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경남도방 창원현지에서]두 제자놈의 승부 종목들... 제약/바이오(Bio) 전문의 수석제자 엔케이맥스... 2차전지/전기(수소)차 전장 전문의 차석제자 후성입니다...!!!!!

B.S - 이번주부터 한 2주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GPMC 전국순행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내내 보유중...)인 GI IR 실장 윤 숙영인 제가 올리겠습니다...

 

 

그 장기대박계획(LMOI) 추계운용 초반상황... 2차전지의 차석제자놈 +19.1%, 제약/바이오의 수석제자놈 +9.7%를 따블차이로 앞서가고 있는 중^^ 칼 갈은듯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380

KOSDAQ 투자, 시즌2 추계운용 첫 날부터 하락이라~~~ 그것도 지난 10거래일간의 상승을 마감하고...?? 하락하던가 말던가... 주계좌 +5.3%, 부계좌 +10.2% 출발

https://blog.daum.net/samsongeko/11369

 

KOSDAQ 투자, 시즌2 추계운용 첫 날부터 하락이라~~~ 그것도 지난 10거래일간의 상승을 마감하고...??

B.S - 이번주부터 한 2주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GPMC 전국순행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

blog.daum.net

 

아래는 경상권 세번째 순행지 경남도방이 있는 마산/창원시에서 진해사시는 경남도방님의 점심회동전 오전장에 인터넷(Cyber) 대리인인 GI IR실장한테 주요 4개 SNS에 올리라고 지시한 것입니다...

 

 

"[GI IR실장 대리]그 부외계좌쪽은 지난주부터 추계운용 시작하셨는데 초반부터 장난아니네요^^ "경자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6명포함 주요 지인들 32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45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다시 삼아알미늄, 조일알미늄을 털고 일진하이솔루스, 영화테크를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개장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에 단톡방에 카톡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6명등 7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의 주력 투자사업인 이곳 투자 고객들은 추계도 선전중이네요^^ 윤 숙영입니다....."

 

 

"[GI IR실장 대리]이곳도 이번주부터 추계운용 시작됐고요~~~^^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랩지노믹스, 엔케이맥스중 랩만 빼고 그 자리에 마이크로디지탈을 그 자리에 넣고 6:4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천보, 후성중 천보를 빼고 SKC를 넣고 6:4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각 계좌의 종자돈은 하계운용의 2배수인 1200만원, 1억2000만원이라는 전언이고요^^ 설마 이번 가을 운용에서도 또 천프로에 +300% 나오지는 않겠죠^^ 암튼 게코(Gekko)님의 두 제자분들, 그 스승이상으로 장난 아니거든요^^ 윤 숙영입니다....."

 

 

"[GI IR실장 대리]기백억원이 들어가 있는 이곳도 신축년 추계운용 지난주부터 시작은 됐는데.....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장이하 주요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에코프로 3인방"을 5:3:2의 비율로 보유중... 회사(자가)계정 크래프톤, 카카오뱅크중 카뱅을 털고 그 자리에 위메이드를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 GI 자산운용본부내 안 지명 자산운용과장님이 주도중인 이곳은 몸이 무거운 시가총액 대형주 위주의 투자파트라 지리한 보합권 등락의 횡보장세 직격탄 그대로 맞고 있는중이시라네요~~~^^ 윤 숙영입니다....."

 

 

[어제-특징주]엔케이맥스, NK세포치료제 시장의 차세대 주자 급부상에 강세...

 

 

엔케이맥스가 미국에서 진행 중인 불응성 고형암 임상 중간 결과 공개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8일 오후 2시 13분 현재 엔케이맥스는 전거래일 대비 1600원(7.49%) 오른 2만2250원에 거래 중이다.

지난달 엔케이맥스는 미국에서 진행 중인 NK세포 치료제에 대한 임상 1상 중간 결과를 공개했다.

엔케이맥스에 따르면 임상 대상자 13명 가운데 8명에게서 치료효과가 있었고 이 중 한 명은 암이 완전히 사라지는 '완전관해' 판정을 받았다. 엔케이맥스는 폐암을 적응증으로 하는 임상 1·2a상 결과도 조만간 발표할 계획이다.

현재 업계에서는 각 회사들이 보유한 고유의 NK세포치료제 기술에 주목하고 있다. 다만 현재 NK세포치료제 시장은 대다수 기업들이 임상 초기 단계여서 원천 기술 확보 여부에 따라 그 기대감이 달라진다.

특히 엔케이맥스는 NK세포를 평균 190억배 배양해 최대 40만 도즈(dose) 확보가 가능하다. 냉동·해동 후에도 활성도를 최대로 유지할 수 있는 기술 특허를 확보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바이오 업계 관계자는

“엔케이맥스는 고형암에 대한 임상을 꾸준히 진행 중이며, 최근 말기 육종암 환자를 대상으로 한 임상에서 우수한 결과를 발표했다”며 “해당 소식으로 NK세포치료제 시장의 차세대 주자는 엔케이맥스가 될 것이라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엔케이맥스는 오는 15일에 바이오 애널리스트를 대상으로 간담회를 개최한다. 미국 법인 CMO 스티븐 차 박사가 직접 미국 임상 진행사항과 향후 계획을 발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미국 현지에서 바라보는 이번 임상의 의미와 전문의들의 견해 등도 전달할 예정이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후성' 52주 신고가 경신, LiPF6 가격 급등, 3Q21 어닝 서프라이즈 전망 - KTB투자증권, BUY(유지)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LiPF6 가격 급등, 3Q21 어닝 서프라이즈 전망 - KTB투자증권, BUY(유지)

09월 06일 KTB투자증권의 김양재 애널리스트는 후성에 대해 '반도체 및 2차전지 소재 업종 어닝 모멘텀이 가장 강력한 업체. Valuation과 사업 규모 감안시 Peers 대비 저평가 판단.

Peers 시가총액은 반도체 소재 SK머티리얼즈 4.3조원, 한솔케미칼 3.5조원, 2차전지 소재 에코프로비엠 6.9조원, 천보 2.3조원 vs 동사 1.3조원.'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유지)', 목표주가 '21,000원'을 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