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거래대금이 코스피보다 많다...?? 쿠팡(Coopang)이후 똑같은 재료인데 야놀자와 마켓컬리보다는 시장의 매기가 두나무에 쏠리고 있다는 장외주식/비상장 동향을 알려드리고요~~~

 

나이상의 전문가인 수석 제자놈한테는 오전장에 이랬다... "야~~~ 너 요즘 바이오(Bio)주 신규 등록주들은 아예 안보냐~~~??" 바이오로직스 신호줬더니 파마를 사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752

 

나이상의 전문가인 수석 제자놈한테는 오전장에 이랬다... "야~~~ 너 요즘 바이오(Bio)주 신규 등록

안재용 SK바이오사이언스 대표이사가 18일 서울 여의도 한국거래소에서 열린 백신개발생산업체 SK바이오사이언스의 유가증권시장 신규상장 기념식에 참석해 발언하고 있다. (지지난해글)기본중

blog.daum.net

 

신축년 2021년에도 코스닥(KOSDAQ), 제약/바이오(Bio), 비대면/언택트말고는 돈(Money) 나올데 없다고 했습니다아이~~~ 신년 1월 공모주 일정부터 챙기시고~~~

http://blog.daum.net/samsongeko/10413

(지지난해글)기본중의 기본 - 그 코스닥 투자하시면서 주요 공시와 함께 이 공모주 일정들 안챙기시는 것은 아니죠...??

http://blog.daum.net/samsongeko/8579

(지지난해글)[필독]그 SK바이오팜 상장 준비중 - 코스닥 투자하시면서 공모주 일정과 비상장 같이 보라고 했습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772

 

[필독]그 SK바이오팜 상장 준비중 - 코스닥 투자하시면서 공모주 일정과 비상장 같이 보라고 했습

 B.S - 앞으로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주중(공휴일 포함)/주말 유튜브 인터넷 증권방송 본격화 준비에 의한 주말 부재중인 관계로 게코(Gekko)님의 주요 글 주말분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

blog.daum.net

 

아래는 오후장 급반전 동향과 관련이 있는 주요 5개 SNS에 올린 코멘트입니다...

 

 

"어제 수석 제자놈 메디톡스 손절매에 오늘 차석 제자놈 휴켐스 일찍빼지 않았으면 손절매에 교체매매 지시했더니 넣은 종목 기여코 손절매 상황이네요^^ 장기대박계획(LMOI) 주계좌 스튜디오드래곤, 바이넥스를 7:3의 비율로 홀딩중~~~^^ 부계좌 러셀, 서플러스글로벌중 러셀 손절매하고 그 자리에 옵트론텍을 넣고 6:4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오후장 운용상황입니다..."

"2시간전에 다시 교체매매했네요~~~^^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4명포함 주요 지인들 24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7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에이스토리, 위지윅스튜디오, 대원미디어를 다 빼고 그 자리에 창투사 우리기술투자, TS인베스트먼트, 대성창투, 에이티넘인베스트를 넣고 4:2:2:2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2시간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2시간전에 단톡방에 다시 까톡 넣고 신속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네 명등 5명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전 양시장관련 장외주식/비상장 관련 정보는 2000년대 초중반부터 이용하는 '38커뮤니케이션'라는 사이트를 주로 이용하는데 제 2030 주식운용관계자들인 요즘 신세대들은 비트코인과도 연결되어 있는 두나무의 증권플러스를 주로 이용합니다~~~^^ 오늘 한화투자증권/우리기술투자 상한가와 관련된 곳입니다~~~^^ 퇴근하여 저녁먹고 두 늦둥이들 재우러 간 아내와는 별개로 전 서재로 가 잠시 월가좀 GI 자산운용본부내 해외주식/3교대팀장과 야근 좀 하죠~~~^^ 이 친구도 올해 결혼해야할 30대 후반이네요~~~ GI IR실장 윤팀장 남친 말입니다... 게코(Gekko)"

 

 

두나무 날자 VC 방긋... 우리기술투자·한화투자증권·TS인베 '급등'

 

 

국내 1위 가상자산 거래소 두나무의 기업가치가 치솟자, 투자사들의 주가도 급등세다. 30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30분 기준, 두나무의 지분 8%를 보유한 우리기술투자가 전일대비 29.9% 급등한 주당 9640원에 거래되며 상한가를 달성했다.

지난 2월, 583억원을 투입해 미국 IT 기업 퀄컴이 보유한 두나무의 지분 6.1%를 확보한 한화투자증권 또한 전일대비 28% 급등한 주당 3960원에 거래되며 두나무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이밖에도 펀드 방식을 통해 두나무에 간접투자한 TS인베스트먼트 역시 전일대비 12% 급등한 주당 5250원에 거래되며 매수세를 끌어올리고 있다. 이처럼 두나무 투자사들의 주가가 치솟는 이유는 두나무의 미국 증시 입성설이 불거진 탓이다.

이날 오전 투자업계에선 두나무의 뉴욕 증시 입성 가능성이 제기됐다. 여기에 두나무가 지난 1월과 2월, 두달간 3000억원에 가까운 영업이익을 거둔 것으로 알려지면서 기업가치 또한 뛰는 모습이다.

3월에도 국내 투자자들의 가상자산 매수세가 잇따르고 있어 1분기 추정 영업이익만 4000억원에 육박할 전망이다. 여기에 미국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베이스가 나스닥 입성을 앞두면서 두나무의 기업가치 상승에 대한 기대감이 상당하다.

실제 두나무의 이같은 영업익 규모는 지난해 코인베이스의 실적을 넘어서는 규모다. 이때문에 투자업계에선 자연스레 두나무의 추정 기업가치를 기존 3~5조원 규모에서 5조원 이상으로 높여 잡고 있다.

다만 두나무 측은 "IPO와 관련, 결정된 것이 없다"는 기존 입장을 고수하고 있다.

 

 

어제 저녁에는 큰 자본주께서도 비트코인(Bitcoin)이나 은이야기를 하시네요~~~ 나... 원.... 참.. 전 상장예정인 SK바이오사이언스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35

 

어제 저녁에는 큰 자본주께서도 비트코인(Bitcoin)이나 은이야기를 하시네요~~~ 나... 원.... 참.. 전

1월효과는 없었고, 코스닥(KOSDAQ) 제약/바이오(Bio)주들의 부활은 춘삼월 3월을 기다린다... SK바이오사이언스 상장과 치매치료제(줄기세포) 테마 광풍을...!!!!!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97 ​ KO..

blog.daum.net

 

업비트 운용사 두나무, 나스닥 상장?

 

 

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의 운영사 두나무가 미국 나스닥 상장 추진에 대해 검토 중이나 결정된 바는 없다고 30일 밝혔다. 두나무 관계자는 "회사의 성장 발전을 위해 늘 여러 가지 가능성을 검토할 수 밖에 없다.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검토 중이나 결정된 바는 없다"고 말했다.

두나무는 2012년에 설립, 디지털 자산 거래소 ‘업비트’와 소셜 트레이딩 기반 주식 플랫폼 ‘증권플러스’, 비상장 주식 통합거래 플랫폼 ‘증권플러스 비상장’을 서비스하고 있다. 3월 기준 업비트의 하루 거래대금을 14조 원을 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