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내가 요즘 수석 제자놈의 제약/바이오(Bio)주 투자를 보면서 느끼는 점요...?? 못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잘못하고 있다는 것... 차석 제자놈은 실전감각 더 다듬어야하고요~~~

 

차라리 러시아 백신에 강점이 있는 녹십자를 사던가...!!! 요즘 GI/GPMC 나의 네 애마(?)들이 영 제주식투자실력들을 발휘하지를 못해서 죽갔네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0751

변방에 있던 그 러시아 백신 부각에 관련주 하나인 이수앱지스는 제자놈이 안들어가는것 같길래 스승인 제 초단기대박계획(MOAI) 실전재연습분에서 들고 있고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16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약세... 바이넥스-이수앱지스-이트론 강세... 구정전 상황이 구정연휴후 그대로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네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15

(지난주 합본분)KOSDAQ 투자, 예상은 하고 있겠지만 수석 제자놈한테, "이번 구정연휴기간동안에 뭐보고 있냐...??" 물었더니 '주요 러시아 백신 관련주입니다.'이러네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10

 

(지난주 합본분)KOSDAQ 투자, 예상은 하고 있겠지만 수석 제자놈한테, "이번 구정연휴기간동안에

(지난주 금요일분)KOSDAQ 투자, 1년내내 코스닥만 보는 GI/GPMC 구정관계로 사흘간 장 안본다...!!!!! 어차피 돈도 안되는 장세및 시황 흐름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90 (지난주 금요일..

blog.daum.net

 

아래는 주요 5개 SNS에 공유시킨 아래글에 단 코멘트입니다...

"오늘 상황을 재구성해보죠^^ 주간장 개장하자마자 상태 안좋은 메디톡스와 덴티움을 사흘기준에서 벗어나 교체하려고 했던 겁니다... 근데 마땅한 것이 없고 GPMC 스몰캡팀장의 적절한 추천종목도 없자... 최근 인기 있는 엔터/콘텐츠주에서 스튜디오드래곤과 대원미디어를 골랐겠죠.... 근데 점심시간에 스승한테서 대원미디어 빼라는 지시가 오자 이미 사버린 스튜디오드래곤은 냅둔채 바이넥스를 허겁지겁 집어넣은거죠... 그 러시아 백신 기술이전 재료를 놓친거죠... 오늘 두 놈 제 앞에 있었으면 쪼인트 깠습니다^^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내 스몰캡팀장과 업무상으로 연결되어 있는 GPMC 군포(산본) 리서치센터내 제약/바이오(Bio)팀장 두 사람다 말입니다... 그 어떤 투자사실및 자료의 재료화 과정을 거치고 있던 정보(Information) 하나를 놓쳐 이수앱지스 상한가 그대로 보내버린 겁니다..... 오후장에 신예 차석제자놈말고 관록의 수석 제자놈한테 전화걸어 "너 정신 안차릴래... 니 종목으로 포트폴리오 구성하는 기백명 7개 동호회원들과 기십명 전주들 너이상으로 버벅거리것다..."라고 했슴다... 게코(Gekko)"

 

 

스푸트니크V 백신 기술이전 이수앱지스 "내가 먼저!"... 이아이디·이트론·이수앱지스·이화전기·바이넥스 함박웃음...

 

 

안동 동물세포실증지원센터, 바이넥스, 보령바이오파마, 이수앱지스, 종근당바이오, 큐라티스, 휴메딕스 등 7개 컨소시엄 업체 중 이수앱지스가 기술이전 관련 스타트를 끊었다.

29일 이수앱지스에 따르면 러시아 가말레야 연구소에서 개바란 스푸트니크V 코로나19 백신의 시생산을 이한 기술이전을 개시한다고 밝혔다.

앞서 러시아 경영진이 이수앱지스 공장을 방문하기도 했으며 스푸트니크V 백신에 대해 계약을 한 지엘라파 및 한국코러스와도 긴밀한 협의를 진행 중이다.

이수앱지스는 29일부터 한국코러스 춘천공장에서 실제 생산을 공동으로 진행하면서 본격적인 기술이전과 시생산을 준비한다. 스푸트니크V 백신은 한국을 비롯해 인도, 브라질, 중국, 터키, 이란, 유럽, 벨라루스등 세계 각국에서 생산하기로 계약을 체결했다.

초창기 스푸트니크V 백신은 효능에 대한 의심을 받았지만 지난달 2일 국제 의학저널 더 랜싯에 실린 동료 검토 3상 임상 시험 결과를 기반으로 코로나19에 91.6% 예방효과를 인정받았다.

