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제목다는데 장고, 강성 민주당원들에게 부탁한다... 고 노 무현 전대통령처럼 윤당선인 나라 망하기전에 1년안에 탄핵으로 끌어내려야 한다고 강성 진보주의자 난 생각한다...!!!!

 

누가 더불어민주당에서 검찰총장한 인사아니랄까봐... 당선된지 얼마되지도 않아 그 보수논객 조 갑제의 비판에 이제는 조중동도 비판이라...?? 아무튼 우린 대통령을 잘못 뽑았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756

그 윤 석열이 내가 정해주겠다...!!! 좁은 서울 그것도 일제의 잔재가 있는 용산이 아니고 드넓은 충청권 세종시로 가라... 그게 국토균형발전의 니 공약과도 일치하지 않는가??

https://blog.daum.net/samsongeko/11754

 

 

뭐... 영화 "범죄와의 전쟁"이여??^^ 옆간판에 패한 민주당원에 강성 진보주의자로서 이 시간에 생각나는 영화속 대사는 딱 이겁니다... "자아~~~ 들어가자~~~"

https://blog.daum.net/samsongeko/11748

문정부가 임명한 검찰총장이 이제는 대통령 당선인이 되어 더불어민주당 수장과 독대한다...?? 이 재명 낙선자만 아니지 바뀐게 없는듯하네요... 당신 그러다 노 전대통령꼴 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746

제가 요즘 '선거 후 스트레스 장애(PESD·Post Election Stress Disorder)' 증후군 앓고 있는 중입니다... 2개월을 연기할 정도로 만사가 귀찮네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744

 

제가 요즘 '선거 후 스트레스 장애(PESD·Post Election Stress Disorder)' 증후군 앓고 있는 중입니다... 2개

이 낙연은 정계은퇴하고 민주당 당직자들의 대대적인 숙청이 되지 않는이상 앞으로 더불어민주당 지방선거/국회의원선거는 누가 나와도 이주자말고는 지지를 하지 않겠다...!!!!! https://blog.daum.n

blog.daum.net

 

 

아래는 어제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입니다...

 

 

"지난 2년간 먈입니다... "현 집권여당관계자들이 부자증세/부동산세금을 대폭 늘려, 각종 코로나 긴급예산을 대규모로 집행하면서도 국민의 힘 반대에 뭍어가 그 중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들을 위한 전액 손실보상만큼은 외면해 왔다... 결국 어설픈 정책에 서울/부산시장에 대통령까지 모지리 윤 석열한테 내주고 이제서야 뭐가 바쁜지 여전히 10만명대고만 급격히 방역대책들을 풀고 있네~~~^^ 난 주요 국회의원들이 국민/민초/서민들을 챙기는 위정자들이 아니고 그들 자체가 있는 자들이라, 원천적으로 없는 자들을 생각하는게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이제 뭍어간 새로운 집권여당이 여소야대 국면에서 어떤 방역대책을 그것도 토사구팽당한 꺼벙이 안 철수와 시행하는지 또 보겠다... 서구 제약업계에 완전 놀아나고 있는 주요 백신은 국산도 없이 가을에 또 필요하고, 날이 풀려 온기에 취약한 코로나 바이러스의 특성때문에 자연스럽게 확진자가 줄어들고 있는 것이지, 방역/백신하고는 아무관련도 없으며, 남반구로 넘어간 이 전염병은 가을에 다시 새로운 변종으로 한층 강화되어 다시 돌아올 것으로 본다... 난 마스크 벗을 생각이 없으며, 개인방역외에 가족/친인척/지인들 보호에 아직은 긴장의 끈을 놓지는 않을 예정이고, GI 전계열사 전임직원들의 비상경영체제도 현재 어느 선까지 풀어야할지 장고중~~~^^" 암튼 윤씨의 지시를 받은 추 뭐시기의 그 발언이 생각나는 오후장마감 계좌정리후 소회입니다... 검수완박을 반대한 진보당도 한심하고요~~~^^ 아주 육갑들을 떠는 새파란 40대 한 동훈이를 법무부장관에 임명한 윤씨에게는 욕지거리를 퍼붇고 있네요^^ 점심을 짜장면을 먹어서 그런가 배고프고요^^ 역시 조선놈은 밥씸입니다^^ 일찍 퇴근해 저녁이나 먹을려고요^^ 일단 산본중심상가내 산본아지트에 있는 게코아카데미(GA:Gekko Academy) 임시사무실 상근 여직원 남 채라양부터 퇴근시키고 내려가면서 게코연구소(GI:Gekko Institute) 들려 사무장 개미군단님과 처리할 일이 있네요~~~ 게코(Gekko)"

