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그 2차전지/전기(수소)차는 각종 악재들로 맛탱이가고 있고만 애플이 만들기는 만들라고 그러나보네요... 현대차가 아니고 LG전자야...?? 허기사 스마트폰 맛탱이갈 곳이긴하다~~~

LG전자는 23일 전기차 부품 사업부문 중 '그린사업' 일부를 물적분할해 'LG마그나 이파워트레인 주식회사'(LG마그나)를 설립한다고 공시했다.

 

내가 요즘 애플카 주요 정보들을 탐색하면서 드는 생각은 그 스마트폰 시장이 점점 돈이 안되고 있다고 생각하는 조급해진 애플 경영진의 정해진 미래에 대한 생각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87

 

내가 요즘 애플카 주요 정보들을 탐색하면서 드는 생각은 그 스마트폰 시장이 점점 돈이 안되고

2006년 기아차 조지아 공장 조인식 (서울=연합뉴스) 2006년 기아차 조지아 공장 조인식에 참석한 정몽구 현대차그룹 명예회장(가운데)과 정의선 회장. 오른쪽은 소니퍼듀 조지아 주지사. 2020.10.14

blog.daum.net

 

아래는 개장후 오전장에 주요 5개 SNS에 올린 코멘트입니다...

 

 

"아하이~~~^^ 어제 교체매매할껄 그랬네요~~~^^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4명포함 주요 지인들 24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7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에이스토리, 자이언트스텝, 대원미디어중 자이언트를 빼고 그 자리에 위지윅스튜디오를 넣고 4:4:2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개장후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에 단톡방에 다시 까톡 넣고 신속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네 명등 5명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차석 제자놈도 어제 넣은 휴켐스를 빼라고 지시했네요^^ 장기대박계획(LMOI) 주계좌 스튜디오드래곤, 바이넥스를 7:3의 비율로 홀딩중~~~^^ 부계좌 유진테크, 휴켐스를 다 빼고 러셀, 서플러스글로벌를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저나 수석제자나 지휘하기에 바쁘고요~~~^^ 전 수석을 통해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통제에 수석 제자 회색늑대님은 바로밑 차석 제자 아이오닉 가르칠랴 회사운영할랴 말입니다... 전 여의도/강남말고 군포(산본) GPMC 리서치센터도 중앙통제 중임다^^ 신축년 춘계운용 GI 자산운용본부내 방 준혁 자산운용본부장과 안 지명 자산운용과장에게 3개월 위임중~~~ GI 자산운용본부장과 자산운용과장이 주도하고 있는 게코인터내셔널(GI) 고객계정 삼성바이오로직스, 녹십자를 다시 다 빼고 LG이노텍, LG전자를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보유중~~~^^ 회사(자가)계정 "셀트리온 3인방"을 5:3:2의 비율로 지난주이후내내 홀딩중~~~^^ 게코(Gekko)"

 

 

LG전자와 손잡은 마그나 "애플카 제작할 준비됐다"

LG전자-마그나 합작 법인 7월 공식 출범...

 

 

LG전자와 전기차 파워트레인 합작 법인을 추진 중인 세계 3위 자동차 부품 업체 마그나가 애플카 생산 의지를 밝혔다.

29일 외신에 따르면 스와미 코타기리 마그나 CEO는 최근 자동차 애널리스트 협회 행사에서 "마그나는 애플카를 제작할 준비가 돼 있다"며 "제조 공장을 증설할 의향도 있다"고 말했다.

그동안 유력한 애플카 제작 파트너로 거론된 가운데 CEO가 직접 생산 의지를 피력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업계에선 마그나가 LG전자와 설립하는 `엘지마그나 이파워트레인`이 애플카의 주요 부품사가 될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있다.

앞서 지난해 말 LG전자는 마그나와 합작 법인 설립을 발표한 후 지난 24일 열린 주주총회에서 VS 사업본부 내 전기차 파워트레인 사업 물적 분할을 승인했다.

합작 법인은 오는 7월에 공식 출범한다.

 

 

[특징주] LG전자 강세... 실적호조·마그나 애플카 생산 기대...

 

 

30일 LG전자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실적호조 기대에 더해 마그나 인터내셔널이 애플카 생산에 강력한 의지를 나타냈기 때문이다. 이날 오전 9시38분 기준 LG전자는 전일 대비 1만원(7.12%) 상승한 15만500원으로 거래되고 있다. LG전자우도 5% 상승했다.

외신에 따르면 스와미 코타기리 마그나 CEO는 최근 자동차 애널리스트 협회 행사에서 "마그나는 애플을 위한 차량을 제작할 준비가 돼 있고 기꺼이 그렇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마그나는 그간 애플카의 유력한 생산 후보로 거론됐는데, CEO가 직접 의지를 피력한 것이다. LG전자는 마그나와 함께 전기차 파워트레인 제조사를 설립했다. 합작법인은 7월 공식 출범한다.

1분기 실적호조 기대감도 나오고 있다. 한국투자증권은 1분기 LG전자의 영업이익이 1조2200억원으로 컨센서스(1조1700억원)를 웃돌 것으로 전망했다.

조 철희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TV(HE) 매출액은 북미·유럽에서 판매 호조로 전년대비 32.9% 늘어날 전망"이라며 "가전(H&A)도 전년대비 매출액이 10% 이상 증가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