이에 전세계 50개국 이상에서 긴급사용 승인을 받았으며 아시아에선 필리핀, 베트남 등이 승인했다.

지엘라파 자회사 한국코러스는 스푸트니크V 백신을 계약 생산한다. 한국코러스 관계자는 코로나19 백신 스푸트니크V 국내 첫 자체 생산 물량이 이번 주에 출고돼 러시아로 향한다고 밝혔다.

지엘라파와 연관된 스푸트니크V 관련주로는 일신바이오, 에이치엘비제약, 이연제약 등이 거론된다. 또 스푸트니크V 러시아 백신주로는 이아이디, 이트론, 바이넥스, 이수앱지스, 이화전기 등으로 일제히 상승했다.

이아이디는 전일 대비 6.61% 오른 403원, 이트론은 7.85% 오른 728원, 바이넥스는 14.29% 오른 2만2000원, 이화전기는 5.65% 오른 243원으로 상승 마감했다.

이수앱지스 주가는 전일 대비 30.00% 올라 1만3000원으로 상한가를 기록했다.

이날 주식시장에서 거래 상위 제약주로 이수앱지스, 바이넥스, 큐브앤컴퍼니, 셀트리온, 셅리온헬스케어, 에이프로젠제약, 씨케이에이치, 에이프로젠 H&G, 박셀바이오, SK바이오사이언스, JW생명과학 등이 100만건 이상의 거래가 이뤄졌다.

또 삼성제약,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네오이뮨텍, JW홀딩스 등은 200만건 이상의 거래가 이뤄졌다.

 

 

그 중국도 개발했다하지 러시아도 개발했다고 하니깐, 미국과 유럽 제약기업들도 쇼하고 있는 중~~~ 혈장이나 항체치료제라면 모를까, 코로나 바이러스는 백신개발이 불가능...!!!!

https://blog.daum.net/samsongeko/10272

=> 이 서구 백신과 중국/러시아 백신에 대해서 한마디만 하자... 현재 이들 10여개의 백신들이 말이다... 각종 부작용및 사망사고가 백신과 특별한 연관성이 없을지라도 그 백신 접종에 의하여 코로나19 확진자가 줄어들고 있다는 증거도 없다... 내 볼때는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의한 자가격리가 있는 곳은 줄어들고 아닌 곳은 감소에 다시 급증을 반복하고 있는 중이다... 손세정제도 마스크도 아니고 대인 접촉을 최소화하는 수밖에 없다는 것이다... 특히 그 전파력에 있어 더욱 강력한 영국발 변이 바이러스와 앞으로 결국 나올 변종 바이러스는 주요 기존 백신을 무력화시킬 것이고 말이다... 현재 감염에서 벗어난 환자들에게서 뽑은 혈장조차도 그 사람말고 다른 이에게 맞지 않다는 결론도 있고 항체치료제의 경우도 중증도에 따라 각기 반응하는 것이 다 틀려 현재 치료제조차도 없다고 보시면 된다... 그러므로 강력한 비대면 사회로의 전환밖에는 방법이 없다는 결론에 난 도달중이다... 완전한 소멸전까지는 말이다... 이 주말에 난 지난주부터 전세계가 덫에 빠졌다는 생각과 우리는 이제 평생 이 코로나 바이러스에서 벗어나기 힘들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고 말이다... 백신 개발은 끝나지 않았고 이제부터 범용 백신 개발에 수 년내지 기십년이 걸릴 판이다... 개인 방역과 자가 격리에 의하여 안 걸리는게 최상책이라고 했다...

 

 

[상한가] 이수앱지스, 러시아 백신 '스푸트니크 브이' 기술 이전... 주가↑

 

 

이수앱지스가 러시아 가말레야 연구소에서 개발한 `스푸트니크 브이(Sputnik V)` 시생산을 위한 기술이전을 개시한다는 소식에 상한가를 달성했다.

29일 오후 1시38분 이수앱지스는 전 거래일 대비 3000원(30%) 오른 1만3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수앱지스는 러시아 백신 생산을 위해 그동안 지엘라파 및 한국코러스와 긴밀한 협의를 계속 진행 중이다.

지난 2월에는 러시아 경영진이 이수앱지스의 공장을 방문하기도 했다.

이 석주 이수앱지스 대표이사는

'러시아 가말레야 연구소가 개발하고 생산중인 스푸트니크 브이는 이수앱지스가 전 세계 최초로 생산단계에 적용한 일회용 배양 시스템으로 생산하게 될 것'이라며 '누구보다 해당 시스템에 대한 노하우를 다수 보유하고 있는 이수앱지스가 코로나19의 상황을 호전시키는 데 기여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