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경남도와 부산/울산 순행은 끝냈고요^^ 굳이 3일 중폭락장이 특히 코스피에서 대거 진행중인 이 시간대에 한 종목을 추천한다면... 대원미디어입니다...!!!!!

B.S - 이번주부터 한 2주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GPMC 전국순행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내내 보유중...)인 GI IR 실장 윤 숙영인 제가 올리겠습니다...

 

 

[부산 해운대 현지에서]부산도방과의 회동은 끝냈고요^^ 저녁에는 산하 부산지역 주요 중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 전주들 만날 예정... 아내는 수도권에서 "D.P."를 보고 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375

 

[부산 해운대 현지에서]부산도방과의 회동은 끝냈고요^^ 저녁에는 산하 부산지역 주요 중소상공

B.S - 이번주부터 한 2주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GPMC 전국순행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

blog.daum.net

 

내가 요즘 아내와 보고 있는 스튜디오드래곤의 "스워트홈" 드라마를 보면서 느끼는 것은 주요 바이러스 대창궐의 원인이 '인간들의 욕망에 있다.'는 주제인것 같은 화두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512

제자놈은 제약/바이오(Bio)주로 돌아왔는지는 몰라도 그 스승인 난 OTT 마니아로서 "이태원 클라쓰", 아내와 본 "사랑의 불시착"등 엔터테인먼트에서 놀려고 합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495

 

제자놈은 제약/바이오(Bio)주로 돌아왔는지는 몰라도 그 스승인 난 OTT 마니아로서 "이태원 클라쓰

그 부외계좌(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쪽은 제약/바이오(Bio) 한국파마로 중대박후 현재는 주요 엔터테인먼트 업태 웹튠/드라마 관련주에서 놀고 있는 중입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491

blog.daum.net

 

"웹툰·웹소설 매출 '쑥쑥'"... 대원미디어 2Q 영업익 66.7%↑

 

 

대원미디어가 2분기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이 급증했다. 웹툰·웹소설 등 콘텐츠사업 부문이 성장을 주도한 덕분이다.

대원미디어는 올 2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39억5000만원으로 전년 대비 66.7% 증가했다고 17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649억9000만원으로 1.1% 감소했으며, 당기순이익은 31억5000만원으로 59% 증가했다.

별도기준 매출액은 50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3% 감소했으나 영업이익은 238.1% 증가한 9억4000만원, 당기순이익은 310.2% 증가한 6억9000만원을 각각 기록했다.

연결 실적에서 닌텐도와 완구 및 피규어 등 유통 사업에서의 매출액이 감소했으나, 상대적으로 이익률이 높은 콘텐츠 및 방송·출판 사업 성과가 양호해 관련 매출 비중이 증가했다.

이에 따라 전체 매출액은 소폭 감소했지만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증가했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비대면 콘텐츠에 대한 수요 증가로 대원미디어 그룹의 콘텐츠와 방송 및 온라인 출판 사업에 대한 성과가 지속적으로 향상되고 있다'며

'그에 따라 각각의 원천 IP에 대한 시장의 관심도 커져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국산 VFX애니메이션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당사의 자체 IP '아머드 사우루스'를 올해 겨울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론칭해, 향후 전개될 글로벌 사업의 기반을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2021.1.20)그 부외계좌(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쪽은 제약/바이오(Bio) 한국파마로 중대박후 현재는 주요 엔터테인먼트 업태 웹튠/드라마 관련주에서 놀고 있는 중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491

 

그 부외계좌(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쪽은 제약/바이오(Bio) 한국파마로 중대박후 현재는 주요 엔

(2020.12.30)게코(Gekko)가 이 연말 폐장일에 보고 있는 업종은 딱 두개다...!!!!! 제약/바이오(Bio)와 지난주부터 폭등중인 드라마의 엔터테인먼트업종... 이곳말고는 관심없고~~~ http://blog.daum.net/samsong..

blog.daum.net

 

대원미디어, 2Q 영업익 39.5억원... 전년比 66.7%↑

 

 

문화 콘텐츠 전문 기업 대원미디어(048910)는 올해 2분기 기준 연결 영업이익이 39억5000만원을 기록, 전년동기대비 66.7%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발표된 대원미디어의 반기보고서 공시에 따르면

올해 2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은 649억9000만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1% 감소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66.7% 증가한 39억5000만원, 당기순이익은 59% 증가한 31억5000만원으로 각각 집계됐다.

별도기준으로 2021년 2분기 매출액은 503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4.3% 감소했으나, 영업이익은 238.1% 증가한 9억4000만원, 당기순이익은 310.2% 증가한 6억9000만원을 각각 기록했다.

연결 실적에서 닌텐도와 완구 및 피규어 등 유통 사업에서의 매출액이 감소했으나, 상대적으로 이익률이 높은 콘텐츠 및 방송, 출판 사업의 양호한 성과로 관련 매출 비중이 증가했다.

이에 따라 전체 매출액은 소폭 감소했지만,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증가하는 실적을 나타냈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비대면 콘텐츠에 대한 수요 증가로 대원미디어 그룹의 콘텐츠와 방송 및 온라인 출판 사업에 대한 성과가 지속적으로 향상되고 있으며, 그에 따라 각각의 원천 지식재산권(IP)에 대한 시장의 관심도 커져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국산 시각특수효과(VFX) 애니메이션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당사의 자체 IP ‘아머드 사우루스’를 올해 겨울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론칭, 향후 전개될 글로벌 사업의 기반을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