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내일 명낙대전이 있어 마무리할려고 했고만 오늘은 그 부외계좌쪽이 난리네요^^ 그렇지 않아도 메타버스날에 보유종목 자이언트스텝의 유무상 병행 결정에 폭등중입니다...!!!!!

 

위즈윅스튜디오와 덱스터 - 그 메타버스의 확장성을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한 두 종목입니다... 오늘 엔피 상한가에 자이언트스텝, 맥스트, 선익시스템, 이노뎁의 날이네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471

(2021.9.15)그 메타버스 세 종목을 들고 있으면서 보고 있는 종목은 위즈윅스튜디오의 자회사 엔피를 보고는 있는데 말이다...!!!!! 이곳 부외계좌는 금요일에나 추계운용 일시중지합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416

 

(6시간전)그 메타버스 세 종목을 들고 있으면서 보고 있는 종목은 위즈윅스튜디오의 자회사 엔피

B.S - 이번주부터 1주간(내일 다시 강원도방이 있는 춘천과 분전 설치예정지인 강릉가시기전에 경기북도방 의정부 잔여 순행시작할 것 같고요^^ 민족대명절인 추석연휴기간에도 쉬실 것 같은 사

blog.daum.net

 

아래는 지난글이후 오후장에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입니다...

 

 

"그 부외계좌쪽도 추계운용 본격화^^ 다시 부분 교체매매~~~ 경자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7명포함 주요 지인들 33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45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위즈윅스튜디오, 덱스터를 반만 털고 이노뎁을 넣고 5:3:2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30분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30분전에 단톡방에 카톡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6명등 7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그 부외계좌쪽도 추계운용 본격화^^ 다시 부분 교체매매~~~ 경자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7명포함 주요 지인들 33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45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이노뎁, 위즈윅스튜디오, 덱스터중 이노뎁을 빼고 자이언트스텝을 넣고 5:3:2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1시간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1시간전에 단톡방에 카톡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6명등 7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특징주] 자이언트스텝, 700억 규모 유·무상증자 결정에 강세...

 

 

자이언트스텝이 700억원 규모의 유상증자를 결정하면서 강세다.

1일 오후 2시2분 자이언트스텝은 전거래일대비 4600원(6.55%) 오른 8만2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날 자이언트스텝은 시설자금 및 운영자금, 타법인 증권 취득자금 조달을 위해 700억원 규모의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증자는 주주배정 후 실권주 일반공모 방식으로 진행되며 126만1262주가 신주로 발행될 예정이다. 예정발행가액은 5만5500원, 신주 배정기준일은 다음 달 8일이다.

보통주 1주 당 1주를 신주 배정하는 무상증자도 진행한다. 1091만7027주가 신주 발행될 예정이다. 배정기준일은 오는 12월21일이다.

 

 

거래소, 자이언트스텝에 무상증자 추진 관련 조회공시...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1일 자이언트스텝에 무상증자 추진설의 사실 여부 및 구체적인 내용에 대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 시한은 오는 5일 오후 12시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