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6)[필독]춘삼월 YTN의 그 보도 "[人터view] 선을 넘은 녀석들 : 인수공통감염병의 비밀" 생각나는 주말... "백신접종한다고 안 걸리냐"고 되물어야 합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354
(2020.3.29)[전주 상한가 정리]그 한경와우TV의 어떤 양반이 이런다... "진단하면 뭐 어쩌게요... 진단한다고 낫습니까...??" 이러면 왕따되는기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9439
아래는 오전장 개장후 올린 주요 5개 SNS 코멘트입니다...
"이곳은 변동안줘도 될듯요~~~^^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4명포함 주요 지인들 24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7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진단키트 씨젠, 엑세스바이오, 휴마시스를 넣고 5:3:2의 비율로 홀딩중~~~^^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네 명등 5명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이곳은 아예 대놓고 움직이네요~~~^^ 신축년 춘계운용 GI 자산운용본부장과 자산운용과장이 주도하고 있는 게코인터내셔널(GI) 고객계정 넷마블, 네오위즈, 데브시스터즈를 다 빼고 LG화학, 삼성SDI, SK이노베이션 그 자리에 넣고 5:3:2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중~~~^^ 회사(자가)계정 녹십자, 녹집자랩셀를 다 빼고 SK케미칼, SK바이오사이언스, SK바이오팜을 5:3:2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중~~~^^ 그 제약/바이오주에 동남풍이 쫌 부는데, 그 "셀트리온 3인방"만 계속 동면중이네요~~~^^ 120% 참조하시고요~~~~~ 게코(Gekko)"
"어제 집행못한 다시 수석 제자를 통해 차석 제자 개입~~~^^ 장기대박계획(LMOI) 주계좌 아이진,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중 마저 로직스를 빼고 진원생명과학을 넣고 6:4의 비율로 홀딩중~~~^^ 부계좌 씨아이에스, 동국알앤에스를 다 빼고 에코프로비엠, 명신산업를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보유 지시~~~^^ 수석제자는 아이진 급락/진원 상한가 진입등 극과 극이고 차석제자놈은 드디어 2차전지로 넘어갔는데 엄한 종목들을 넣네요^^ 차라리 SK이노베이션을 넣던지 말입니다... 바꾸고 이번주 2차전지/전기(수소)차/전장부품 전수조사(?)하라고 부언중이네요^^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지 선에서 해결한다고 보류 요청에 승인했네요~~~^^ 장기대박계획(LMOI) 주계좌 아이진,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중 아이진을 손절성 빼고 유바이오로직스를 넣고 6:4의 비율로 다시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 부계좌 씨아이에스, 동국알앤에스를 다 빼고 어보브반도체, 제주반도체를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CNBC독점] 천종윤 씨젠 대표 "백신은 진단 검사 수요 줄이지 못한다"
글로벌 비스켓입니다. 씨젠! 하면 진단검사 키트가 바로 떠오릅니다. 작년에도 진단검사 키트 덕분에 매출이 급증했는데요. 전 세계적으로 백신 접종이 이뤄지면서, 집단 면역이 형성되면 씨젠의 매출 성장세는 끝날까요?
< 체리 강 / CNBC 아시아 앵커>
씨젠이 4월부터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 진단키트를 수출할 예정입니다. 유럽 시장에 먼저 수출하는데요. 유럽연합 시장에 제품을 수출할 때 필수 인증서인 ‘CE 마크’를 받았기 때문입니다. 현재 씨젠의 연간 차트를 보고 계신데요. 많은 국가가 집단 면역 형성에 성공하는 등 코로나 팬데믹이 지나간 이후에 씨젠이 어떻게 될 것인가에 대한 질문이 많습니다. 이 부분을 중점적으로 천종윤 씨젠 CEO와 단독 인터뷰를 했습니다. 인터뷰 일부를 들어보시죠.
< 천종윤 / 씨젠 CEO>
현재 씨젠은 (자사 제품을) 미국, 대다수의 유럽 국가, 또 싱가포르와 홍콩을 비롯한 아시아 국가를 포함해 65개국 이상에 수출하고 있습니다. (씨젠의 코로나 변이 진단키트가) 유럽 당국의 인증을 받았기 때문에 유럽 시장에 먼저 진출할 수 있습니다. 다른 국가에서는 아직 인증을 받지 못했습니다.
< 체리 강 / CNBC 아시아 앵커>
씨젠의 제품이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한다는 점을 언급해 주셨네요. 특히 미국에서 인증을 받아야 할 것 같은데요. 미 식품의약품안전청 FDA의 승인은 언제 날지에 대한 타임라인이 있을까요?
< 천종윤 / 씨젠 CEO>
현재 씨젠은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 진단키트에 대한 미 FDA의 승인을 받기 위한 절차를 밟고 있습니다.
< 체리 강 / CNBC 아시아 앵커>
작년에 전 세계에서 코로나19 진단키트 수요가 넘쳐나면서 씨젠이 코로나 팬데믹 수혜를 입었습니다. 시청자분들께 수치를 설명해드리자면 씨젠의 작년 매출은 전년 대비 9배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약 30배 증가했죠. 그런데 중요한 것은,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진행되면서 많은 나라가 집단 면역을 형성했을 때 씨젠은 어떻게 되는 건가요?
< 천종윤 / 씨젠 CEO>
2가지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하나는 씨젠이 작년에 놀라운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던 이유입니다. 씨젠은 지난 20년간 분자진단 연구에만 몰두했습니다. 다른 회사 대부분은 분자진단 연구와 다른 사업을 병행하지만, 씨젠은 분자진단에만 집중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씨젠의 전 직원이 팬데믹 기간 동안 제조, 개발에 참여할 수 있었고, 지금의 사업을 이뤄낼 수 있었습니다. 지난 20년간의 투자와 집중의 결실이 맺어진 것이죠. 또 많은 사람이 걱정하는 것은 백신 접종이 진행될수록 진단 검사 수요가 줄어들 거란 점입니다. 하지만 이건 오해입니다. 백신 접종과 진단 검사는 전혀 다른 문제입니다. 백신 접종이 진행되고 있지만,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감염자 수는 증가하고 있습니다. 즉, 백신 접종으로 인해 진단 검사가 줄어들지 않을 것이란 뜻입니다. 오히려 진단 검사 수요 감소는 각국의 정책에 달려 있습니다. 진단 검사 수요 감소를 이끌 요소는 백신이 아니라 거리 두기와 마스크 착용 정책입니다. 예를 들어, 백신 접종으로 코로나 감염자 수가 감소하면 진단 검사 건수가 줄어들겠지만, 아직까지는 많은 나라에서 백신 접종이 진행되고 있는데도 진단 검사 건수가 그대로입니다. 백신 접종률과 진단 검사 건수 사이에 큰 연관성이 없죠. 따라서 백신 접종률이 높아질수록 진단 검사 수요가 줄어든다는 것은 잘못된 판단입니다.
< 체리 강 / CNBC 아시아 앵커>
인터뷰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백신 접종이 이뤄질수록 진단 검사 건수가 줄어들 거라는 생각이 잘못됐다는 주장입니다.
또 씨젠은 올해 매출이 작년보다 더 좋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올해 백신 접종이 이뤄지지만, 동시에 코로나바이러스와 변이 바이러스 진단 검사 수요도 여전히 많을 것을 예상해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