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외 제약·바이오(Bio) 동향

진정세...?? 미국도 강력한 마스크 쓰기 영향이고 유로는 강력한 봉쇄 정책, 주요 구미 선진국에서 개발된 백신접종과는 아무 상관없다... 변종나오기전에 하반구로 가면 다행~~~

3일 경기도 평택시 한국초저온 오성냉동물류 단지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안전유통 모의훈련이 실시되고 있다. 이번 훈련은 코로나19 백신 유통과정에서 콜드체인 유지 과정을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그 홍콩을 봉쇄했다...?? 중국 본토의 재확산 뉴스를 흘리고...?? 난 영화 "감기"에서의 그 이쁜 수애씨와 영화 초반장면들이 파노라마처럼 연상되고 있는 중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11

1918년 스페인 독감 약 5,000만 명

1957년 아시아 독감 약 150만 명

1968년 홍콩 독감 약 100만 명

1977년 러시아 독감 약 100만 명

2003년 사스(SARS) 약 700 명

2009년 신종플루 약 28만 명

2013년 2월에 발병한 중국의 변종 조류독감 H9N7...

최근인 2015년 중동발 메르스...

 

일상적이라고 여겨졌던 ‘감기’가 가장 치명적인 죽음의 바이러스로 재탄생하는 것을 우리는 그 조류인플루엔자이상으로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재창궐로 최근 2년간 보고 있는 중이다...

 

 

아래는 네이버 한 블로거님의 댓글과 제 답변글입니다...

"주식 몬스터님! 갑자기 추워졌어용

감기 조심하세요오 !"

"넵^^ 독감과 구별안되는 코로나19도 있고 조심해야죠~~~ 근데 올겨울 마스크들을 하도 쓰고 다녀서그런지 병의원에 독감환자는 지난해에 비해 90%이상 줄어들었다는 사회 동향을 전함니다... 코로나 없어져도 그 마스크의 위력을 아셨으면 합니다... 게코(Gekko)"

 

스페인에서 화이자 백신접종후에도 감염에 또 9명 사망.... 엽기 서열 28900개중 1%이상 300개이상 틀려지면 새로운 변종 출현에 인간 과학으로는 감당안된다고 했다아~~~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76

그 28000여개 유전자 엽기 서열중 1% 미만만 변하는 것이 변이고 그 이상은 변종 바이러스입니다... 현재 급하게 백신접종을 서둘러야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72

 

그 28000여개 유전자 엽기 서열중 1% 미만만 변하는 것이 변이고 그 이상은 변종 바이러스입니다...

또 사망... 메르스는 낙타고, 사스나 코로나19도 박쥐로 추정되는데, 반려동물(한 네이버 블로거님의 항의 이메일을 받았는데, 전 반려동물들을 혐오하는 것이 아님니다... 아무튼 포유류 척추과

blog.daum.net

 

또 사망... 메르스는 낙타고, 사스나 코로나19도 박쥐로 추정되는데, 반려동물들 고양이나 개에서 배양되고 있는 새로운 변종 바이러스가 만들어지고 있다는 생각뿐 ...!!!!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44

 

또 사망... 메르스는 낙타고, 사스나 코로나19도 박쥐로 추정되는데, 반려동물들 고양이나 개에서

콩고민주공화국 국립생명의학연구소(INRB)의 장자크 무옘베 탐펌 박사. 박한오 바이오니아 대표(왼쪽에서 두 번째)가 자사 진단장비를 무옘베 박사에게 설명하고 있다. 그 'COVID-19'의 모든 것...

blog.daum.net

 

아래는 오전장 일부와 오후장 변동사항입니다...

 

 

"그 공매도에 분위기 완전 꺽이네요~~~^^ 다시 교체매매~~~^^ 경자년 추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 예비지인 3명포함 주요 지인들 20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3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디피씨, 키이스트, 쇼박스중 키이스트와 쇼박스를 마저 빼고 빅히트를 넣고 4:6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1시간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1시간전에 단톡방에 까톡 넣었으니 다 처리했겠죠~~~^^ 방탄소년단으로 갑니다~~~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세 명등 4명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GI 자산운용본부내 방 준혁 자산운용본부장과 안 지명 자산운용과장에게 오후장 다시 지시~~~ GI 자산운용본부장과 자산운용과장이 주도하고 있는 게코인터내셔널(GI) 고객계정 LG화학, 삼성SDI, SK이노베이션, 포스코케미칼을 다 빼고 현대모비스, 현대차, 기아차, 현대위아를 3:3:2:2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보유중~~~^^ 회사(자가)계정 지난주부터 인고의 세월을 보내고 있는 "셀트리온 3인방" 5:3:2의 비율로 홀딩중~~~~~ 게코(Gekko)"

 

 

전세계 코로나 백신 접종 1억500만>감염 1억350만... 희망적 이정표...

英 FT "감염자 증가 주춤... 접종 늘수록 감염률 떨어질 것"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수가 감염자 수를 넘어 코로나와 전쟁에서 희망적인 이정표가 되고 있다고 영국의 파이낸셜타임스(FT)가 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FT가 자체 집계한 것에 따르면 이날 현재 전세계 코로나19 백신 접종자수는 1억500만명이다. 감염자수는 1억350만이다. 이날을 기준으로 백신 접종자수가 감염자 수를 넘어선 것.

