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외 제약·바이오(Bio) 동향

영국, 게소리 그만하고 중국은 아닌거 같고 니네가 뿌린 변이 바이러스 강력한 변종 바이러스로 돌아올때쯤 니들이 맞은 항체 유효기간 끝나니 다시 맞힐 준비나 해라이~~~

 

유형이 다 틀리다...!!!! 그 방역당국, 현재 전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GH유형에 맞춰 개발되고 있는 서양백신이 앞으로의 변이에 대응할 수 있을 것 같은가.....???

https://blog.daum.net/samsongeko/10311

팔이 거위알만해졌다고...?? 전세계적인 경제적 이권을 위해서 글로벌인들을 사지로 몰고 있는 서양 제약업계를 누군가 강력하게 통제해야 한다는 것이 내 생각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296

 

팔이 거위알만해졌다고...?? 전세계적인 경제적 이권을 위해서 글로벌인들을 사지로 몰고 있는

월가, 뭔가 미심쩍고 그 백신개발이 상용화의 대량 제조로 어렵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자국 상황 진정용인지 광분들 한다... 내 볼때는 일본이 입도선매한 것도 받기 힘들다... http://blog.daum.net/

blog.daum.net

 

아래는 오전장에 올린 주요 5개 SNS 코멘트입니다...

 

 

"이런 액분후 카카오 재상장일이 오늘이 아니네, 내일이네요~~~^^ 경자년 추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 예비지인 3명포함 주요 지인들 20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3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웹튠 디앤씨미디어, 키다리스튜디어, 미스터블루중 미스처블루만 빼고 그 자리에 대원미디어를 넣고 5:3:2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 오늘은 주요 투자지인들과 친인척들 전화 다 차단할 예정이네요~~~^^ 아내는 개장후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지인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에 단톡방에 카톡넣고 처리 주문~~~^^ 고민들 많겠네요~~~~~ 전 이런 과외서비스가 산 교육이라는 입장~~~^^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세 명등 4명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오늘은 목표가/손절매 상황 아니면 못 움직이는데~~~^^ 장기대박계획(LMOI) 주계좌 유바이오로직스, 진원생명과학중 목표가 도달 진원을 빼고 아이진을 넣고 6:4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 수석제자놈 어제 도루묵 만든 아이진 보복 투자~~~?? 부계좌는 어보브반도체, 제주반도체를 6:4의 비율로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이곳은 오늘도 아예 대놓고 움직이고요~~~^^ 신축년 춘계운용 GI 자산운용본부장과 자산운용과장이 주도하고 있는 게코인터내셔널(GI) 고객계정 몇 개월만에 원대복귀한 2차전지 LG화학, 삼성SDI, SK이노베이션을 5:3:2의 비율로 보유중~~~^^ 회사(자가)계정은 "셀트리온 3인방"을 보면서도 SK케미칼, SK바이오사이언스, SK바이오팜을 또 다 빼고 현대모비스, 현대차, 기아차를 넣고 5:3:2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그 제약/바이오주에 동남풍이 쫌 부는데, 그 "셀트리온 3인방"만 계속 동면중이고요~~~^^ 120% 참조하시고요~~~~~ 게코(Gekko)"

 

 

"어제 상한가가 시원치않더니만 다시 이동~~~^^ 경자년 추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 예비지인 3명포함 주요 지인들 20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3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웹튠 디앤씨미디어, 키다리스튜디어, 대원미디어를 다 빼고 태양광 OCI, 한화솔루션, 현대에너지솔루션을 넣고 5:3:2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아내는 1시간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지인들과 친인척들은 1시간전에 단톡방에 카톡넣고 처리 주문~~~^^ 다시 고민들 많겠네요~~~~~ 전 이런 과외서비스가 산 교육이라는 입장~~~^^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세 명등 4명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영국, 코로나 이제 독감 취급... 팬데믹 전쟁에 종지부 찍는다...

방역책임자 "독감처럼 계절병으로 인식할 것"

6월 21일 모든 록다운 풀고 재차 규제 안 한다...

 

 

아마도 영국이 코로나19 종식 선언을 가장 먼저 하는 나라가 될 것 같다. 영국 정부는 12일 록다운 2단계 해제를 선언하며 대부분의 소매업 영업을 허용했다.

