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난 페이스북(Facebook)부터 그 외산 SNS는 별 관심없고, 아직은 다음(Daum)/NAVER, 그 SNS도 토종 신토불이의 부활을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그 네이버 블로그 "백만장자와 재산집사들?" 이웃 1000명 돌파 기념글... 요즘 IT/Internet속 "소돔과 고모라"들보다는 틱톡이나 왓차를 더 애용중입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330

온갖 병폐의 산실, 그 국내에서 외국계 SNS도 몰아내야 한다...!!!!! 일본 망가시장 점령중이고 조만간 토종 신토불이 넷플릭스 나옴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069

그 모네타(MONETA) 부자마을도 일조회 500 돌파...!!!!! 난 매일 하는 일이다~~~ 그리고 주요 외국계 SNS들은 정리좀 했으면 좋겠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925

 

그 모네타(MONETA) 부자마을도 일조회 500 돌파...!!!!! 난 매일 하는 일이다~~~ 그리고 주요 외국계 SNS

 그 책소개입니다... 요즘 이 양반의 글을 읽고 있노라면 다시 2000년대초반때의 글쟁이가 되고 싶다는 생각이이네요~~~  http://blog.daum.net/samsongeko/8894  "[인터넷팀장]♬♬♬ 게코(Gekko)님은 이미

blog.daum.net

 

아래는 어제이후 이 시간까지 올린 주요 5개 SNS 코멘트입니다...

 

 

"주력 증권방 사업이 아직은 프랜차이즈전이라 군포시 네 개의 직영 증권방업자들은 정부 지원금 신청 못할테고~~~^^ 장마감후 금정역 또 다른 정상근무자가 있는 게코파이낸스(GF) 쌍둥이 빌딩에서 구정전 업무 처리하고 이제서야 집으로 왔네요~~~ 지난달부터 대부팀장을 중심으로 긴급재난소득 대책반이 가동되어 장기대박계획(LMOI) 전제 지역증권방 소속 네 개의 지역투자동호회원중 중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 77.7%에 대한 6차 긴급자금지원과 22.3%의 중하위층내지 서민들인 직장인들의 대정부 4차 긴급재난소득 받는 요령들을 지도편달(^^)하고 또 다른 민생대책인 초단기대박대획(MOAI) 첫번째 도전자 7명들에게 지급할 1/2차 통합분 긴급재난소득(저한테는 이거 대실패가 내부 재난^^)인 위로금 지급문제를 처리하려고 말입니다... 여기에 그 부외계좌 투자지인들 대다수도 직장인들보다는 중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들 많아 이들도 도와주어야 합니다. 현재 서울특별시 마포구 도화동 GPMC 본전 도방쪽에서도 전국 도방산하 주요 전주들을 지원하는 문제를 처리하고 있어 GI/GPMC도 구정전 최악의 내수 경기 상황에 투트랙 전략으로 대응중입니다. 주요 투자운용/주식투자실전으로 도와드리는 문제는 현재 22.3%밖에 역할을 못하고 있고 77.7%는 민간업자인 저도 나름대로 처리하고 있다고 보시면 되고요~~~ 전체 계열사 전임직원들이야 그 통상임금의 70%라도 지급되는 임금 안 밀리는게 최선의 민생대책일 것이고 정부쪽은 각자 잘 대처하겠죠~~~ 아무튼 죽갔네요^^ 게코(Gekko)"

"허겁지겁 늦은 저녁 먹고 정말로 무거운(^^) 두 늦둥이들 안고 잔여 통화에 이제서야 하루 일과가 끝나네요~~~^^ 애들 재우러 간 아내와 뒷정리중인 가정부 아주머니를 뒤로한채 잘 준비중~~~~~ 게코(Gekko)"

"GI 자산운용본부내에서 유일무이하게 구정도 추석도 없는 연중 24시간 근무태세인 곳이 있는데 해외주식과 파생상품과 3교대 임직원들~~~^^ "대표님, 비트코인 상승이 심상치 않습니다."라는 카톡에 깼네요~~~ 대충 보고받고 대응(?) 듣고 물한잔 들이키고 다시 잡니다~~~ 월가는 6거래일째 주구장창에 확실히 우상향 상승 추세고요~~~ 여의도만 애플에 휘둘려 구정전 되밀리고 있다는 씁쓸한 기분이네요~~~~~ 게코(Gekko)"

 

 

""1428년 세종의 재위 10년째 되던 해 '김화'라는 사람이 자신의 아버지를 죽인 끔찍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이 사건을 보고 받은 세종은 심히 탄식하며 "내 덕이 없는 까닭이로다"라고 크게 자책했다고 합니다.

 

그리곤 신하들을 소집해 백성들을 교화할 대책을 논의하기 시작했습니다. "어떻게 하면 좋겠는가?" 세종의 물음에 허조라는 신하가 대답하였습니다. "형벌 제도가 관대하여 이런 일이 생긴 것이니 법을 강화하여 엄히 다스려야 합니다."

