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전 주식투자실전 이번주 연습상황이요...?? 첫 주간 +100% 돌파의 NHN벅스 상한가 진입에 쫌 내줄 각오로 홀딩중...!!!!!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전 주식투자실전 연습상황이요...?? 제가 지난주 도토리 언급한적 있습니다아이... 제 글속에 모든 투자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591

주간 KOSDAQ 투자, 마감은 우상향 번개형 차트로 완성되기전까지는 의미없고요^^ 주후반 에디슨EV로 +50% 벌어놨듯이 될 놈 하나만 패는 투자전략및 전술 전개만하죠...

https://blog.daum.net/samsongeko/11589

 

주간 KOSDAQ 투자, 마감은 우상향 번개형 차트로 완성되기전까지는 의미없고요^^ 주후반 에디슨EV

B.S - 이번주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유중...)인 G

blog.daum.net

 

 

"38살 제 아내는 "싸이월드" 도토리 문화세대라 요즘 제 싸이월드도 살려내 서로 1촌사이가 됐네요^^ 이 말은 인스타그램/틱톡을 전혀하지 않는 토종 신토불이 국산 SNS를 더 애용중이라는 말을 하는 겁니다... 강성 진보주의자이자 강력한 민족주의자인 전 외산 SNS는 페이스북부터 다 철수시켜야한다는 입장이고요^^ 유튜브 증권방송 개국도 몇 년째 공회전중인데, 네이버 밴드나 카카오스토리와 달리 이들 외국계 SNS들은 온갖 사회 폐악의 주범이라는 심리적 거부감이 있어서인거 같습니다... 해야한다는 인터넷(홍보)팀장과 GI IR실장때문에 죽갔네요~~~^^ 게코(Gekko)"

위는 지난주 수요일 저녁에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고요... 아래는 오늘 장중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입니다...

 

 

"그 부외계좌쪽^^ 일단 매도후 전부 수익실현... 이곳도 신축년/2022년 동계운용 시작은 했는데 초장이라~~~^^ 경자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7명포함 주요 지인들 39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52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의료기기 멕아이씨에스, 메디아나를 매도권고중~~~^^ 개장후 오전장에 아내분은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고객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에 단톡방에 카톡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7명등 8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동계초반 일단 중소형 제약/바이오 전문가 수석제자놈이 차석제자놈을 제치고 치고 나가네요~~~^^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2400만원으로 중대박중인 바이오니아, 레고켐바이오중 바이오니아만 중대박 수익실현후 그 자리에 박셀바이오를 넣고 6:4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2억4천만원 엘앤에프, 일진머티리얼즈를 다 빼고 SK이노베이션, SK아이이테크놀러지를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보유중인데 동계는 영 힘을 못쓰고 있는중요~~~ 아무튼 두 제자놈들 겨울철 연말연시 운용 이번주에 시작됐네요^^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오후장 운용상황입니다..."

 

 

"기백억원이 들어가 있는^^ 신축년 동계운용 이번주 수요일 시작.....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에코프로비엠, 에코프로를 전매도... 회사(자가)계정 "위메이드 2인방"도 전매도^^ 동계운용 시작 사흘만에 운용중지 결정... 비제도권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NHN벅스, 외국인 3일 연속 팔자에도 주가 급등... 왜?

 

 

NHN벅스 주가가 2거래일 연속 급등세를 기록하고 있다. 10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오후 1시 14분 기준 NHN벅스 주가는 전일보다 24.70% 오른 2만 950원이다.

이날 외국인은 NHN벅스 주식을 3일 연속 팔아치웠지만, 주가는 전일 고가를 경신했다. 이날 오전 미래에셋증권 엠클럽에 따르면 투자 수익률 상위 1%에 해당하는 고수익 투자자들이 가장 많이 매수한 종목은 NHN벅스였다.

NHN벅스의 급등세는 싸이월드제트가 이달 17일 출시할 SNS ‘싸이월드 한컴타운’ 통합 앱을 구글과 애플에 등록 신청했다고 밝힌 이후로 상승 모멘텀이 지속되고 있기 때문으로 보인다.

싸이월드제트는 지난 8일 언론을 통해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싸이월드 애플리케이션의 등록 심사를 신청했다고 말했다. 또 이날 관련 앱 아이콘과 앱 설명에 들어갈 사용자 인터페이스(UI) 스크린샷도 공개했다.

NHN벅스는 싸이월드제트와 싸이월드 BGM 서비스를 위한 콘텐츠 공급 계약을 체결하면서 싸이월드 관련주로 시장에서 주목받았다. 같은 시각 NHN벅스 거래량은 1766만 1643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