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또라이 트럼프의 실수...!!!!! 미국은 앞으로 미중 무역전쟁을 일으킨 것을 두고두고 후회할 것이다... 중국의 기술패권 주도권을 30년정도 앞당겨줬다고 생각하면 된다...

 

(필독)아니꼽고 더럽지만 절대로 중국 내수시장을 놓쳐서는 안된다... 차라리 미국과 등지는한이 있더라도 말이다... 기회주의자 일본 쪽바리들은 벌써 시진핑에 줄서고 있는 중~~~

http://blog.daum.net/samsongeko/10225

(필독)월가 시총 40조달러... 중국 10조달러... 중장기적으로 결국 이 격차 뒤집어진다고 했다...!!!!! 미국은 언젠가 무릎꿇고 IMF 구제금융 신청할 일만 남은 것이고요~~~

http://blog.daum.net/samsongeko/10224

 

월가 시총 40조달러... 중국 10조달러... 중장기적으로 결국 이 격차 뒤집어진다고 했다...!!!!! 미국

그 바이든 대통령 당선 예정자의 경제정책이 과도한 경기부양책으로 연결되면 미 달러화와 국채 폭락합니다... 현재 글로벌 자산가들 중국채로 대이동 준비중~~~~~ http://blog.daum.net/samsongeko/10218

blog.daum.net

 

아래는 어제이후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입니다... 요즘 연말로 접어들어 주요 비대면/대면 비지니스가 많아 이곳보다는 SNS에 실시간 투자종목들 바로바로 올리고 있으니 그곳을 적극적으로 이용해주셨으면 하네요~~~

 네이버 밴드 "주식투자실전, 코스닥(KOSDAQ)투자"말고는 세 개의 블로그에서는 투자종목들에 대한 의견제시 안하고 있습니다... 4개 SNS중 특히 위에서만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을 위한 독자형 재연습 실시간 투자종목도 공개중... 게코(Gekko)

 

 

"고대 상대 대선배인 이 명박 전대통령의 17년 징역이라... 한때 롤모델중의 한 분이였던 이 양반을 머리속에 지웠고만, 다시 나타나네요~~~ 전 신토불이에 한류/한상을 중요시하는 정통 민족주의자에 강성 진보성향이 있는 증권쟁이입니다. 오늘도 오전장은 자택에서 재택근무중이고 두 늦둥이들과 아내, 가정부 아주머니와 점심먹고 산본중심상가내 산본아지트로 출타준비나 합니다... 게코(Gekko)"

"뭐여?? 밥먹고 있는데 그 씨젠을 뺐다는 재보고가 들어오네요~~~^^ GPMC 장기대박계획(LMOI) 주계좌 레고켐바이오, 현대바이오를 7:3의 비율로 홀딩중~~~^^ 부계좌 엑세스바이오, 수젠텍, 바디텍메드, 미코바이오메드를 넣고 다시 3:3:2:2의 비율로 맞추는 부분 재교체매매후 보유중~~~ 무거운걸 빼고 가벼운걸 넣는다~~~??^^ GPMC 트레이딩센터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그 바이든이상으로 화이자에 대한 기대감이 안 꺽이네요~~~^^ 코스닥 테마주입니다~~~ 경자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 예비지인 2명포함 주요 지인들 17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0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동국S&C, 유니슨, 신성이엔지를 빼고 제자놈이 뺀 것을 제일약품, 제일파마홀딩스를 7: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직접 처리했고 주요 투자지인들과 친인척들은 단톡방에 카톡 넣었으니 한참 처리중일듯요~~~^^ 전 급락하길래 거두어들였고요~~~ 참조하시고요^^"

 

 

"그 제약/바이오(Bio)주들이 외국인 창구를 통하여 대규모 매수가 들어오네요~~~ 매년마다 연말만되면 개인투자가들의 주식 양도세 물량을 거두어들여 연말연초이후 개인투자가들이 다시 사들일때 그들은 팔겠지만 코스닥 바이오(Bio)에 의한 1월효과를 생각하셔야 합니다... 그러므로 이 주식양도세 문제에서 비켜나 있는 개미(Ant)들은 이 외국인및 기관들이 어느 종목을 집중적으로 저가로 받아내는지 잘 살펴야 합니다... 11월/12월 연말장세 대응 요령이고, 그 치료제/백신이 없어서 그렇지 이것만 개발되면 전 경자년보다 3배나 강한 폭등장이 이 전세계적으로 풀려 있는 부동화된 유동성에 의해 전개될 것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Dow 10만, Nasdaq 3만기준, 코스피 5000p이상, 코스닥 3000p이상을 말입니다. 현재는 인고/인내의 시절로 접어들겠지만서리~~~ 그래도 월가가 폭락했지만, KOSDAQ은 상승이네요~~~^^ 게코(Gekko)"

