KG케미칼, 후성을 7:3의 비율로 변동없이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그 수익내기는 쉽지 않고요^^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9명포함 주요 지인들 48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61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디앤씨미디어, 넷게임즈중 디앤씨를 빼고 그 자리에 데브시스터즈를 넣고 6:4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1시간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고객들과 친인척들은 1시간전 단톡방에 카톡 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와 춘계에 들어오신 예비지인 9명등 10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어제 놀란게 코스닥(KOSDAQ) 위주의 "셀트리온 3인방"이라면 모를까 삼전 투자를 해본적이 없는 사장밑에서 투자를 주도하고 있는 우리 GI 자산운용과장, 삼성전자를 들고 있네요~~~ 천억원이상이 들어가 있는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보유종목 없고요~~~^^ 회사(자가)계정 LG전자, 삼성전자, SK텔레콤을 4:4:2의 비율로 보유중^^ 비제도권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점심전 제 지시에 다시 전쟁관련 유가관련주에 베팅중~~~ 기백억원이 들어가 있는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중앙에너비스, 한국석유, 대성에너지를 5:3:2의 비율로 전격 매집후 보유중~~~^^ 회사(자가)계정도 LG전자, 삼성전자, SK텔레콤을 다 빼고 대성에너지, 흥구석유, 지에스이를 5:3:2의 비율로 전격 매집후 홀딩중....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관련 에너지/유가관련주로 전격 이동한 겁니다.....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이곳도 전격 교체매매^^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9명포함 주요 지인들 48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61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데브시스터즈, 넷게임즈를 다 빼고 그 자리에 중앙에너비스, 대성에너지, 지에스이를 넣고 4:3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2시간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고객들과 친인척들은 2시간전 단톡방에 카톡 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와 춘계에 들어오신 예비지인 9명등 10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종합)재조합 변이 'XL' 국내 첫 확인... 3차 접종자·해외여행력 없어...

XE처럼 BA.1과 BA.2 재조합 "오미크론으로 분류되는 변이... 영향력은 제한적"

앞서 영국에서만 확인 "영국 염기서열과 거의 비슷"... 역학조사 중...

 

 

코로나19 오미크론 재조합 변이가 국내에도 유입된 것으로 나타났다. 중앙방역대책본부(방대본)는 12일 오미크론 재조합 변이 'XL'이 국내 확진자에서 처음으로 확인돼 역학조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XL 재조합 변이 감염자는 지난달 23일 전남에서 확진 판정을 받은 40대 남성이다. 이 감염자는 3차접종까지 완료했으며 증상은 없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또 재감염이 아니라 이번에 코로나19에 처음 감염됐다.

이 상원 방대본 역학조사분석단장은 브리핑에서 해당 감염자에 대해 "접종은 완료했고, 현재는 격리해제가 된 상태"라며 "격리치료 중에 특별한 이상 상황은 없었고 잘 회복하신 것으로 판단한다"고 설명했다.

방역당국은 최근 1개월간 확진자 검체 샘플 3만438건에 대해 무작위로 유전자 분석 검사를 시행해 XL 변이 감염자가 있음을 확인했으며, 현재 해당 감염자의 가족과 접촉자 등 80여명을 대상으로 XL 변이 감염 여부를 조사하고 있다.

XL은 현재까지 계통이 확인된 17가지(XA∼XS) 재조합 변이 중 하나다. 오미크론 BA.1과 BA.2 유전자가 재조합된 것으로, 특성 변화에 대해서는 아직 보고된 바가 없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XL은 지난 2월 영국에서 처음으로 발견된 이후 전날까지 영국에서만 66건이 확인됐다. 영국보건안전청은 지난달 25일 재조합 변이는 대부분 특별한 확산 없이 소멸 보고된다고 밝힌 바 있다.

 

국내 XL 감염자는 감염 추정 시기에 해외여행을 다녀오지 않은 것으로 조사됐다. 이 단장은 "현재 이 변이 자체가 국내에서 발생했는지 해외유입인지는 아직 명확지 않다"며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다만 "염기서열을 보면 영국에서 발견된 염기서열과 거의 유사하다"며 해외유입 가능성도 높게 본다고 덧붙였다.

한국은 기존 오미크론(BA.1)과 오미크론의 세부계통인 BA.2(스텔스 오미크론)이 동시에 유행하고 있다. BA.1를 밀어내고 우세종이 된 BA.2의 지난주 국내 감염 검출률은 85.2%, 해외유입 검출률은 75%로 증가했다.

BA.1, BA.2 두 변이가 동시에 유행하는 만큼 재조합 변이가 발생할 가능성도 더 높다는 분석이 나오지만, 실제 재조합 변이가 확인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단장은 "우리나라가 단기간에 오미크론 변이가 단기간에 많이 발생한 것은 맞지만, 적지 않은 수를 모니터링했음에도 국내에서 자연 발견된 재조합 변이율은 낮은 편"이라고 말했다.

이어 "재조합 변이는 세포 내에 두 가지 형태 바이러스가 같이 감염될 때 유전자가 서로 섞이는 현상"이라며 "우리나라에서는 이런 현상이 섞이는 기간이 있기는 했지만, 다른 나라보다 짧게 이어졌다고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국내에서도 변이가 발생할 가능성은 여전히 있다면서 계속 모니터링하고 있다고 밝혔다. 방대본은 재조합 변이 발생으로 인한 영향력은 크지 않을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이 단장은 재조합 변이에 대해 "전파력은 BA.2보다 조금 증가했고, 위중도를 크게 높이는 경향은 보이지 않기 때문에 이것이 우세화가 된다는 전망은 아직 전 세계적으로 나타나지 않고 있다"고 설명했다.

방대본은 "XL 재조합 변이는 WHO에서 오미크론으로 분류하고 있어 특성 변화가 크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전파력, 중증도 등 분석자료가 없어 계속 변이 모니터링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단장은 "경계는 필요하지만, 과도한 우려는 하지 않아도 된다고 판단한다"고 말했다. 또 "변이가 우세화되지 않고 자연 소멸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귀추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덧붙였다.

이 단장은 XL 출현이 정부의 거리두기 완화 기조에도 영향을 주지 않을 것으로 전망했다.

그는 "이번에 새로 발견된 변이는 중요 변이로 분류하지 않고 있고, 현재의 유행 감소 추세에 영향을 줄 것으로 판단되지 않는다"며 "현재 진행되는 방역체계나 거리두기에도 제한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방대본은 세계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XE, XJ 등 재조합 변이에 대해서도 유입 여부를 감시중이라고 강조했다. XL은 일본 등 아시아 지역을 포함한 10여개국에서 발견된 XE와 달리 이전까지 영국에서만 확인돼서 국내에 많이 알려지지 않았다.

그러나 XL을 비롯한 XE, XG, XH, XJ, XK, XN 등 X계열 재조합 변이는 모두 BA.1과 BA.2가 재조합된 변이라는 공통점이 있다.

이 단장은 "거의 똑같이 BA.1과 BA.2가 재조합된 것인데, 다만 그 위치가 조금 다를 뿐"이라며 "그렇기 때문에 지금 다른 나라나 아시아 국가에서도 X계열 변이가 나타나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