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그 호건 여사가 앞에 있는데 이야기했다는 이야기지..... 이 또라이 게자슥은 미국도 글로벌 대통령도 될 자격이 없는 미친 놈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B.S - 앞으로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주중(공휴일 포함)/주말 유튜브 인터넷 증권방송 본격화 준비에 의한 주말 부재중인 관계로 게코(Gekko)님의 주요 글 주말분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보유중...)인 GI 인터넷(홍보)팀장 윤 숙영인 제가 올림니다...

 

 

그 한반도를 완전히 지땅이라고 생각하네..... 어제 아침 이 기사를 읽은후에 24시간내내 또라이 트럼프에 꼭혀 있는 중입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781

 

 

래리 호건 주지사 “트럼프, ‘한국인 끔찍한 사람들’이라 말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지난 2월 문재인 대통령과 상대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서 한국 국민을 ‘끔찍한 사람들’(terrible people)이라고 표현했다고 공화당 소속인 래리 호건 미 메릴랜드 주지사가 16일(현지시간) 밝혔다.

 

호건 주지사는 이날 워싱턴포스트(WP) 기고문을 통해 지난 2월 7일 워싱턴에서 공화당주지사협회가 개최한 트럼프 대통령과의 만찬 행사 내용을 소개했다. 당시 전미주지사협회는 워싱턴에서 동계회의를 연 계기에 공화당주지사협회가 대통령과의 만찬 행사를 마련했다.

 

전미주지사협회장인 호건 주지사는 “트럼프 대통령은 문 대통령을 상대하는 것을 정말 좋아하지 않는다고 했다. 그는 한국인들이 끔찍한 사람들이라고 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그는 왜 미국이 그동안 그들(한국)을 보호해왔는지 모른다(고 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그들은 우리에게 돈을 내지 않는다’고 불평했다”고 덧붙였다.

 

만찬 당시는 미국이 방위비분담금 협정 체결 지연 속에 주한미군 한국인 근로자의 무급휴직 카드를 내밀어 한국을 압박하던 시점이다. 트럼프 대통령은 만찬 사흘 전 국정연설에서 한국을 거론하지는 않았지만 방위비의 공평한 분담을 강조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만찬 연설에서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을 얼마나 존경하는지, 아베 신조 일본 총리와의 골프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 얼마나 잘 지내는지에 대해서 얘기했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에 대해 발언한 것은 기억에 없다고 호건 주지사는 꼬집었다.

 

만찬에는 호건 주지사의 한국인 아내 유미 호건 여사가 동석했다. 호건 주지사는 “대통령이 모국에 모욕을 퍼붓는 동안 아내는 거기 앉아 있었고 나는 아내가 상처받고 속상한 것을 알아차렸다. 아내는 나가버리고 싶었다는 것을 안다. 하지만 아내는 예의 바르고 조용히 앉아 있었다”고 전했다.

 

호건 주지사는 기고문에서 코로나19 진단도구 공수에 있어 문 대통령을 비롯한 한국 측이 얼마나 큰 도움을 줬는지 상세하게 기술했다. 그는 코로나19 확산 초반 심각성을 인지하지 못하다가 상황이 악화일로를 걷자 주 차원에서 알아서 대응하라는 식으로 나왔던 트럼프 대통령을 비판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기고문의 제목 역시 ‘혼자 싸우기’로 달았다.

 

케일리 매커내니 백악관 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에서 기고에 대한 질의가 나오자 “눈에 띄는 것은 호건 주지사가 4월 18일 한국에서 진단도구를 받는 인상적 장면으로 (기고문을) 시작하지만 하루 전날 완전히 다른말을 했다는 것이다. 사실 트럼프 대통령에게 연방과 주 사이 협력으로 이뤄진 진전에 감사를 표했다”고 비판했다.

 

 

게코(Gekko)의 논평 - 이게 동맹국 대우냐...?? 주한미군 철수해라... 이 또라이야...!!!!! 한반도/대한민국은 우리가 지킨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010

 

NICA 공식논평 - 문정부는 그 방위비, MD구축비용 우리가 다낼테니 전작권 올해안으로 다넘기고 비핵화 협상도 우리가 주도한다고 통보한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003