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양키 코쟁이들은 고래싸움에 입장 빡빡한 대한민국 건들지말고 그 등거리 외교 시작하게 전작권 얼른 반납해주고, 가장 먼저 백신준 이스라엘처럼 우리를 동방의 이스라엘로 인정해라~~~

 

그 아베, 또라이 트럼프, 다시 스가... 올림픽 취소 관심없고... 난 또 또아리를 트는 일본 쪽바리들때문에 대일본성토 포문 시작이후 5차도 지나 6차를 준비중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05

 

우린 4년간 또라이 트럼프(이 양반외에 미국채를 중국이상으로 많이 들고 있는 일본 쪽바리들이 미국을 등에 업고 한 대한민국 게무시는 별도로 보복 준비중^^)한테 갖은 모욕과 멸시를 당했다...!!!!! 혈맹인 K-방역/진단 우수국가인 대한민국을 동방의 이스라엘급으로 대우하는지 지켜보겠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498

 

"기생충"을 낙선할 또라이 트럼프가 씹더니, 이번엔 중국 뗏놈들이 "BTS"를 씹었다...?? 근데 어째 방역 우수국가에 문화강국 대한민국을 지편으로 끌어땡기는 분위기네~~~

http://blog.daum.net/samsongeko/10215

 

"기생충"을 낙선할 또라이 트럼프가 씹더니, 이번엔 중국 뗏놈들이 "BTS"를 씹었다...?? 근데 어째

(2020.2.22)[인터넷팀장]기생충 비아냥...?? "트럼프. 또라이 맞네요..." 게코(Gekko)님 말씀은 하나도 틀린게 없네~~~ http://blog.daum.net/samsongeko/9204 ​ (2018.3.1)삼일절 경축사, 대한민국은 이제 등거..

blog.daum.net

 

국내 정치/경제 난맥상... 자존감도 버린 국외 외교력 한계... 정통 진보주의자인 내가 집권당과 문 재인대통령을 버려야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었다(오늘 오전부로 '있었다'로 변경 이유는 문대통령과 집권당 지지율 대반전과 그리고 이 재명지사의 대선선호도 1위에 고무되어)...!!!!!

http://blog.daum.net/samsongeko/10371

한국이 좋아서가 아니고 아프리카에 이권을 집중중인 중국과 밀착돼가는 EU가 싫어서일꺼다...!!!!! 그럼 미국을 지지하는 일본 쪽바리들 변화될 입장이 정말로 궁금해지네~~~

http://blog.daum.net/samsongeko/10246

또라이 트럼프 낙선할 미 대선...?? 관심없고, 일본 상대할 WTO 첫 사무총장직 반드시 거뭐줘야 한다...!!!!! 현정부, 실패하면 한일전 패배이상으로 후폭풍 온다아~~~

http://blog.daum.net/samsongeko/10239

 

또라이 트럼프 낙선할 미 대선...?? 관심없고, 일본 상대할 WTO 첫 사무총장직 반드시 거뭐줘야 한

WTO 수장 선거 최종결선에 오른 유명희·오콘조이웨알라 세계무역기구(WTO) 사무총장 선거에서 최종 결선에 진출한 유명희 한국 산업통상자원부 통상교섭본부장과 응고지 오콘조이웨알라 전 나

blog.daum.net

 

뭐 외세와 손잡은 경상도 신라가 삼국통일후 우리나라를 왜소한 반도국으로 만들었다고까지는 말하고 싶지 않다... 이건 아니다... 그러나 조선전기 세계사의 주된 르네상스 흐름에서도 세종대왕과 장 영실같은 인물들이 빛을 보지 못한 이유도 조선 후기 다시 한번 세계사의 주된 근대화 흐름에서도 우리는 영정조 중흥기를 아니 그 밑에 수 많은 실용주의 실사구시의 사상으로 민초들을 생각했던 선비들이 빛을 발하지 못하고 결국 이 언관및 사림들에 좌절돼, 구한말 외세의 침투및 침략에 손도 못쓰고 결국 나라가 식민지로 전락했고, 그 일제 매국노들에 의해 상해 임시정부가 게고생을 하고 민초들의 투쟁이 힘을 못 모의고 결국 외세에 의해 국토가 분단되어 민족 상쟁의 비극인 6.25를 맞이했고 여기에 더하여 해방이후 백범 김 구선생이 아닌 또 다른 외세를 끌어들인 이 승만부터 독재자 박 정희로 이어지는 것들에 의해 우리 민초/민생/서민들 삶은 더욱 나락으로 떨어졌다... 결국 위대한 대한민국 국민들이 민주화도 경제발전의 조국 근대화도 한 독재자의 과단성에 의지해 일구어냈고 말이다... 그러므로 이제는 지난 50년간의 반대 흐름이 필요하다... 그 46대 바이든 취임식이후 내 최대 관심사는 우리의 혈맹국 수장인 바이든 대통령이 아니 새롭다는 미국이 세계무역기구(WTO) 사무총장 차기 수장에 한국의 유 명희 전 통상교섭본부장을 밀어주느냐에 있다... 이걸 안해주고 뭐 미중 무역분쟁에서 지들편을 들으라니 그런 게소리를 한다면 난 우리는 이제 경제에서만큼은 중립국 입장을 취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거 활황 증시의 분수령이 될수도 있는 대단히 중요한 사안이다... 그리고 일본과 달리 우린 미국의 베트남 파병에 유일하게 참여한 혈맹국으로서 일본보다는 더 대우를 받아야하며 현재 한일간 현안인 대동아전쟁 당시의 일본의 만행에 대한 미국의 정확한 입장 표명을 원한다... 일본의 진정한 반성과 사죄없이는 동아시아의 안정과 평화는 없으며 현재 이것이 가장 급선무한 것이고, 미국이 두 나라를 동맹국으로 품고 싶다면 미국은 일본 국왕과 총리등에게 요구해야 한다... 바로 독일식 반성과 사죄를 대한민국에 하고 미래를 보라고 말이다... 현재 돈문제도 아니고 그 법적인 문제도 아니다... 일본의 이 진정한 반성과 사죄가 없는한 어떤 협상과 협의도 의미없으며 미국이 이런식의 어중간한 행동으로 계속 한일간 이간질의 매개체가 된다면 결국 우리가 취할 수 있는 외교는 하나라는 것을 분명히 해야한다고 생각한다... 미국도 중국도 아닌 등거리 외교의 시작과 함께 경제에서도 중립국 입장을 취할 수밖에 없다는 것을 말이다...