 

그러자 옆에 있던 변계량이라는 신하가 고개를 저으며 말하였습니다. "법을 강화해서 될 것이 아니라 사람들에게 교훈이 될 만한 좋은 이야기를 많이 들려주어서 스스로 효행을 깨치게 하소서"

 

이에 따라 윤리, 도덕 교과서 제작을 추진하였고 모범이 될 만한 효자, 충신, 열녀의 행실을 모아 만든 조선의 전시기를 대표하는 교화서가 탄생합니다. 이것이 바로 1432년 편찬한 '삼강행실도'입니다.

 

부모는 자식의 거울이라는 말이 있듯이 보고 듣고 배우는 것은 삶의 가치를 깨닫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처럼 우리도 자라나는 후손들에게 정의롭고 선한 것을 보여주며 물려주어야 할 의무가 있음을 기억해야 합니다."

 

전 이걸 열린민주당, 진보당 포함 집권여당관계자들이 특히나 봤으면 좋겠네요~~~ 작년 총선전에 많은 것을 보여준 김 종인/주 호영/나 경원등 보수 우익 꼴통들한테는 기대하는거 없고요~~~ GI/GPMC 전체계열사 전임직원들 90%이상 오전에 구정연휴속으로 보내고 망중한중입니다~~~^^ 잔여 10% 35명도 내일 오전중으로 잔무/잔업들하고 민족대명절 구정새러 갈 겁니다... 게코(Gekko)"

 

 

"주요 신축년 경영계획은 완료... 경자년 1월/5월만 간신히 월간 단체회식 치뤘고 6월이후는 그 코로나19 잔불/여진에 이번달도 못할 것 같습니다~~^^ GI 인사팀내 총무과는 이번달도 단체회식이 없으니 바쁠일도 없을 것 같고요~~~^^ 구정 특별상여금과 그 고정거래처가 망해 지겹다던 한과세트가 아니고 선택권(^^)이 부여된 구정선물과 GI 큰 자본주께서 후원해주신 전통시장 이용권 온누리상품권 등을 받은 게코인터내셔널(GI) 산하 아홉 계열사(본사 주요팀 - NICA/GCC 두 사업단 포함 - 들, 게코연구소, (주)게임존 증권방사업부,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군포(산본) 리서치센터, 역삼동 게매트릭스(Gematrix), 금정역 게코파이낸스(GF), 선릉역 게코벤처투자, 게코아카데미(GA) 임시 사무실, (주)LDN과 그 두 계열사 대명, 대명레저 임직원들까지) 전임직원들 다시 재택의 오늘부터 못 보고요~~~^^ 경자년/신축년 연말연시 정기인사도 마무리되었고 저도 변화보다는 코로나 사태에 안정을 택했고요... 어제도 전체 임직원 대다수를 볼 수 있는 일장 연설좀 하고 북적북적한 홀에서 임직원들과 단체로 부페식사좀 하고 싶었는데 못한거고 신축년 주요 경영(사업)계획서 집행될수 있는 여건만 학수고대중이고요~~~^^ 다음달에는 그 단체회식부터 꼬오옥 하고 싶네요~~~~~ 게코(Gekko)"

 

 

(종합)싸이월드 3월 부활한다... "모바일 버전도 출시 예정"

싸이월드Z, 임금체불 해소로 14개월 만에 서비스 재개...

3200만명 회원들 기록 봉인해제... "점유율 회복 나설 것"

 

 

폐업 위기에 몰렸던 싸이월드가 3월에 부활한다. 이로써 사진 170억장, 음원 MP3파일 5억3000개, 동영상 1억5000만개 등 3200만명 회원의 기록들이 봉인해제 된다.

싸이월드Z는 2일 "싸이월드 서비스를 인수하고 기존의 서비스를 정상화할 계획"이라며 "전제완 대표 측도 싸이월드 서비스 매각 대금을 통해 지난달 29일 임금 체불 문제 등을 해결했다.

임금체불 해소로 서비스 재개에 돌입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서비스 중단 직전까지도 매월 1000만명이 로그인했던 싸이월드가 14개월 만의 서비스 재개를 통해 단숨에 기존 점유율 회복에 나설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싸이월드Z는 엔터테인먼트 회사 스카이이엔엠 등 5개 기업이 컨소시엄을 구성해 설립한 법인이다. 싸이월드Z는 기존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재개한 후, 모바일 3.0버젼도 내놓을 계획이다.

싸이월드Z 측은 "수년간 이어져온 레트로 열풍은 올해도 계속 되고 있다. 심지어 싸이월드 ‘미니홈피’에서 흘러나온 BGM이 재조명을 받고 있는 등 싸이월드의 서비스 재개를 앞두고 사회적, 문화적 환경들은 우호적"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싸이월드는 지난 1999년 설립됐으며, 2009년 회원수 3200만명을 돌파하며 인기를 누렸다. 하지만 디지털 환경 변화에 적응하지 못한데다 지난해 5월 세금체납 등의 문제로 사업자 등록이 말소되자, 같은해 10월 서비스가 중단됐다

전 대표는 직원 27명의 임금·퇴직금 4억7000만원 상당을 체불한 혐의로 기소돼 지난해 11월 1심에서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받았다. 다만 재판부는 법정구속은 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