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위즈윅스튜디오와 덱스터 - 그 메타버스의 확장성을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한 두 종목입니다... 오늘 엔피 상한가에 자이언트스텝, 맥스트, 선익시스템, 이노뎁의 날이네요^^

 

(2021.9.15)그 메타버스 세 종목을 들고 있으면서 보고 있는 종목은 위즈윅스튜디오의 자회사 엔피를 보고는 있는데 말이다...!!!!! 이곳 부외계좌는 금요일에나 추계운용 일시중지합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416

 

(6시간전)그 메타버스 세 종목을 들고 있으면서 보고 있는 종목은 위즈윅스튜디오의 자회사 엔피

B.S - 이번주부터 1주간(내일 다시 강원도방이 있는 춘천과 분전 설치예정지인 강릉가시기전에 경기북도방 의정부 잔여 순행시작할 것 같고요^^ 민족대명절인 추석연휴기간에도 쉬실 것 같은 사

blog.daum.net

 

아래는 오전장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입니다...

 

 

"그 부외계좌쪽도 추계운용 본격화^^ 안가 다시 메타버스로 빽도성 교체매매~~~ 경자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7명포함 주요 지인들 33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45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음원 네 종목 다 털고 자이언트스텝, 맥스트, 이노뎁을 넣고 5:3:2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개장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에 단톡방에 카톡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6명등 7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사흘만에 변동없네요~~~^^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유바이오로직스, 뉴지랩파마를 7:3의 비율로 홀딩중~~~^^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씨아이에스, 티에스에이를 6:4의 비율로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그 부외계좌쪽도 추계운용 본격화^^ 다시 교체매매~~~ 경자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7명포함 주요 지인들 33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45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자이언트스텝, 맥스트, 이노뎁을 털고 위즈윅스튜디오, 덱스터를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30분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30분전에 단톡방에 카톡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6명등 7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오전 11시30분에 하나 추가합니다...

"그 부외계좌쪽도 추계운용 본격화^^ 다시 부분 교체매매~~~ 경자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7명포함 주요 지인들 33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45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위즈윅스튜디오, 덱스터를 반만 털고 이노뎁을 넣고 5:3:2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30분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30분전에 단톡방에 카톡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6명등 7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메타버스 관련주 일제히 급등... 엔피, 증권사 보고서에 상한가 직행...

 

 

1일 오전 메타버스(가상 세계) 관련주들이 돌연 일제히 급등하고 있다. 증권사에서 일부 관련주의 주가가 저평가됐다는 보고서를 내놓자, 메타버스 테마 전체에 대한 투자 심리가 개선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이날 오전 9시 51분 현재 엔피 주가는 가격제한폭까지 오른 7850원을 기록하고 있다. 엔피는 메타버스와 연계할 수 있는 확장현실(XR)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위메이드(112040)는 20.14% 오른 8만41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 회사는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의 최대주주인 비덴트에 지분 투자를 단행했으며,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한 게임 ‘미르4′를 출시하는 등 메타버스 게임 업체를 표방하고 있다.

그 외에 시각효과 기술 업체 덱스터(206560)는 19.71% 오른 1만64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게임 자회사 위메이드맥스(101730)도 15% 가까이 급등하고 있으며, 시각효과 업체 위지윅스튜디오(299900)는 7.6%, 메타버스 플랫폼 제작사 맥스트(377030)는 7.3% 오르고 있다.

이날 개장 전 하나금융투자는 엔피에 대한 보고서를 발표했다. 최재호 연구원에 따르면, 엔피는 현재 600평 규모의 XR 스테이지를 자체 운영 중이며 이를 통해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고 있다.

최 연구원은 “엔피는 실제로 수익을 꾸준히 내고 있음에도 덱스터, 자이언트스텝, 맥스트 등 다른 메타버스 관련 업체들과 비교해 주가가 저평가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