술집과 음식점도 야외영업을 시작했다. 그리고 아예 3단계 해제는 5월 17일로, 마지막 모든 규제 해제는 6월 21일로 못박았다. 이날부터 코로나와의 전쟁에서 손을 떼겠다는 것이다.

영국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거의 나오지 않아 그럴까. 그렇지않다. 1월 정점에 달했을 때는 하루 확진자가 6만 명까지 나왔다. 사망자도 1600명에 달했다. 그 이후 백신 접종이 본격화되면서 그 숫자는 급속도로 줄었다.

4월 11일 현재 확진 1730명, 사망 7명이다. 우리나라에 비하면 아직도 매우 많은 숫자다. 코로나 완전 진압까지는 갈 길이 멀어보이는데 영국이 왜 두 달 후에 모든 록다운을 풀고 정상으로 돌아간다고 했을까.

역설적으로 영국의 고위 방역 책임자들이 '코로나 종식'은 불가능하다는 결론에 도달했기 때문이다.

영국 정부의 수석의료고문인 크리스 위티 교수는 이달 1일 로열의대에서 열린 세미나에서 "6월 21일 이후엔 어떤 록다운도 없을 것이며 그 이후로 정부는 코로나를 독감처럼 취급할 것"이라고 분명하게 말했다.

다시 확진자가 늘어나는 사태가 벌어지더라도 재차 록다운을 시행하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단언했다. '코로나의 독감화'를 천명한 것이다. 위티 교수는 "코로나 바이러스는 절대로 없어지지 않을 것"이라면서

"우리는 이것을 계절성 독감처럼 인식하는 합리적인 정책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영국에서 심한 독감 시즌에는 연간 2만5000여 명이 사망하고 매년 평균 7000~9000여 명이 독감으로 사망하고 있다는 것을 예로 들면서

"코로나로 인한 사망도 우리가 사회를 폐쇄하지 않고 모든 사람들이 온전한 삶을 사는 대가로서 삶의 한 부분으로 인식해야 한다"고 그는 강조했다. 그러나 개인 방역과 백신 접종을 통해 사망자를 최소화하는 노력은 계속 해야한다는 것이 그의 주장이다.

위티 교수만 유별나게 이런 말을 하는 것은 아니다.

전염병 전문가이자 영국 정부 자문위원인 마이크 틸더슬리도 12일 록다운 해제와 관련, "바이러스는 절대 없어지지 않을 것이다. 사회적 거리 지침을 계속 따르고, 마스크를 착용함으로써 위험을 관리해야 한다"고 말했다.

영국 정부의 최고과학보좌관인 패트릭 밸런스도 "코로나 바이러스는 수천 년이 지나도 사라지지 않을 것이며 결국은 풍토병으로 정착해 우리와 같이 살아갈 것"이라는 견해를 피력했다.

이스트 앵글리아 의대 폴 헌터 교수도 "코로나 바이러스를 0으로 잡는 것은 불가능하다. 어차피 변이 바이러스가 또 생긴다. 중요한 것은 바이러스 종식이 아니라 감염 예방에 주의를 해야한다는 점"이라고 거들었다.

의료 및 과학계의 이 같은 의견이 영국의 단계적 록다운 해제 방침에 밑거름이 된 것은 분명해보인다.

일부에서는 우려의 목소리도 있지만 의료 전문가들이 '코로나와 전쟁'은 결코 이길 수 없는 게임이라는 데 동의하고 있어 영국의 '코로나의 독감화'가 설득력을 얻고 있다.

이미 코로나 초기부터 강제 록다운은 최소한으로 줄이고 자연 감염에 따른 집단 면역을 추구했던 스웨덴의 경우도 코로나 사망자 증가율과 경제에서 유럽국 중에 좋은 성적표를 거두고 있는 점도 영국에 적지 않은 힌트를 주었을 것이다.

코로나를 독감처럼 취급해 더 이상 '전쟁'을 하지 않겠다는 영국의 실험이 성공적으로 안착된다면 록다운으로 피폐해진 많은 나라들에 탈출구를 선사할 수도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