 

 

한 동훈 첫 출근날 '채널A 악연' 이 성윤은 법정... 만남 불발...

추 미애 수사지휘권 발동으로 윤석열 검찰총장 배제하고 한동훈 수사...

 

 

윤석열 정부 초대 법무부 장관에 지명된 한동훈 후보자가 인사청문회 준비단 사무실이 차려진 서울고검 청사로 처음 출근한 15일 정작 이성윤 서울고검장은 재판을 받기 위해 자리를 비워 만남이 이뤄지지 못했다.

한 후보자는 이날 오전 10시께 서울고검 청사에 모습을 드러냈다. 베이지색 코트 차림에 한쪽 손에는 갈색 서류 가방을 들었다.

취재진 앞에 선 그는 차분한 표정으로 "코로나와 부동산 등으로 국민들이 많은 고통을 받으시는 시대에 대단히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 글로벌 스탠다드에 부합하는 법제 행정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운을 뗐다.

또 "검수완박 입법이 시행되면 힘센 범죄자들은 사실상 제도적으로 죄짓고도 처벌받지 않게 된다"라며 더불어민주당이 추진하는 '검수완박'(검찰 수사권 완전 박탈) 입법을 강한 어조로 비판했다.

6분가량 취재진과의 질의응답을 마친 한 후보자는 청문회 준비단 사무실로 발걸음을 옮겼다. 통상 서울고검에 청문회 준비단 사무실을 마련한 법무부 장관 후보들은 서울고검장을 예방해왔으나, 이날 한 후보자와 이성윤 고검장의 만남은 불발됐다.

이 고검장은 이날 오전 10시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리는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 불법 출국금지 재판에 피고인으로 출석하고자 연가를 냈다. 이 고검장은 서울중앙지검장 재직 당시 '채널A 사건'으로 고발된 한 후보자를 무혐의 처분해야 한다는 수사팀 보고를 여러 차례 반려하는 등 '악연'이 있다.

그는 추미애 당시 법무부 장관의 수사지휘권 발동에 따라 윤석열 당시 검찰총장을 배제하고 '채널A 사건' 수사를 지휘했다.

첫 수사팀을 이끌었던 정진웅 당시 형사1부장(현 법무연수원 연구위원)은 한 후보자의 휴대전화를 압수하기 위해 몸싸움까지 벌이다 독직폭행 혐의로 기소돼 1심에서 유죄가 선고됐다.

이 성윤 고검장의 후임인 이정수 서울중앙지검장은 이달 초 한 후보자를 2년만에 무혐의 처분했다.

 

 

[단독] 윤 석열 당선인, 법무부 장관에 한 동훈 지명...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법무부 장관으로 한동훈 사법연수원 부원장(검사장)을 지명했습니다. '특수통'이자 검찰 내 대표적인 '윤석열 라인'으로 분류되는 한동훈 부원장은 서울대 법대를 졸업했습니다.

중앙지검 3차장 검사 시절 이명박, 박근혜 정부의 비리를 수사했습니다. 윤 당선인이 검찰총장이 된 후에는, 최연소 검사장으로 승진해 대검찰청 반부패 강력부장을 지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