"한 명의 인바운드 고객과 GI 재경팀장이 똥줄(^^)타는 회사자산 운용파트인 이곳은 다시 비공개 협약에 따라 추계운용 10월/11월은 비공개중인데 오늘 언급하죠... GI 자산운용본부장과 자산운용과장이 주도하고 있는 게코인터내셔널(GI) 고객계정 결국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아모레G를 빼고 삼성바이오로직스(이번주 이회장 사망으로 불법승계 소멸로 봐 거래제한/금지 풀어줬구요^^), SK케미칼, 녹십자를 5:3:2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후 보유중~~~^^ 회사(자가)계정 주구장창 "셀트리온 3인방"을 5:3:2의 비율로 홀딩중~~~^^ 10월내내 중국 광군제를 기다릴거 같더니 오늘 고객계정 포기하나요~~~ 여전히 셀트리온의 부활에 베팅중인 회사(자가)계정이고요~~~^^ 게코(Gekko)"

""시장조성자는 계약을 통해 거래가 부진한 종목의 매수‧매도 호가를 지속적으로 제시해 시장에 유동성을 공급하는 증권사다. 국내 증시에서는 9개 국내 증권사와 3개 국외 증권사 국내법인이 거래소와의 계약을 통해 시장조성자를 맡고 있다. 시장조성자는 공매도 금지 기간에도 공매도가 가능하도록 예외적으로 허용되고 있다. 유동성 공급을 위해 위험을 회피해야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일부 개인투자자들은 시장조성자 제도가 공매도 등을 통한 시세조종에 악용되고 있다며 제도 개선 혹은 폐지를 주장하고 있다." 방금전에 이 현수 GI 파생상품과장과 통화하다가 이 이야기가 나왔네요~~~^^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 오늘 KOSDAQ 오전장과 오후장 반전이 좀 이상하지 않습니까~~~??" 그러네요~~~ 증권업계 이면을 자세히 언급하기는 그렇고 전 기사 필독하시고요~~~ 게코(Gekko)"

"오늘은 GPMC 내부자산(투자)운용기준에 따라 목표가/손절매 아닌이상 못 움직이는 날~~~^^ GPMC 장기대박계획(LMOI) 주계좌 레고켐바이오, 현대바이오를 7:3의 비율로 홀딩중~~~^^ 부계좌 엑세스바이오, 수젠텍, 바디텍메드, 미코바이오메드를 넣고 다시 3:3:2:2의 비율로 보유중~~~ 목표가는 +15%이상, 손절매는 -6%~-8% 정도~~~^^ GPMC 트레이딩센터 주간장 마지막 금요일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그 바이든이상으로 화이자에 대한 기대감이 안 꺽이네요~~~^^ 일부 투자지인들이 진원생명과학, 파미셀을 이야기하는데 게무시중~~~ 암튼 코스닥 테마주입니다~~~ 경자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 예비지인 2명포함 주요 지인들 17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0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제자놈이 뺀 제일약품, 제일파마홀딩스를 7:3의 비율로 홀딩중~~~^^ 참조하시고요^^"

 

 

"어제 롯데택배 배송기사님들이 총파업을 풀어 로젠등 중견택배업체들말고는 지난주 CJ대한통운 박 근희 대표이사의 사과이후 어수선한 물류/택배업계가 다시 정상화되어 저도 관련일 처리 마무리하고 (주)대명, LDN/동호회 관계자들과 술한잔한 후에 귀가하여, 평온한 주말전 오전장 맞이하고 있는 중~~~^^ 그나저나 똑같은 사안을 두고 한 또라이 양반은 치적을 다른 분은 여전히 위기다라고 평하네요~~~^^ 내 볼때는 기저효과구만~~~ 전 이번주 중국이 발표한 내수강화, 기술강국을 택한 이것을 더 한국경제에 위협으로 보고 있는 중~~~ 게코(Gekko)"

 

 

(종합)'미국 넘어서자' 중국, 내수 강화·기술 강국 전략 채택...

14·5 계획서 강국 의지 드러내..2035년까지 1인당 GDP 중진국 달성...

 

 

중국 지도부가 미중 패권 경쟁에서 앞서기 위해 내수 강화와 기술 강국을 향후 5년간 전략으로 채택했다. 또한 2035년까지 사회주의 현대화 실현을 위해 1인당 국내총생산(GDP)을 중진국 수준으로 끌어올린다는 목표도 제시했다.

중국 지도부는 29일 베이징(北京)에서 폐막한 공산당 제19기 중앙위원회 제5차 전체 회의(19기 5중전회)에서 14차 5개년(2021∼2025년) 경제 계획을 위해 내수 시장을 강화하는 쌍순환 발전 전략을 채택했다고 신화통신이 보도했다.