 

 

유 명희, WTO 회의서 韓 주도 '무역·환경 이니셔티브' 소개...

비공식 통상장관회의 화상으로 열려...

12차 각료회의 성과 도출 방안 논의...

수산보조금 협상 등 주요 현안 검토...

 

 

유명희 산업통상자원부 통상교섭본부장이 지난 29일 열린 비공식 세계무역기구(WTO) 통상장관회의에서 우리나라가 준비 중인 '무역과 환경 이니셔티브' 제안 계획을 소개했다.

유 본부장은 이날 화상회의에 참석해 "환경, 보건 등 새로운 통상 현안이 빠르게 부상하고 있다"는 점을 언급하며 이같이 밝혔다.

이번 회의에는 약 20개 나라 통상장관들이 참석했다. 매년 1월 말 열리는 스위스 다보스 세계경제포럼과 함께 비공식 WTO 통상장관회의도 진행돼왔지만,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규모가 줄었다.

해당 나라는 한국, 미국, 유럽연합(EU), 스위스, 캐나다, 싱가포르, 인도, 영국, 뉴질랜드, 터키, 브라질, 러시아 등이다. 이들은 회의에서 올해 예정된 12차 WTO 각료회의 성과 도출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유 본부장은 "이번 각료회의가 대외적으로 WTO의 위상과 역할·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 전환점"이라며 "빠른 시일 내에 회의 개최 시점과 방식에 합의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수산보조금 협상 등 WTO 주요 현안에 대한 협의도 이어졌다. 이는 WTO 차원에서 진행 중인 유일한 다자협상이다.

유 본부장은 "수산보조금 협상의 조속한 타결을 위한 회원국들의 노력과 관심을 촉구한다"며 "전자상거래 협상 등 복수국 간 협상도 12차 WTO 각료회의까지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무역과 환경, 보건 등도 이번 회의의 주요 논의 대상이었다. 우리나라는 조만간 WTO 관련 논의에서 관세·비관세장벽의 완화를 통한 환경 상품과 환경 서비스 시장 개방 촉진 방안 등이 포함된 '무역과 환경 이니셔티브'를 제안할 계획이다.

유 본부장은 이를 소개하면서

"회원국들의 활발한 참여를 통해 WTO가 환경 분야 논의를 주도적으로 이끌어가길 기대한다"고 발언했다. 그러면서 "현재 논의가 진행 중인 '무역과 보건 이니셔티브'를 기반으로 WTO가 의료품 수급 원활화에도 기여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회의 참석자들은 12차 WTO 각료회의에서 성과를 내야 한다는 점에 대해서는 한목소리를 냈다. 산업부 관계자는 "한국이 준비 중인 '무역과 환경 이니셔티브' 등에 대한 관심을 표명하면서 WTO 차원의 논의가 진전돼야 한다는 필요성에 공감했다"고 전했다.

 

 

게코(Gekko)의 논평 - 미국, 니들은 참견마라... 해방이후 20년간 일본편 든게 이 근본적 사단의 원인이니깐이~~~

http://blog.daum.net/samsongeko/8249

"2001년 게코클리닉센터(GCC)를 창업할때부터 전 증권의가 사업 모토였습니다... 개인투자가들인 개미(Ant)들의 의사가 되자...로 말입니다... 아직은 미친 의사지만서리~~~^^ 위/아래 두 장의 사진은 그런 차원에서 이해하시길 바람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