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전 주식투자실전 연습상황이요...?? 제가 지난주 도토리 언급한적 있습니다아이... 제 글속에 모든 투자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 3개 파트 동계운용(2021.12~2022.2)을 진두지휘해야할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입장에서는 제 대기획도 중요한 회사 사업이지만 아직은 주력들이 흔들리면 안되기에 GI 자산운용본부장과 자산운용과장,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장과 장중 통화도 하고요... 39명 그 부외계좌 고객들을 단톡방에서 관리중인 단톡방 팀장과 동계에 들어오신 예비자 7명 반장님과의 카톡으로도 바빴고요^^ 그러나 이번주 정중동 입장 견지하죠~~~

 

 

"38살 제 아내는 "싸이월드" 도토리 문화세대라 요즘 제 싸이월드도 살려내 서로 1촌사이가 됐네요^^ 이 말은 인스타그램/틱톡을 전혀하지 않는 토종 신토불이 국산 SNS를 더 애용중이라는 말을 하는 겁니다... 강성 진보주의자이자 강력한 민족주의자인 전 외산 SNS는 페이스북부터 다 철수시켜야한다는 입장이고요^^ 유튜브 증권방송 개국도 몇 년째 공회전중인데, 네이버 밴드나 카카오스토리와 달리 이들 외국계 SNS들은 온갖 사회 폐악의 주범이라는 심리적 거부감이 있어서인거 같습니다... 해야한다는 인터넷(홍보)팀장과 GI IR실장때문에 죽갔네요~~~^^ 게코(Gekko)"

 

 

위는 지난주 수요일 저녁에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고요... 아래는 주간장 개장후 오늘 장중에 올린 유일무이한 코멘트입니다... GI 자산운용본부내 국내외 파트나 제 부외계좌는 동계운용 오늘 시작하지 않았고요^^ 오늘밤 다시한번 월가 폭락이 느껴져서요^^

 

 

"아니 조용히 동계운용을 오늘부터 시작하랬더니 제약/바이오주 전문가 수석제자만 움직였네요^^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바이오니아, 한국비엔씨를 넣고 6:4의 비율로 오후장 급등전 매수후 홀딩중~~~^^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2억4천만원은 오늘은 현금 100%...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주간장 개장후 장마감후 운용상황입니다..."

 

 

[특징주] NHN벅스, 놀뭐 도토리 페스티벌에 싸이월드 관련주 부각... +26%↑

 

 

NHN벅스가 '도토리 페스티벌'을 앞두고 싸이월드 관련주로 부각되면서 강세다. 6일 오후 1시48분 NHN벅스는 전거래일 대비 3100원(26.96%) 오른 1만46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장중 1만4950원까지 오르면서 52주 신고가를 경신하기도 했다 .

전일 MBC에 따르면 예능 '놀면 뭐하니?'가 도토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의 앙케이트에 참여하면 '도토리 페스티벌' 방청 응모가 완료되며 오는 7일 오후 11시 59분에 마감된다.

'도토리 페스티벌'에서는 유재석, 하하, 미주로 결성된 토요태의 데뷔 무대와 과거 미니홈피 BGM으로 감성과 추억을 소환할 '도토리 도둑' 윤하, 에픽하이, 양정승&노누 등 아티스트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NHN의 자회사인 NHN벅스는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업체로 싸이월드제트와 싸이월드 BGM 서비스를 위한 콘텐츠 공급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