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그 파란날에도 오르는 급등 종목은 지천에 깔려 있습니다아이~~~ 종목별 관점, 개별주 논리, 선별적 대응 국내외에서 전개하시고요^^ 동학개미이든 서학개미이든 말입니다...

 

이제 수능끝났으니깐이 G스타겠죠... 오늘부터 일반인 참관도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고요...!!!!! 작년에는 코로나로 험해 참관 못했는데... GPMC 리서치센터 요원들도 현장에

https://blog.daum.net/samsongeko/11560

(2021.3.4)메타버스라...?? 오늘 KOSDAQ 마감은 어제/오늘 나스닥 급락으로 의미없고, 이 글을 보심이 훨 유익할듯요~~~ 저와 제자놈 GPMC 삼일절연휴후 근황도 살피시고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89

 

메타버스라...?? 오늘 KOSDAQ 마감은 어제/오늘 나스닥 급락으로 의미없고, 이 글을 보심이 훨 유익

(이틀간 합본분)KOSDAQ 투자, 뭐여 유전학에서 말하는 이중 나선형 구조여~~~ 폭락에 폭등에 폭락에 다시 급등할뻔만~~~ 쌍끌이포함 맛탱이가는 개인투자가들도 보인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

blog.daum.net

 

 

아래는 지난글이후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들입니다...

 

 

"집으로 퇴근해서도 증권 업무는 끝나지 않고요^^ 서머타임 해제에 월가 장도 뒤로 미춰져,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 소속의 해외주식/3교대팀장에게 맡기고 전 잠니다~~~ 나스닥(NASDAQ)이 좀 불안하기는한데, 이곳도 GI IR실장 남편이 잘 하겠죠~~~^^ 뭐~~~ 전장부품 전문가 차석제자놈에게 많이 불리한 상황이고요..... 게코(Gekko)"

 

 

""내돈도 쬐끔 있습니까? 서운하넹?" 한 면접관님의 질의에 대한 아래와 같이 답변드림니다... "우리 돈은 원래 천만원이였고, 이건 현재 전 주계좌관리인 포함 9명의 그 돈입니다... 그러나 이번 구정에는 끝까지 절 믿은 두 면접관 예정자님들과 미라클님만 챙김니다... 세 분의 60만원 180만원도 현재 이 보이시는 금액의 3%로 같이 불려지고 있다고 생각해 주시고요~~~^^ 그러나 세 분만 챙긴다고 했으니 정산전 다시 말씀드림니다.....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동계초반 일단 중소형 제약/바이오 전문가 수석제자놈이 전장부품 차석제자놈을 확실히 앞서 나가네요~~~^^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2400만원으로 시작중인데 메드팩토, 아미코젠을 다시 다 빼고 바이오니아, 신테카바이오를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2억4천만원으로 시작중인데 SK이노베이션, 영화테크중 영화테크를 빼고 어제 짼 에디슨EV를 그 자리에 다시 넣고 6:4의 부분 교체매매후 보유중~~~ 아무튼 두 제자놈들 겨울철 연말연시 운용 본격화됐고요^^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그 부외계좌쪽^^ 안 움직일수도 없고요~~~^^ 경자년 추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7명포함 주요 지인들 39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52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넥슨지티, 엠게임을 7:3의 비율로 전격 매수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개장후 오전장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고객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에 단톡방에 카톡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7명등 8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넥슨, 넷게임즈·넥슨지티 합병... 대형 개발사 도약...

 

 

넥슨은 개발 자회사 ㈜넷게임즈와 ㈜넥슨지티가 합병한다고 17일 밝혔다. 두 회사의 합병은 2022년 2월 8일 주주총회를 거쳐 최종 결정되며, 합병 기일은 같은 해 3월 31일이다.

 

합병비율은 1 대 1.0423647(넷게임즈:넥슨지티)로 합병에 따른 존속회사는 넷게임즈이며, 신규 법인명은 넥슨게임즈(가칭)다.

두 회사는 이번 합병을 통해 급변하는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각각의 개발 법인이 가진 성공 노하우와 리소스를 결합해 PC, 모바일, 콘솔 등 멀티플랫폼을 지향하는 최상의 개발 환경을 구축할 계획이다.

 

신규 합병법인 넥슨게임즈의 대표이사는 현 넷게임즈 박용현 대표가 선임될 예정이며, 넥슨지티 신지환 대표는 등기이사직을 맡는다. 넥슨게임즈 이사진에는 넥슨코리아 이정헌 대표도 합류해 넥슨코리아와의 협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넷게임즈는 모바일 RPG ‘히트’와 ‘V4’를 통해 두 번의 대한민국 게임대상수상 및 ‘오버히트’와 '블루아카이브' 등을 통해 국내외 모바일게임 시장에 굵직한 족적을 남긴 RPG 전문 개발사다.

 

넥슨지티는 올해로 서비스 16주년을 맞이했음에도 탁월한 라이브 운영으로 지난 3분기에만 전년 동기 대비 211%의 매출 성장을 일으킨 FPS(1인칭 총싸움) 게임 ‘서든어택’의 개발사로, 슈팅 게임 명가로 확고히 자리매김했다.

 

신규 합병법인 넥슨게임즈는 기존 양사가 보유한 이용자에 대한 심층적 이해를 기반으로 통합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개발역량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대형 개발사로 도약할 계획이다.

 

이 정헌 넥슨 대표이사는

“양사의 합병을 통해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창의적인 신작 개발과 플랫폼 발굴로 새로운 성장 동력을 마련하게 될 것”이라며 “새롭게 태어나는 넥슨게임즈가 과감한 혁신과 도전을 지속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이번 합병으로 넥슨코리아 신규개발본부, 네오플, 넥슨게임즈, 지난해 원더홀딩스와 설립한 합작법인(니트로 스튜디오, 데브캣) 등을 큰 축으로 신규 개발을 이끌어갈 계획이다.

 

넥슨은 신규 개발 조직들이 각자의 독창성과 다양성을 기반으로 끊임없는 도전 기회를 제공하는 개발 환경을 조성해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신작을 완성해내는 데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