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김치도 지네꺼라해, 한복도 시비걸어... 아~~~ 왜... 그 코로나19 바이러스도 니네꺼라고는 말하지 않냐...?? 중국 확진자/사망자 내 볼때는 100배이상이다...!!!!!

WHO 조사팀 방문한 중국 우한 바이러스연구소 앞 경비요원들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기원을 밝히기 위해 중국 후베이성 우한에 머물고 있는 세계보건기구(WHO) 조사팀이 3일 현장 조사를 벌이고 있는 우한 바이러스연구소 앞에서 보안요원들이 경비를 서고 있다. 2021.2.3

▲ 3일 전 세계 코로나19 발생현황, 자료: 세계보건기구(WHO)

 

그 중국... 확진자/사망자 통계 계속 조작해라이~~~ 난 그냥 이 경제통계로 니네들 국내 상황 파악할란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354

 

그 중국... 확진자/사망자 통계 계속 조작해라이~~~ 난 그냥 이 경제통계로 니네들 국내 상황 파악

 아래는 오늘 장중에 올린 주식투자실전관련 주요 5개 SNS 코멘트입니다...  "지난주 Dow 대폭락에 주간장 오늘 지난주 게박살난거 복구중~~~^^ 지난달 영화 기생충 "바른손 2인방"으로 5상 잡았던

blog.daum.net

 

아래는 오늘 올린 주요 5개 SNS 코멘트입니다...

 

 

"전 팰리세이드와 그랜저(이건 거의 내 차 아니고 건달 출신 운전동생 최 이혁과장차^^) 두 대 몰고요~~~^^ 아내는 모닝 몹니다... 격차가 좀 있어 GI/GPMC 사모님 대우의 아이오닉5 예약신청으로 신차를 뽑아주려고 합니다... 내년도 세째 아들 마저 낳는다는 두 늦둥이들 애엄마 말입니다... 그 서일/남일이에 이어 북일이는 아닌거 같아~~~^^ 세째는 막내딸도 상관없고요~~~^^ 얼굴도 못 본 돌아가신 시아버지의 동서남북 네 아들/손자 완성한다네요~~~^^ 참고로 제 이름은 김 동일^^ 하루일과 시작합니다..... 게코(Gekko)"

 

 

"신축년 춘계운용 두번째 투자...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4명포함 주요 지인들 24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7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그 수소차 두산퓨얼셀, 일진다이아, 에스퓨얼셀을 5:3:3의 비율로 전격 매수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개장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에 단톡방에 까톡 넣고 급하게 처리주문... 다 처리했겠죠~~~??^^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네 명등 5명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이곳도 신축년 춘계운용 어제부터 시작... GI 자산운용본부내 방 준혁 자산운용본부장과 안 지명 자산운용과장에게 3개월 위임중~~~ GI 자산운용본부장과 자산운용과장이 주도하고 있는 게코인터내셔널(GI) 고객계정 카카오, NAVER 6:4의 비율로 보유중~~~^^ 회사(자가)계정 지난달부터 인고의 세월을 보내고 있는 "셀트리온 3인방"도 5:3:2의 비율로 홀딩중~~~^^ 이곳에 있는 운용역들과 주요 프롭트레이더들 춘계운용(2021.3~2021.5) 좀 잘했으면 좋겠네요~~~^^ 게코(Gekko)"

 

 

한국 코로나 확진자, 중국 넘어섰다?... 뜻밖 통계 '그럼 그렇지'

 

 

공식 통계상으로 한국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중국을 추월했으나 중국은 무증상 감염자를 확진자로 분류하지 않고 있어 엄밀하게 따지면 한국이 중국을 추월했다는 말은 어불성설이다.

세계적 통계 사이트인 월드오미터에 따르면 2일 현재 한국의 누적 확진자는 9만372명으로 세계 84위다. 중국의 확진자는 8만9923명으로 85위다. 한국이 중국을 추월한 것이다.

중국의 확진자가 이토록 적은 것은 중국은 무증상 감염자를 확진자로 분류하지 않고 따로 분류하기 때문이다. 대부분 국가들은 무증상 감염자도 확진자로 분류한다. 진단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보이면 무증상이라도 확진자로 분류하는 것이다.

그러나 중국은 무증상 감염자는 확진자로 분류하지 않는다. 중국 위건위는 매일 코로나19 현황을 발표하면서 확진자와 무증상 감염자수를 발표한다.

그러나 중국의 누적 무증상 감염자수는 알 수 없다. 중국 위건위는 매일 무증상 감염자수를 발표하지만 누적 무증상 감염자수는 2020년 4월 이후 발표하지 않고 있다. 2020년 4월 당시 위건위가 밝힌 누적 무증상 감염자는 6764명이었다.

중국이 다른 나라처럼 무증상 감염자수를 확진자에 포함한다면 지금보다 훨씬 많은 수의 확진자가 발생했을 것이다. 한편 사망자는 한국이 1606명인데 비해 중국은 4636명으로 중국이 훨씬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