쌍순환 전략은 세계 경제(국제 순환)와 긴밀한 연결을 유지하면서도 국내 경제(국내 대순환)를 최대한 발전시켜나간다는 개념이다.

중국 지도부는 회의자료(공보)를 통해 "강력한 국내 시장을 형성해 새로운 발전 구조를 갖춰갈 것"이라면서 "내수 확대에 의한 전략 기조를 유지해 새로운 수요를 창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내수 시장을 더욱 강화하고 경제 구조를 개선하며 혁신 능력을 제고해 산업 기초 고도화, 산업 사슬 현대화에 집중하기로 했다. 이는 바깥이 아닌 내부에서 생존 동력을 모색하는 것으로,

미국의 전방위 공세에 시달리는 상황을 고려한 선택으로 보인다. 14억 인구의 거대 시장이 있는 중국은 내수 시장의 힘을 한층 키우면서 미국에 맞서 기술 자립을 통해 산업 자주화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14차 5개년 계획 기간 기술 독립에 초점을 맞추기로 했다.

중국 지도부는 공보에서 "과학 자립과 자강을 국가 발전 전략으로 삼고 세계 기술 전선 및 경제 전쟁터에서 혁신 체계를 보완해 과학기술 강국 건설을 가속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2035년 장기 발전 전략과 관련해서는

시진핑(習近平) 국가 주석이 내세운 사회주의 현대화 실현을 기본 목표로 제시했다. 이를 위해 대외 개방을 통해 신뢰를 구축하고 1인당 GDP가 중진국 수준에 도달하도록 하며 중산층 확대, 도시와 농촌의 발전 격차 해소 등을 해법으로 내세웠다.

아울러 중국 지도부는 군 현대화를 통해 부국과 강군을 통일화한다는 목표도 내세워 경제뿐 아니라 군사 면에서도 미국과 겨뤄보겠다는 의지를 간접적으로 내비쳤다.

 

 

"기생충"을 낙선할 또라이 트럼프가 씹더니, 이번엔 중국 뗏놈들이 "BTS"를 씹었다...?? 근데 어째 방역 우수국가에 문화강국 대한민국을 지편으로 끌어땡기는 분위기네~~~

http://blog.daum.net/samsongeko/10215

 

"기생충"을 낙선할 또라이 트럼프가 씹더니, 이번엔 중국 뗏놈들이 "BTS"를 씹었다...?? 근데 어째

(2020.2.22)[인터넷팀장]기생충 비아냥...?? "트럼프. 또라이 맞네요..." 게코(Gekko)님 말씀은 하나도 틀린게 없네~~~ http://blog.daum.net/samsongeko/9204 ​ (2018.3.1)삼일절 경축사, 대한민국은 이제 등거..

blog.daum.net

 

"다시 유행하는 코로나... 최고의 투자처는 한국"

 

 

스위스 은행 크레디트스위스는 미국과 유럽 전역에서 코로나19 재유행이 심각하지만 아시아가 받을 경제적 피해는 제한적일 것이라며, 코로나19 대응을 잘한 한국을 최고의 투자처로 꼽았다.

크레디트스위스의 댄 파인먼 아시아·태평양 주식전략대표는 27일(현지시간) CNBC 인터뷰에서 "서방 선진국의 코로나19 재유행 상황에서도 아시아는 분명히 회복 탄력성을 보일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배경은 서구의 소비 패턴 변화에 있다고 봤다. "팬데믹 여파로 (서구에서) 서비스 지출이 크게 위축했다. 그러나 소비는 점점 서비스에서 제품으로 이동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는 아시아 국가들의 수출 개선으로 이어진다"고 그는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같은 소비 패턴의 변화가 진행되는 한 서구의 코로나19 재유행으로 인해 아시아 경제가 받는 피해는 상당히 제한적일 수 있다"고 부연했다. 파인먼 대표는 아울러 코로나19 대응 상황을 보면 투자할 만한 나라들이 있다며 한국을 "최고의 투자처(top pick)"로 꼽았다.

그는 "한국은 팬데믹에 무척 잘 대응했다. 한국은 팬데믹 측면에서 국내적으로 큰 문제가 없다"면서 한국의 수출 부문 전망이 개선되고 있다고 말했다. 호주와 싱가포르도 팬데믹 리스크가 낮다는 이유로 투자할 만한 나라에 포함시켰다.

파인먼 대표는 그러나 "코로나 백신 임상시험에서 좋은 소식이 나온다면 홍콩이나 태국처럼 팬데믹으로 피해가 상대적으로 큰 나라로 투자를 선회하는 안을 고려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