특히 의미 있는 것은 백신 접종이 속도를 내고 있는데 비해 감염자수 증가는 주춤하고 있다는 점이다.

세계적 통계사이트인 월드오미터에 따르면 최근 전세계 일일 확진자수는 40만명 대로 이전보다 크게 줄었다. 코로나19가 한창 기승을 부릴 때 전세계 일일 확진자는 80만 명을 넘어서기도 했다.

이는 백신 효과보다는 각국이 거리두기 조치를 강화했기 때문이라고 전문가들은 입을 모으고 있다. 전문가들은 그러나 백신 접종이 많아질수록 감염률도 떨어질 것이라고 보고 있다.

에든버러 대학의 공중보건학 교수인 데비 스리다는 “1년 전만 해도 백신이 이렇게 빨리 보급될 줄은 몰랐다”며 “백신 접종률이 높아질수록 감염률은 낮아질 것”이라고 예상했다.

 

 

(2020.3.20)그 코로나19/펜데믹에 18개월 비상계획 준비라... 난 계속 영화 "컨테이젼"의 주드 로 역할(?)에 충실하겠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381

 

그 코로나19/펜데믹에 18개월 비상계획 준비라... 난 계속 영화 "컨테이젼"의 주드 로 역할(?)에 충

 그 중국은 확진자/사망자 통계 정확히 제공하고... 미국은 초겨울부터의 알려진 의학적 사실 있으면 공개한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271  난 이것도 의심중이다... 미국 독감과 구별(?)

blog.daum.net

그 백신접종이 시작돼도 최소 6개월이상 전세계 확진자와 사망자는 북반부와 남반구로 돌아가면서 폭증한다... 만약 부작용으로 중단되면 내년도 경제 전면적 봉쇄말고는 답없고~~~

http://blog.daum.net/samsongeko/10338

 

그 백신접종이 시작돼도 최소 6개월이상 전세계 확진자와 사망자는 북반부와 남반구로 돌아가면

월가 반장을 보느니 이 글이나 올리는 것이 헐(?) 유익...!!! 탐욕때문에 그 변이에 의한 변종 출현 가능성을 전세계인들이 부정하는 국면이라는 것만 분명히 한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

blog.daum.net

 

(종합)'면역 실험실' 이스라엘, 백신접종 전체 성인으로 확대...

변이 바이러스 확산세 속 '접종 정체' 해소 차원...

무증상 감염 전력자 접종도 고려... "2주 안에 50대 이상 접종률 90% 목표"

 

 

'세계의 면역 실험실'을 자처한 이스라엘이 급격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엽증(코로나19) 백신 접종 정체 현상을 타개하기 위해 접종 대상을 전체 성인으로 확대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이스라엘에서는 대학입시를 앞둔 청소년을 포함해 16세 이상이면 누구나 백신을 맞을 수 있게 된다.

3일(현지시간) 현지 언론에 따르면 이스라엘 보건부는 코로나19 백신 접종 대상을 전체 성인으로 확대하기로 하고 의료관리기구(MHO)에 결정사항을 통보했다. 이날 결정으로 백신 접종 대상에 추가된 19∼34세 주민은 4일부터 백신 접종을 받을 수 있다.

지난해 12월 19일 화이자 백신을 들여와 의료진과 고령자부터 접종을 시작한 이스라엘은 최근 접종대상자 연령대를 35세까지 낮췄다. 또 대학입시를 앞둔 16∼18세 청소년도 접종 대상에 포함했다.

이날까지 1차 접종을 마친 인원은 323만여명, 2회 접종을 마친 인원은 185만여명이다.

그러나 1차 접종자 수가 전체 인구(930만 명)의 30%를 넘어서면서 자발적인 접종 참여자가 눈에 띄게 줄어들었다. 한때 20만 명 선에 육박하던 하루 접종자 수는 최근 8만 명 선까지 떨어졌다.

국제선 여객기 운항 중단과 강력한 국경봉쇄에도 변이 바이러스가 기승을 부리면서 여전히 하루 8천 명 안팎(2일 기준 7천919명)의 신규확진자가 쏟아지는 상황에서, 접종 정체는 발 빠른 백신 접종의 효과를 떨어뜨릴 수 있는 악재다.

보건부는 이에 따라 그동안 우선 접종 대상에서 제외했던 무증상 감염자들도 추가로 접종 대상에 포함하는 방안도 검토 중이다. 무증상 감염자 가운데 항체가 형성되지 않은 '면역 사각지대'가 있을 수 있다는 우려를 고려한 것이다.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는 향후 2주안에 50대 이상 연령대의 백신 접종률을 90%까지 끌어올린다는 목표를 제시하며 접종을 독려했다. 현재까지 50대 이상의 백신 접종률은 77% 선이다.

네타냐후 총리는 "코로나19로 인한 사망자의 97%, 중증환자의 93%가 50대 이상 연령대에서 나왔다"며 "백신 접종은 우리가 점진적으로 경제활동을 재개하고 무엇보다 생명을 살리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