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그 11월에 상장한다는 '리비안'?? 차석제자놈이라면 모를까 난 관심없고 코스닥(KOSDAQ)에 11월에 상장예정인 'DearU'에 주목...!!! "기생충"이후 5상짜리 나온다.

 

에이스토리와 대원미디어 - 제약/바이오주도 아니고 2차전지/전기(수소)차도 아니라면 항시 그 대안투자로 한류의 주요 엔터테인먼트 업종도 잊음을 잊지마시고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464

그 제약/바이오(Bio)와 비대면/언택트...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업종이면 코스닥(KOSDAQ) 탄력성 있는 종목들은 다 두루 섭렵하는 것... 돈버는데 이거이상은 불필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12

그 "미나리"는 아닌거(뚜렸하게 3상이상 나올 종목이 없다는 것임^^) 같고, 신축년 춘삼월은 BTS 같기는한데 그래미도 그렇고 아직 특별한 정보나 호재도 없고, 작년 "바른손 3인방" 5상 잡은 기억에 젖어들고 있는 중~~~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78

이제는 "바른손 3인방"으로 명칭... 제 주식투자경력 30년에 첫 사례 세 종목다 상한가 진입중... 이제서야 그 봉감독님 기분을 알겠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144

 

이제는 "바른손 3인방"으로 명칭... 제 주식투자경력 30년에 첫 사례 세 종목다 상한가 진입중...

 그 엔터주들 부활의 신호탄...?? 암튼 바이오(Bio)와 양대축인 한류관련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부활도 필요하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092  그 방탄소년단 소속사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blog.daum.net

 

아래는 어제 오후장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들입니다...

 

 

"또 수석제자놈만 난리네요~~~^^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나이벡, 국전약품중 국전을 또 빼고 뉴지랩파마를 다시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씨아이에스, 티에스에이를 6:4의 비율로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오후장 운용상황입니다..."

"수석제자놈, 정말로 갈데가 없는거네요~~~^^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나이벡, 뉴지랩파마중 나이벡도 털고 그 자리에 유바이오로직스를 다시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씨아이에스, 티에스에이를 6:4의 비율로 보유중인데 대박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오후장 운용상황입니다..."

 

 

"그 부외계좌쪽도 추계운용 본격화^^ 안가 다시 교체매매~~~ 경자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7명포함 주요 지인들 33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45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자이언트스텝, 맥스트, 이노뎁을 다 빼고 하이브, 에스엠, 와이지엔터테인먼트, JYP Ent.를 넣고 4:2:2:2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1시간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1시간전에 단톡방에 카톡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6명등 7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SM 자회사 `디어유` 11월 코스닥 상장... 키이스트·SM 등 동반강세...

 

 

글로벌 팬 메신저 플랫폼기업 디어유의 상장 추진 소식에 키이스트·에스엠 등 관련주가 강세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9월 30일 SM엔터테인먼트(에스엠)은 전일 대비 9.84% 상승한 6만9200원에 거래를 마쳤다.

장중 6만9700원까지 뛰며 한 달 만에 주가 6만9000원 선을 회복했다. 자회사인 SM C&C와 키이스트도 각각 2.34%, 9.09%씩 올랐다. JYP도 전일 대비 6.09% 오른 4만2650원에 거래를 마쳤다.

디어유는 SM엔터테인먼트 자회사 `에스엠 스튜디오스`가 40.17%의 지분을 보유해 최대주주로 자리하고 있다. JYP는 지분 23.27%를 보유해 관계회사에 올라 있다.

디어유가 코스닥 상장을 추진하고 있다는 소식이 호재로 작용했다. 디어유는 지난 9월 28일 증권신고서를 제출하고 코스닥시장 상장 절차에 들어갔다. 총 공모주식 수는 330만주, 희망공모가격은 1만8000원~2만4000원 사이다.

희망가격 기준 시가총액은 3960억원~5280억원으로, 디어유는 792억원(희망가격 상단 기준)을 조달할 예정이다.

오는 10월 25~26일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을 실시한 후 11월 1~2일 일반투자자 대상 청약을 진행, 11월 중 코스닥에 입성할 것으로 보인다. 상장 대표 주관사는 한국투자증권이다.

디어유는 지난 2017년 모바일 노래방 서비스 사업을 위해 설립된 기업이다. 지난해 2월에는 팬덤 기반 글로벌 팬 메신저 `디어유 버블`을 선보이며 아티스트와 팬이 프라이빗한 메시지로 소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디어유 버블 서비스는 SM의 신인 걸그룹 에스파와 JYP 소속의 트와이스, ITZY 등 두 회사 소속 아이돌들을 중심으로 점차 타 소속사 아이돌을 영입하는 등 라인업을 확대해가고 있다.

회사 측은 상장 후 글로벌 팬 메신저 플랫폼을 넘어 메타버스 플랫폼 구축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장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커뮤니케이션 공간을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메타버스로 확장하고 종합 엔터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공모자금으로는 글로벌 아티스트를 영입하는 신규 지식재산권(IP) 확보와 메타버스 등 신규 사업 개발에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안 종오 디어유 대표이사는

"팬덤을 중심으로 한 팬더스트리 산업은 코로나19 시대의 언택트 트렌드와 맞물리면서 글로벌 시장 규모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며 "글로벌 시장 확대와 MZ세대의 콘텐츠 소비력 등 사업성과 잠재력을 인정받고 있는 만큼, 코스닥 상장을 통해 성장 동력을 마련해 이 추세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작년에는 아카데미에서 5상짜리가 도착했는데~~~ 올해는 왠지 그래미쪽에서 3상짜리가 도착할듯도한데~~~ 암튼 이번주는 음원관련주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20

 

작년에는 아카데미에서 5상짜리가 도착했는데~~~ 올해는 왠지 그래미쪽에서 3상짜리가 도착할듯

내가 요즘 아내와 보고 있는 스튜디오드래곤의 "스워트홈" 드라마를 보면서 느끼는 것은 주요 바이러스 대창궐의 원인이 '인간들의 욕망에 있다.'는 주제인것 같은 화두다...!!!!! http://blog.daum.net/

blog.daum.net

 

[특징주] '오프라인 콘서트 재개 기대감'... 에스엠·하이브 5%대 상승...

 

 

방탄소년단(BTS)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콘서트 재개 기대감에 하이브, 에스엠 등 주요 엔터주가 동반 상승하고 있다. 30일 오전 9시 40분 기준 에스엠은 전일 대비 3300원(5.24%) 오른 6만6300원에 거래되고 있다.

하이브는 1만5000원(5.23%) 상승한 30만2000원을 기록 중이다. 하이브 주가가 30만원을 다시 돌파한 것은 지난달 12일(30만3500원, 종가 기준) 이후 약 한달반만이다.

와이지엔터테인먼트(4.48%), JYP엔터테인먼트(3.11%) 등도 올랐다. 앞서 BTS는 11월 말 캘리포니아주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북미투어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 인해 한화투자증권 연구원은

"북미 뿐 아니라 글로벌 오프라인 콘서트 재개가 현실화된다면 기존 우리가 알고 있었던 콘서트 실적 대비 약 30% 이상의 추가 성장이 기대된다"며 "엔터업종은 실적, 펀더멘털, 플랫폼 사업 확장에 따른 리레이팅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포스트 코로나 모멘텀까지 보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